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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게임 프로그래밍 2011182035 이 진 수 제목 : 이 노래의 제목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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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D 게임 프로그래밍 이 진 수 제목 : 이 노래의 제목은 무엇인가?

2 목차 1. 게임 컨셉 2. 게임 실행 흐름 3. 플레이 예시 4. 개발 범위 5. 개발 계획

3 음악을 완성시켜 진정한 DJ가 되어라!! 플레이어들은 키보드 입력을 통하여 음악을 완성시켜 나갑니다

4 리듬게임 장르이며 노트가 내려올 때 정확하게 키를 눌러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게임입니다.

5 게임 실행 흐름 노래에 맞는 알맞은 키를 누르며, 지속적으로 성공하면 콤보가 이루어 져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게임입니다. 노트 제작 툴을 사용하여 더욱 쉽게 게임을 만들 수 있게 하였습니다.

6 플레이 예시 플레이 예시 동영상입니다. 걸스데이 – 기대해
레이디스코드 – 예뻐 예뻐

7 위 동영상과 같이 지속적인 콤보 플레이를 통하여 더욱더 좋은 점수를 받아 높은 랭킹에 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게임이며, 더욱 복잡한 난이도의 곡들을 클리어 하면서 음악도 즐기고 성취감도 느끼게 하는 것이 장점입니다.

8 개발 범위 내용 범위 비고 사운드 수록곡 (Avicii – Levels) (Skrillex – Bangarang)
(Madeon – Pop Culture) 기본적인 게임 BGM들도 추가될 것. 게임 컨트롤러 키보드를 노트에 맞게 입력하여 점수를 올려나간다 6버튼 제작 예정 뒤에는 뮤직비디오 처럼 배경이 움직인다. 난이도 노트배열과 배속을 통하여 난이도를 조절한다 X1배속 x2배속 x4배속 등등 … 게임 코어기능 노트작성용 툴을 제작하여 더 보편화된 작업에 수월하게 한다. 누가 더 많은 점수를 내었나 랭킹시스템

9 완성된 노트들에 배속 효과를 넣어서 난이도 조절
개발 계획 주차 내용 1주 사운드 수집 및 기본 게임 리소스 정리 2주 기본적인 게임배경과 노트툴 제작 3주 노트 툴을 통한 점수/랭킹 시스템 제작 4주 1차 프로토 타입 완성 1차 발표후 기본적 버그 수정 5주 곡 배경에 맞는 뮤직비디오 제작 6주 완성된 노트들에 배속 효과를 넣어서 난이도 조절 7주 사운드 싱크 작업 8주 게임 튜토리얼 작업과 치트키모드 추가 9주 전체적인 벨런스 조정과 최종 테스트 10주 최종 발표 와 배포판 출시

10 (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자체 평가 평가항목 평가 (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발표자료에 포함할 내용을 다 포함했는가? A` 게임컨셉이 잘 표현되었는가? A 게임 핵심 메카닉의 제시가 잘 되었는가? B 게임 실행 흐름이 잘 표현되었는가? C 개발 범위가 구체적이며, 측정 가능한가? 개발 계획이 구체적이며 실행가능한가?

11 E.N.D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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