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활동지 2016 산들바람 원격영상 진로멘토링 내가 사용하는 앱 사용하는 앱의 내용 주변 사람이 사용하는 앱 ______________ 학교 ____ 학년 ____ 반 ____ 번 이름 : _______________ 임진하 멘토 모바일게임앱 개발사 펀오락실 소속 대표.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소프트웨어 및 로봇 활용 교육 부제 : 소프트웨어를 부탁해 포스코 포항 창조경제센터. 교육 상세일정 일자시간소요시간내용담당교사교육공간교보재 8/17( 월 ),8/19( 수 ) 12:50 ~ 13:10 20 분접수 및 수업준비유레카 카페 13:10 ~ 13:20 10 분프로그램.
Advertisements

컴퓨터공학과. 이세돌 vs 인공지능 알파고 컴퓨터공학과 인생은 실험과 도전의 연속 인생은 실험과 도전의 연속.
영어 (Good Habits) 1 학년 2 학기 2/ 6 차시 Lesson 8 Let ’ s talk & Dialogue 수업계획수업활동.
골드윙. 경기를 하면서 얻은 게임머니로 비행기 구입 비행기별 능력치 차등 비행기별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무기 상이 실력보다는 비행기 !
 수학  2 학년 - 가  1. 세 자리 수 (04/09) 수업계획수업활동 뛰어서 세어 봅시다.
W AKE UP 5 조 아르케. 개요 핸드폰 알람을 듣지못하고 다시수 면 스마트폰 알람의 진화 알람을 무시하고 잘수없는 환경 구축 알람과 동시에 간단한 게임들 자동구동 사용자가 알람 을 종료하지 못할 시 알람해제 불 가능 Five second films-late for.
기계시스템 공학과 4 학년 취업선호도 설문조사 결과 조사인원 30, 중복응답 졸업준비위원회.
초등용 빛으로 노래해요.
과제 제안서 IT대학장 귀하 2011년 3월 일 신청자(대표자) : (인/서명) Project 명 사업본부
엔크린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 이름 ● 학교 ● 팀원 이름 ( * 팀일 경우만 팀원 이름 기입)
서울시립대학교 전자전기컴퓨터공학부 김한준
컴퓨터 개론 및 실습 HANKUK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
게임프로그래밍 입문 멀티미디어공학과 이재문.
5. 알아보고 떠나요 * 듣말쓰 92~95쪽 (6/6차시).
창업기초: Design Thinking 2016년 2학기 수강생 모집.
ʹ 수학 ʹ 6학년 가 단계 ʹ 7. 비례식>3/7 비의 성질 이용하기 수업 계획 수업 활동.
그래픽스 및 웹 응용설계 자기소개 멀티미디어 학과 4학년 장정환.
실 과 1 6학년 1학기 1. 일과 직업의 세계 > 1) 일과 직업의 이해 > 1-2/4 일과 직업의 이해.
(1.1 v) 엔트리교육연구소 엔트리 카드게임 설명서.
[첨부] 지원서 양식 및 과제 요강 삼성전자 VIP센터 2016 대학생 IDEA POOL 10기 모집.
행복지수 세계 1위 국민총생산 세계 68위. 행복지수 세계 1위 국민총생산 세계 68위.
2009-1학기 프로젝트 수업 프로젝트 I, III, V, VII 학기.
내가 살고 싶은 집 -생물의 건축술에서 아이디어를 얻다-
로봇 소프트웨어.
미술 6학년 2학기 12. 현대 미술(3,4차시)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감상하기.
푸른 꿈을 가꾸는 소의 진로교육 1. 5,6학년 진로교육 프로그램 2. 학년별 재량활동 3. 학교홈페이지 활용
IT사이버강좌 / Unicms온라인 강좌 스마트폰 이용 설명서
Graphics Processing Introduce . 동서대학교 멀티미디어전공 박민이
9. 서비스업 체험 서비스 직무 체험 계획 2) 세차 직무 체험 조리 직무 체험 4) 청소 직무 체험
교수학습과정안 우리 돼지고기 ‘한돈’ 알아보기 영양교육 이시원.
자아탐색 Tool Kit 목 차 Chapter 01 _ 흥미 NO.5 Chapter 02 _ 흥미 단어와 동사를 매치하라!
Lesson 1 Talk & Dialogue 영어 중학교 1학년 1학기
15차시_스마트 애플리케이션 기획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모형 제작 및 발표.
6모둠의 면담 프로젝트 6모둠 : 김규동, 여명진, 이예린.
컴퓨터소프트웨어설계및실험 년 1학기 실험계획 -.
이야기를 듣고 앞뒤 내용 상상하여 말하기 말하기 듣기 4학년 1학기 2. 고운 꿈 아름답게 > 1) 이야기의 샘(1/9)
9. 서비스업 직종 탐색과 체험 1) 서비스업 탐색 사무 지원 분야의 직업을 알아봅니다. 기본교육과정 고등학교㉮ 134쪽.
1. 직업인의 자기 관리 4) 금전 관리 자신의 월급 사용 계획을 세운다. 기본교육과정 고등학교 ㉯ 20쪽.
졸업 요건 충족을 위한 추가 이수 학점에 대해서는 ‘졸업요건‘ 규정 확인 바람
중등용 몸으로 말해요.
[첨부] 지원서 양식 및 과제 요강 삼성전자 VIP센터 2017 대학생 IDEA POOL 11기 모집.
제2회 삼성전자 대학생 IDEA 경진대회.
메카트로닉스공학과 메카트로닉스공학과란? 홈페이지 │
컴퓨터 소프트웨어 설계 및 실험 년 1학기 실험계획 -.
“강력한 설득의 도구” Presentation Smarteg.
쇠퇴한 탄광도시, 내가 살릴 수 있을까? (1차시).
강의 제목 강사 이름 | 강의 번호.
13차시_스마트 애플리케이션 기획 스마트 미디어의 사용환경과 사용자의 특성.
말하기 ㆍ 듣기 2학년 2학기 5.마음을 전해요 >1)주고받는 마음 (2/4) 내 마음 전하는 말 하기.
컴퓨터 소프트웨어 설계 및 실험 년 1학기 실험계획 -.
컴퓨터 구성요소와 사용 컴퓨터 문서 작업 인터넷 활용
로그인, 회원가입, 행사방 생성. 로그인, 회원가입, 행사방 생성.
초기화면 음 악 5 학년 6.파란 마음 하얀 마음(1/3) 바장조의 으뜸음을 알고 부분 2부 합창하기.
브랜드림 27기 지원서.
멀티미디어 활용 -플래시 CS3 류 정 남.
이대성 그는 누구인가 이 대성.
미 술 5 학년 4.이야기 세상 (5-6/6) 초기화면 마술 그림을 그리고 작품 감상하기.
2016 제3회 동부 글로벌 전자공모전 「응모작품 제출서」
- 수학 - 5학년 나 단계 - 3. 도형의 합동 > (7) 7. 수준별 학습 수업 계획 수업 활동.
• 수학 • 6학년 나단계 • 7. 연비>3/9 두 비의 관계를 연비로 나타내기 수업활동 수업계획.
학부 컴퓨터공학부 교육과정 (학부) 2학년 4학년 3학년 1학년 1학기 2학기 IPP 자격과정 전공트랙
비주얼 교육동화 ‘비주얼메르헨’ 비주얼메르헨 한림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이진수 컴퓨터공학과 안선근 컴퓨터공학과 임의규
초기화면 음 악 6 학년 23.쾌지나 칭칭 나네 (1/3) 메기고 받는 소리 익히기.
옵아트를 활용한 착시미술 교사 김유미.
1학기 수학 연산 풀이 (1학년) 와이즈캠프 담임선생님.
서로 다른 세대 간에 소통과 공존은 가능할까? (2차시)
-말하기 듣기- 2. 즐거운 하루 가좌초등학교 1학년 4반.
3-4학년군 스팀수업 빛의 도화지에 다각형 그리기.
소프트웨어 설계 및 실습 강기준.
로그인 후 우측 상단 “내 보관함” 클릭 1.
Presentation transcript:

사전 활동지 2016 산들바람 원격영상 진로멘토링 내가 사용하는 앱 사용하는 앱의 내용 주변 사람이 사용하는 앱 ______________ 학교 ____ 학년 ____ 반 ____ 번 이름 : _______________ 임진하 멘토 모바일게임앱 개발사 펀오락실 소속 대표 소속기관 직무내용 스마트폰 등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등의 앱 개발 직 업 정 보직 업 정 보 직업을 선택한 계기 직업의 의미 창의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모바일앱게임을 구상하고, 게임 운용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직업 핸드폰 및 흑백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을 때 모바일 게임에 흥미를 가지고 개발하기 시작 ‘ 즐거움을 주는 일, 창조적 행복을 만드는 일 ’ : 개발된 게임을 하면서 느끼는 즐거움을 사람들에게 전달 모바일게임앱개발자 임진하 멘토님에 대해서 알아 볼까요 ? ? 자신의 핸드폰에는 어떤 앱들이 있나요 ? 선생님이나 친구가 사용하는 앱들은 무엇이 있 는지 알아봅시다. ! 모바일게임앱개발자 │ 반짝이는 아이디어 손안의 게임으 로

수업 보조 자료 2016 산들바람 원격영상 진로멘토링 ______________ 학교 ____ 학년 ____ 반 ____ 번 이름 : _______________ 멘토링을 기록해봅시다. 모바일게임앱개발자가 하는 일은 ? 모바일게임앱개발자가 되기 위한 흥미나 적성 모바일게임앱개발자로서 보람과 힘든 점 자유롭게 적어보기 멘토에게 물어보고 싶은 질문들을 자유롭게 적어보세요. 모바일게임앱개발자 │ 반짝이는 아이디어 손안의 게임으 로

사후 활동지 2016 산들바람 원격영상 진로멘토링 ______________ 학교 ____ 학년 ____ 반 ____ 번 이름 : _______________ 모바일게임앱 개발자 완벽 이해하기 ! 창의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모바일앱게임을 구상하고, 게임 운용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직업 IT 관련 학과, 디지털정보과, 정보통신공학과, 정보통신과 등 창의성, 수리 · 논리력, 자기성찰능력, 대인관계 능력, 탐구성, 진취력 대학에서 IT 관련 또는 게임 제작 전공 선택 후 게임 기획 전문가 자격증 취득 ( 게임프로그래밍 전문가 자격증, 정보처리 자격증, 정보처리산업기사, SCJP, MCSD 등 ) 모바일게임앱 개발자란 관련학과정보직업준비정보적성과 흥미 멘토링 되돌아보기 ! 실습시간에 기획한 모바일 앱이 실제 내 모바일 화면에 나타난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채색 도구 를 활용하여 앱 UI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보고, 발표해봅시다. ! 기획한 모바일 앱 앱 내용 앱 디자인 개요 모바일게임앱개발자 │ 반짝이는 아이디어 손안의 게임으 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