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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Game Programimg 기획 1945 – Strikers 양형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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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D Game Programimg 기획 1945 – Strikers 양형배

2 1 2 3 Game Function Role Play 기반이 될 게임과 만들어야 할 컨텐츠 및 리소스
게임에 들어갈 기능들, 충돌 3 Role Play 시간배분 및 일정

3 1 Game 기반이 될 게임과 만들어야 할 컨텐츠 및 리소스

4 GAME 1945 – Strikers 1945 - Strikers PC, Android and so on
1945의 컨셉으로 구현하여 진중한 원작을 다이나믹하게 연출한 슈팅 액션 게임.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게임의 첫 프롤로그를 목표로 제작한다. 참고 동영상 링크

5 2 Function 출저 이미지 : http://blog.naver.com/dibain/220731632197
게임에 들어갈 기능들, 충돌 출저 이미지 :

6 Function 전투기의 폭탄 역동적인 폭발 어려운 난이도 의 탄막 전투기의 폭탄 종류 2가지 구현.
폭탄 투하 상태일때의 플레이어 무적 1945 – Strikers 역동적인 폭발 폭발의 사운드와 타격감, 충돌, 그리고 자연스러운 폭발이미지 구현 어려운 난이도 의 탄막 쉽지않은 탄막을 형성하여 플레이어의 경쟁심 유발.

7 Function UI 위성객체 및 아이템 충돌처리 플레이어의 하트 HP 와 폭탄갯수를 간결하고 명확하게 표현.
Strikers 위성객체 및 아이템 위성객체는 일반 아이템 4개이상 획득시 하나씩 늘어남 * 일반아이템 획득시 미사일 범위 한줄 추가. 충돌처리 구 충돌로 하여 Distace를 구한 다음 Distance가 n 이하일때 충돌하는 방식, 충돌 시 충돌지점 이펙트 효과.

8 3 Role Play 시간배분 및 일정

9 중요도 Role Play 5% 15% 10% 10% 15% 5% 20% 20% 최적화 이펙트효과 1945 - Strikers
리소스 10% AI Object 15% 5% UI 20% 탄막 Animation 20%

10 Role Play 일정표 1주차 수집 및 스크롤링 2주차 오브젝트 애니메이션 3주차 플레이어 총알 및 충돌 4주차 중간점검
리소스 수집과 통맵을 통한 스크롤링 2주차 오브젝트 애니메이션 아군과 적군의 비행기의 움직힘 애니메이션 3주차 플레이어 총알 및 충돌 총알의 발사속도와 WINCX, WINCY이상의 총알삭제 4주차 중간점검 플레이어의 총알점검 및 폭탄구현 5주차 UI와 최적화 플레이어의 목숨과 폭탄추가 UI제작 6주차 이펙트효과 충돌 된 지점 이펙트 형성 7주차 세밀한 이펙트효과 충돌 되었을 때 재가 날리는 이펙트 형성 8주차 중간보스 프로토타입 중간보스의 이미지와 움직임, 탄막 형성 9주차 Stage1 최종보스 및 탄막 최종보스의 이미지와 움직임, 탄막형성 10주차 Stage2 시행 Stage 1보다는 좀더 빠른 탄막과 총알로 난이도 상승 11주차 최종 마무리 및 최적화 여러가지 버그 수정 및 마무리와 최적화 Role Play 1945 – Strikers 일정표

11 THANK YOU 2D Game Programimg 기획 Strik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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