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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enge of the Zombie:2차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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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entation on theme: "Revenge of the Zombie:2차 발표"— Presentation transcript:

1 Revenge of the Zombie:2차 발표
학번: 이름: 장영구

2 게임 컨셉 제목 : Revenge of the Zombie ( 좀비의 복수 ) 장르 : 3인칭 액션 게임
컨셉 특징 : -> 플레이어가 좀비가 되어 인간을 공격한다! -> 유혈이 낭자하는 호러틱한 분위기 -> 타격감이 느껴지는 사운드 기술 특징 : -> 일정한 시야와 패턴을 가진 적 -> 스타일리쉬한 슬로우 모션 어택 -> 캐릭터를 다이나믹하게 따라다니는 카메라

3 개발 범위 진행 내용 개발 요소 진행 내용 계획 범위 캐릭터 ( 좀비, 인간 ) 좀비 구현, 인간 ( 찾는중 )
좀비, 인간 1 이상 스테이지 맵 1개 스테이지 구현 1개 스테이지 이상 이펙트 효과 미구현 피 효과, 체력 효과 사운드 효과 타격음, BGM 효과 UI 메뉴, 점수 카메라 효과 구현 3인칭, 자동 줌인 줌아웃 광원 효과 흑백톤의 붉은색 강조 충돌 건물, 캐릭터 충돌처리완료 OPCODE 사용 건물, 캐릭터,카메라 슬로우 공격에 따른 효과 완료 슬로우 애니메이션 효과 적 AI 및 시야 반응만 가능 이동 및 시야확보

4 게임 흐름 맵 위에 등장하는 우리의 주인공 좀비

5 게임 흐름 이곳 저곳을 움직이며 인간을 찾습니다.

6 게임 흐름 인간 발견!

7 공격! 공격! ( 맞게되면 화면이 점점 붉어집니다 )
게임 흐름 공격! 공격! ( 맞게되면 화면이 점점 붉어집니다 ) ( 타격시에는 잠시 붉은 빛이 깜박입니다 )

8 게임 흐름 죽었네요.. ㅠㅠ

9 UI 추가, 이펙트 추가, 디버깅, Install Package
개발 일정 일정 할일 1주차 ( 3월 22일 ~ 3월 28일 ) 리소스 검색 ( 완료 때까지 찾음 ) 1차 발표 2주차 ( 3월 29일 ~ 4월 4일 ) 게임 레벨 디자인, 캐릭터 띄우기 3주차 ( 4월 5일 ~ 4월 11일 ) 레벨 디자인, 애니메이션 동작, 지형 띄우기 4주차 ( 4월 12일 ~ 4월 18일 ) 카메라 따라다니기, 슬로우 효과 2차 발표 5주차 ( 4월 19일 ~ 4월 26일 ) 충돌 체크, 광원 효과 6주차 ( 4월 26일 ~ 5월 2일 ) 충돌 체크, 광원 효과, 적 패턴 구현 7주차 ( 5월 3일 ~ 5월 9일 ) 적 패턴 구현, 시야 구현, 미흡한 부분 보완 3차 발표 8주차 ( 5월 10일 ~ 5월 16일 ) 메뉴 화면, 카메라 보완 9주차 ( 5월 17일 ~ 5월 23일 ) UI , 이펙트 효과 10주차 ( 5월 24일 ~ 5월 30일 ) UI 추가, 이펙트 추가, 디버깅, Install Package 11주차 ( 5월 31일 ~ 6월 6일 ) 최종 테스트 최종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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