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아프리카 티비 6-3반 강병민.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아프리카 티비 6-3반 강병민."— Presentation transcript:

1 아프리카 티비 6-3반 강병민

2 아프리카 티비란? 아프리카 티비는 유명방송인들이 아닌 일반인들이 자유로운 주제들로 방송을 하는 “개인방송국 “이라고 할 수 있다.

3 아프리카 티비에서 방송하는 사람들을 “BJ”라고 하는데 이는 Broadcasting Jacky의 약자입니다.
주로 시청자가 많은 주제의 방송은 먹방(음식을 먹으며 하는 방송) 게임방송(게임을 하면서 하는 방송) 캠방(캠을 사용해서 얼굴을 공개하여 하는 방송) 이 있습니다.

4 그리고 아프리카티비의 시청자수는 천만명 단위입니다.
아프리카 티비에는 “별풍선”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별풍선은 시청자들이 방송을 보다가 재미있으면 주고 싶은 만큼 별풍선을 줄 수 있습니다. 별풍선은 돈으로 구입을 해야 합니다. 별풍선은 bj들이 돈을 버는 수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별풍선 1개에 100원입니다.이 별풍선을 bj가 다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 70퍼센트는 bj들이 가져가고 30퍼센트는 아프리카티비 측에서 가져갑니다. 그리고 아프리카티비의 시청자수는 천만명 단위입니다.

5 또한 아프리카티비 에서는 매년 방송대상을 열어 1년동안의 최고의 bj를 뽑아 상과 money를 줍니다.

6 남녀 노소 즐길수 있는 아프리카티비 마지막으로아프리카티비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수 있습니다. 게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게임방송을 보고 캠방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얼짱tv에 나온 얼짱들의 캠방이나 다른 사람들의 캠방등을 보고 먹는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먹방을 볼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 즐길수 있습니다.

7 이제마지막 !! 자고있다면 일어나! 코믹 더빙 동영상

8 출처 아프리카티비 귀찮아서 배경 못넘


Download ppt "아프리카 티비 6-3반 강병민."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