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도 발컨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생산정보시스템 Project Team 7 조 A111080 남준모 A111190 이성열 A211100 박민우 A311318 최제란 A411113 박남수 ※ 발컨 : 발로 컨트롤 하는 듯 하다.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컴퓨터 프로그래머 Confidential 1 넥스트리밍㈜ 책임연구원 10 기 이준용,
Advertisements

C.O.N.T.E.N.T.S Chapter 1 ICOLS Corporate Identity Chapter 2 Vision 과 성공전략 Chapter 3 Financial Summary Chapter 4 Investment Highlights.
2 INDEX 01. OVERVIEW 02. HISTORY 03. ORGANIZATION 04. BUSINESS MODEL 05. CRM PROJECT.
제 6 장 청소년과 사 이버 문화와 인터 넷중독. 1. 사이버 문화의 정의 사이버문화란 ? “ 기계화의 최신 국면으로서 정보화가 낳은 문화적 산물이며, 기계문화의 변형이다. 이 문화는 컴퓨터라는 정보처리기계의 허용과 관련하여 나 타나는 포괄적인 변화를 함축 첫째, 사이버문화는.
2008 년 06 월 25 일 모바일게임 제휴 마케팅 제안서 Real game for real people.
© 2006 Amkor Technology Korea, Inc.Amkor Proprietary Business Information 연월, USER ID 채용시장의 변화와 입사전략.
알바 TALK 임금 근로계약 성희롱 산업재해 알법한 이야기 법률 상담 노동법 근로기준법 카톡 어플 플러스 친구 Transformative learning Café.naver.com/ albaetewha 재미있게 배우는 고용노동부 안심 알바 실시간 상담 청소년 고용 최저임금.
발표자 : 국방부 전직지원정책과장 새로운 도전 ! 희망찬 출발 !. 추진성과 개선사항 추진경과 추 진 배 경 주요추진내용 기대효과 및 향후 추진계획.
교수님 영상 제 2 장 관세법 일반 제 1 절 통칙 제 2 절 법 해석의 원칙 등 제 3 절 기한과 기간 제 4 절 서류의 송달 등 제 5 절 관세의 부과 및 징수 제 6 절 납세의무의 소멸 등.
㈜ 금산산업 회사 소개서. 회사 소개 회사 개요 회사 연혁 공장약도 제품 소개 원료 관리 필렛 작업 염 ( 소금 ) 침지 공정 급속동결 및 진공 포장 거래처 LIST 거래처별 매출 실적 공장사진 목 차.
KAKAO TALK 의 융 복합 오광민 유시흥 공휘진.
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한국산업기술대학교 1 차 발표 학번 : 이름 : 이철한 학번 : 이름 : 이철한.
책과 교육이 함께하는 더난출판 2 Information  회사개요  연혁  조직구성  비전 / 미션  경쟁력 포인트  Why 더난출판 ?  컨텐츠 소개.
社 內 限社 內 限 LGE ISG 검수요청서 정보전략팀. Great Company Great People 검수 결과 LG 전자 인트라넷 시스템의 Visual 요소를 각 영역별로 다각적인 측면에서 측정한 후, 객관적인 방법으로 결과를 도출하여 그 결과를 바탕으로 모든 B2E(
Ⅰ Ⅱ Ⅲ Ⅳ 인터넷 마케팅 정의 인터넷 마케팅 과정 인터넷 마케팅 유형 성공 & 실패사례.
 신용카드매출 즉시결제사업 과 함께하는. 매출대금 즉시결제 당일 오전 8 시까지 카드 매출 발생 시, 당일 11 시 매출 대금 즉시 결제 신용카드사별로 가맹점 매출분에 대한 결재일이 3, 5, 7 일 이후 또는 월별 4 회 지급방법의 차이가 있어 매출대 금을 수금하는.
음란물에 대하여. 인터넷 음란물의 의미 돈벌이를 위해 단지 성적 욕망을 불러 일으키기 위한 음란한 인터넷 상의 사 진, 동영상, 만화 등을 말한다.
Blizzard Entertainme nt 임영조 윤혜린 김범석. 목차 Blizzard? Blizzard 선정이유 Blizzard 의 컨텐츠전략 Blizzard 의 마케팅.
아이핑 소개 (탁구대회) 아이핑 담당 신동일 네이버(다음)에서 아이핑검색 아이핑 소개 (탁구대회) 담당 신동일 아이핑.
“국민을 위해…” HOT!! 시사 정보 상고법원 도입? 대법관 증원??
정보 사회의 역기 능과 대처 01 인터넷 중독, 어떻게 예방할까
5급 승진 후보자 기획보고서 역량평가 대비 교육 안내 (대학교/교육청/중앙부처/지자체 등) 역량평가아카데미 2014년 5급승진을 위한 역량평가 대비를 위해서 다음과 같이 “기획보고서 교육”을 실시하오니 상담후 신청 바랍니다. 모든 기관의 공통 역량평가사항인 “ 사례제시형.
EBS 수능강의 활용 연수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육과정정보화과.
일 시 : (목) 장 소 : 1층 도서관 대 상 : 3학년 4반 (36명) 지도교사 : 박 병 진
1. PC 에서 회원가입 1. 회원가입 버튼 클릭 클릭.
BP 윤리실천서약서 공급하는 자(이하 “[당사/본인]”)은, 귀사와의 거래(현재 진행 중인 거래 및 장래 귀사와 체결하는 계약에 따라 진행되는 모든 거래를 포함함. 이하 동일함)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비윤리 행위 및 그에 따른 책임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서약합니다. ****
떡! 어떻게 살리지? Team 당나귀.
전산회계2급 자격시험특강 ERP회계정보관리사.
SK CORP Cyber LMC Team / Online Health
신개념 이동형 옥외광고 매체제안서.
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OpenGL Project (3D 움직이는 자동차)
사무실 찾기 PROJECT… 사무실 찾기 사이트 및 효과 보고서 온라인 광고
온라인 게임 수익모델 - 부분유료화를 중심으로 - 경영정보 02 박성조 02 정지용 04 홍혜미 04 강대경 00 이동열.
멀티미디어 음악 교육 어플리케이션 시스템 개발
정부지원 ERP를 활용한 영업솔류션 및 활용 작성자 : 국가공인재무설계사 김 춘 수
Multimedia 영어 교육 Solution
Industry Community On Line
홍 길 동 (洪 吉 童) 홍 길 동 (洪 吉 童) 홍 길 동 (洪 吉 童)
초등학생이 pc방을 가도 되는가? 등마 초등학교 5학년 4반 김근아.
월드컵에 광고하는 기업들과 지속가능발전.
부산 워크인 센터 1월 트레이닝 룸 일정 일 월 화 수 목 금 토 신정 [트레이닝] 11시-1시, 최희목 [팀트레이닝]
보상사업 제안서 반룡일반산업단지 사업시행자 성창아이엔디㈜ 대표 정연교님 귀하 주 식 회 사 한 국 보 상 원.
안전교육 수호천사 공공장소에서 안전 1.
COPYRIGHT©KSC CORPORATION ALLRIGHT RESERVED
OpenGL Project Dong-seo Univ Multimedia Engineering.
홍 길 동 (洪 吉 童) 홍 길 동 (洪 吉 童) 홍 길 동 (洪 吉 童)
■ 화성공장 산학인턴 버스 노선 확인 안내 문의 전화 : 안내페이지 접속 1
2d game pRogramming 1차 발표 이재남.
Outsourcing도입전략방식의 연구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기념 판촉왕&치킨 이벤트
Ⅶ. 평면도형 2. 부채꼴 [8/15] (2)부채꼴의 호의 길이와 넓이.
/happygwedu/ 보건복지부 발표 전국 18세 미만 아동을 양육하는 4천여 가구를 대상으로 한,
평안북도 피현군 봉화 화학공장 (정유소) 평안북도 피현군에서 30 km 선 (중국의 빠산(八三) 원유저장소 추정)
한국의 CEO 탐구 - 대우그룹의 흥망과 CEO 김우중 - 경영 96 백민우 97 김상경 김진영 99 김승우 00 김진우
천국 가는 길 천국 가는 길 ♧ 천국 가는 길 ♧ 1. 죄와 사망(지옥) 1) 사람의 3가지 공통점 - 죄인, 죽음, 심판
비밀번호 재발급 및 비밀번호 변경방법 기본 신상 정보 수정방법
서울시 도시및주거환경정비조례 개정(안) 시의회 보고.
한메일 클라우드 전략.
Portal 사용을 위한 Internet 옵션 설정
장소 사용 신청 사용자 매뉴얼 (교직원, 교원 대상)
2015년 상반기 시·도 교육청 담당자 연수 학교정보공시 총괄관리기관 (KERIS) 1.
포이에마장애인보호작업장 시설소개서.
동부제강 경영설명회 (화) 동부제강㈜.
100세 시대, 스마트 헬스케어와 미래직업 (3) 고령화 사회에 필요한 웨어러블.
박 현 미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 창업포스터 만들며 포토샵과 친해지기 박 현 미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
코딩교육, 어떻게 해야 할까 이천양정여자고등학교 김가연 안선영.
OpenGL (3D Racing) PROJECT 2011 Dongseo Univ..
2단원. 지표의 변화 마무리 폭탄 game!!!.
Presentation transcript:

당신도 발컨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생산정보시스템 Project Team 7 조 A 남준모 A 이성열 A 박민우 A 최제란 A 박남수 ※ 발컨 : 발로 컨트롤 하는 듯 하다.

Hongik Univ. Industrial Engineering (2 / 16) 목 차  대 상 선 정 배 경  대 상 소 개  대 상 분 석  업 무 분 석  B P M N 작 성  결 론 및 참 고 자 료

Hongik Univ. Industrial Engineering (3 / 16)  학업 외 사교육 학원 부족.  국내 전무한 유일한 학원.  청소년 대상 희망직업 상위권.  인터넷 발달로 인한 e-sports 열풍.  군입대 후 지속적 활동 가능하여 관심 고조.  직장에서 주변동료와의 원활한 관계유지. 1.1 Game 학원 선정 배경 5.BPMN 작성 6. 결 론 1. 대상선정배경 2. 대상소개 3. 대상분석 4. 업무 문석 1. 대 상 선 정 배 경

Hongik Univ. Industrial Engineering (4 / 16)  MegaStudy 학원 시스템 ( 서울시 송파구 Megastudy 학원 양신모 팀장 ) ( 서울시 송파구 Megastudy 학원 양신모 팀장 )  현 학원 시스템의 파악 용이.  현 학원 시스템의 문제점 파악 후 개선점 도출. 2.1 학원 5.BPMN 작성 6. 결 론 1. 대상선정배경 2. 대상소개 3. 대상분석 4. 업무 문석 2. 벤 치 마 킹 대 상 소 개

Hongik Univ. Industrial Engineering (5 / 16) 2.2 Game 5.BPMN 작성 6. 결 론 1. 대상선정배경 2. 대상소개 3. 대상분석 4. 업무 문석 2. 벤 치 마 킹 대 상 소 개  Ongamenet. daum café “ 임요환의 드랍쉽이다.” “ 임요환의 드랍쉽이다.”  현재 e-sports 의 현황 파악.  온라인 VOD 시스템.  e-sports 팬들의 needs.

Hongik Univ. Industrial Engineering (6 / 16) 3.1 업무에 따른 분류 5.BPMN 작성 6. 결 론 1. 대상선정배경 2. 대상소개 3. 대상분석 4. 업무 문석 3. 대 상 분 석  3 가지의 대상으로 분류  강사 : 학생을 가르치는 업무와 수업계획에 관여.  서무 : 학원 전체의 사무적인 일을 맡음.  학생 : 학원에 수강하여 수업을 듣는 주체.

Hongik Univ. Industrial Engineering (7 / 16)  On/Offline 으로 분류  On/Offline 의 연계성 모델링에 주력 3.2 On/Offline 에 따른 분류 온라인오프라인 인터넷을 통한 VOD 서비스. 자택에서 실습을 할 수 있다. 학원에 직접 수강. 실시간 접촉이 더 원활하다. 1 인 1PC 로 수업. 5.BPMN 작성 6. 결 론 1. 대상선정배경 2. 대상소개 3. 대상분석 4. 업무 문석 3. 대 상 분 석

Hongik Univ. Industrial Engineering (8 / 16) 3.3 가 정 5.BPMN 작성 6. 결 론 1. 대상선정배경 2. 대상소개 3. 대상분석 4. 업무 문석 3. 대 상 분 석  가 정  대상 게임은 인기 종목으로 한정함.  한 학생은 한 종목을 수강하는 것을 원칙.  Test 기간을 제외한 기간의 학원 업무.  컴퓨터 게임 외 타 학습분야 제외.  아웃소싱의 업무는 참조설명으로 대체.

Hongik Univ. Industrial Engineering (9 / 16) 5.BPMN 작성 6. 결 론 1. 대상선정배경 2. 대상소개 3. 대상분석 4. 업 무 분 석  강 사  학원과 접촉 후 계약.  수준 측정 및 면접, 현직, 전직 프로게이머 대상.  강의 대상과목.  Starcraft, Warcraft, Kartrider, FIFA 등등.  강의 계획 수립 및 Knowhow 요약집 제작.  학생 테스트 및 수업진행.  온라인 수업 녹화.  강의 평가를 토대로 한 개선점 파악. 4. 업무 분석 4.1 분류에 따른 개요 ( 강사 )

Hongik Univ. Industrial Engineering (10 / 16) 4.2 분류에 따른 개요 ( 서무 ) 5.BPMN 작성 6. 결 론 1. 대상선정배경 2. 대상소개 3. 대상분석 4. 업무 분석  서 무  학생 수강 신청 및 강사 계약.  강의 계획 수립, 공고 및 교제 제작.  학원 물품 관리.  회계 업무, 마케팅등 경영활동.  방송 제작. 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  결산.

Hongik Univ. Industrial Engineering (11 / 16) 4.3 분류에 따른 개요 ( 학생 ) 5.BPMN 작성 6. 결 론 1. 대상선정배경 2. 대상소개 3. 대상분석 4. 업 무 분 석  학 생  학원에 수강 신청.  원하는 종목 신청 후 청강.  테스트 후 수준에 맞는 반 배치.  강의 수강.  의문점 강사에게 질의나 보충 수업 요구.  강의 평가를 통한 만족, 불만족 요소 표출.  우수 학생 프로게이머단 견습생 추천. 4. 업무 분석

Hongik Univ. Industrial Engineering (12 / 16) 5.BPMN 작성 6. 결 론 1. 대상선정배경 2. 대상소개 3. 대상분석 4. 업무 문석 5. B P M N 작 성 5.1 전체

Hongik Univ. Industrial Engineering (13 / 16)  현 학원 시스템과 연계하여도 큰 무리 없음.  Online 과의 연계에 대한 중요성.  다양한 업무에 따른 혼선 증대 가능성.  여러 업무는 outsourcing 을 필요.  각 부서간의 원활한 소통 필요. 5.BPMN 작성 6. 결 론 1. 대상선정배경 2. 대상소개 3. 대상분석 4. 업무 문석 6. 결 론

Hongik Univ. Industrial Engineering (14 / 16)  ERP solution 의 적용.  ERP solution 의 적용.  원활한 의사소통 가능.  업무의 효율성 증대.  학생, 강사 관리의 용이성.  online, offline 의 연계.  Outsourcing.  이를 통한 불필요한 업무 및 비용 최소화. 5.BPMN 작성 6. 결 론 1. 대상선정배경 2. 대상소개 3. 대상분석 4. 업무 문석 6. 결 론

Hongik Univ. Industrial Engineering (15 / 16)   M 학원 양신모 팀장과의 인터뷰.     Daum café – “ 임요환님의 드랍쉽이다.”   BP Visual Architect Modeler Addition (BPMN 구현 프로그램 ) 5.BPMN 작성 6. 결 론 1. 대상선정배경 2. 대상소개 3. 대상분석 4. 업무 문석 참 고 자 료 참 고 자 료 참 고 자 료 참 고 자 료

Hongik Univ. Industrial Engineering (16 / 16) Q & A Zerg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