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94025 윤석준 1212086 장근진 1211049 진민선. 1-1. 선정 이유 1. 아이템 선정 2. 비즈니스 모델 2-1. 비즈니스 모델 및 현황 2-2. 비즈니스 모델 단계별 발전 2-3. 기술 3. 마케팅 분석 3-1. SWOT 분석 3-2. 시장 분석 3-3.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주. 한경닷컴 2012 년 한국경제신문과 함께하는 온라인 미디어 한경닷컴. 1. 한경 경제용어사전 컨텐츠 서비스 개요 ▶ 방대만 데이타베이스 확보 - 20,000 여건 (2012 년 6 월 현재 ) ▶ 신규 용어 일일 업데이트 - 5 건 / 일 업데이트 ▶ 메뉴구성 -
Advertisements

: 생활밀착형 결제수단인 T 머니 기반 T 머니는 6,000 만장이 발급된 대표적 선불결제수단 교통을 기반으로 금융, 모바일, 유통제휴 카드를 통한 보급 확대 4 선불 교통 점유율 ,000 카드 보급수 1,200 30% 40% 45% 50% 65%
Korea Virtual Payment 모바일 안전결제 (ISP) 서비스 모델 - iPhone 한국버추얼페이먼트㈜ 기술연구소
Microsoft ANSWER 이명희 이경서 김나은 김정현 서리다 유시은 이재현 심광철.
SNS ! 건대 ▶ 오리 정보 제공 : 해당 지역에서 이슈화 되고 있는 서비스, 제품의 기업에게 정보 제공.
Entertainment CP Partnership Proposal 연락처 담당자 업체명 정보명.
멀티미디어 신기술 세미나 프로젝트 제안서 김현철 김경률.
밥 팀 명 : TTL 조 팀 원 : 김정용 (PM) 서종규 노재현 엄성욱.
이정훈 글로벌 브랜드와 마케팅. 마니아들을 위한 쇼핑몰 쇼핑몰이름
ICT 기반 베이비붐 세대 창업 사업계획서 작성양식. 목차 1. 창업 동기 2. 지원 동기 3. 자체역량 분석 4. 시장 전망 5. 재무 분석 6. 창업자 및 경영진 준비하시는 사업 특성에 따라 목차 및 세부내용의 일부 변경 ( 추가 및 Skip) 은 가능합니다.
대표자명 / 연락처 / 이메일 ( 기 창업인 경우 회사 명칭 ) 지원하려는 사업 명칭 사업계획서 작성양식.
3 조 나승찬 이예진 최영규 박 건 서비스생산운영관리 (B) 오병섭 교수님 끌릴 수 밖에 없는 남성쇼핑몰 조군샵
아모레퍼시픽과 IT기술 아모레퍼시픽에서 쓰이는 IT기술.
엔크린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 이름 ● 학교 ● 팀원 이름 ( * 팀일 경우만 팀원 이름 기입)
Smartphone & Mobile Internet
Hmall 글로벌관 Introduction
- JP Freeman Research Report
관광 스마트 북 발행 제안 OSMD( One Source Multi Device ).
조: 임정희(출석) 김하늬(출석) 유명아(불참) 박순원(불참)
까 꿍 KUSITMS 4th TEAM 5.
2015년 하반기 소방교육 자 유 전 공 학 부 (금) 안녕하십니까 자유전공학부 행정실 입니다.
Web Service Computing and Practice_
팀 명 “사물놀이” 팀원 소개 CarTalk 의미 : 사물을 가지고 세상을 편하고 즐겁게 하자는 뜻 조장 : 홍의창
소개. 소개 Silverlight, WPF, RIA, UX.... ? Silverlight, WPF, RIA, UX.... ? IT환경의 진화.
KeyNote Blur Template By BlancStar.
IE사용시 KOTRA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사업신청에 어려움이 있으신 고객님을 위한 해결방법 안내
건축설계사 임동진.
Wow 메시지로 시선을 집중 예) 당신이 상상하는 모든 것을 프린트하라! 게임 그 이상의 즐거움! 회사명
엔터테인먼트학과 오광 조장 : 이아름 조원 : 김우람 최영은
비즈니스 모델과 마케팅 전략 of H & T.
제3절 인터넷 비즈니스 창업성공전략과 고려사항
소비자 감성과 사용성을 고려한 인간공학적 의자설계 및 디자인 인터페이스 개발 한양 대학교 산업공학과 김정룡 외 4명
Prezi 일촌조 (1조).
컴퓨터소프트웨어설계및실험 년 1학기 실험계획 -.
온라인 광고와 그 효과.
TERM PROJECT 제안서 안내 2010 컴퓨터공학실험(Ⅰ).
Adobe 제품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안내 Adobe Creative Cloud Adobe License 권한을 받으신 분
OK캐쉬백 “패션적립” 안내서.
BIC 사례 1 연관규칙과 분류모형을 결합한 상품 추천 시스템: G 인터넷 쇼핑몰 사례
DATE Portfolio KIM DONG JU.
인천대학교 웹과 인터넷 수업 개요 및 내용 소개.
컴퓨터 소프트웨어 설계 및 실험 년 1학기 실험계획 -.
Voice and Videoconferencing
치료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지적 장애 대상) 과 목: 학 과: 학 번: 이 름: 제 출 일 자 담 당 교 수:
Self Introduction Template PowerPoint
Cold Spring Harbor Laboratory Press 저널 이용 매뉴얼
다차원 색인을 사용하는 실질적인 응용예제 컴퓨터 과학과 이 대 기.
첫 번째 교육 Mobile Marketing KUSITMS.
컴퓨터 소프트웨어 설계 및 실험 년 1학기 실험계획 -.
모바일솔루션 제품소개 한국소프트플러스.
웹 사이트 분석과 설계 학과: e-biz (2-1) 학번:
비콘을 활용한 실시간 현장 서비스 SW 종합설계1 김성민 김진석 이준호
인터넷인가? 모바일인가? 아직 기회는 남아있는가?
Bizforms PowerPoint 온라인 마케팅, 광고10 파워포인트 디자인
Bizforms PowerPoint 영업, 마케팅 표준제안서_2 (제안서 작성방법 포함) 원본 PPT 바로가기 >
Bizforms PowerPoint ICT 융합 스포츠 콘텐츠 개발 사업계획서 원본 PPT 바로가기 >
Bizforms PowerPoint 엔터테이먼트, 이벤트7 파워포인트 디자인
Bizforms PowerPoint IT 회사제품소개서 (기업홍보및영업) 원본 PPT 바로가기 >
Bizforms PowerPoint IT, 솔루션, 온라인서비스5 파워포인트 디자인
Bizforms PowerPoint 온라인마케팅, 광고2 파워포인트 디자인
Bizforms PowerPoint 온라인 마케팅, 광고5 파워포인트 디자인
멀티미디어 활용 -플래시 CS3 류 정 남.
Bizforms PowerPoint 온라인마케팅, 광고7 파워포인트 디자인
Bizforms PowerPoint 전자상거래, 쇼핑몰9 파워포인트 디자인
학부 컴퓨터공학부 교육과정 (학부) 2학년 4학년 3학년 1학년 1학기 2학기 IPP 자격과정 전공트랙
Homework #3 - 페이지 모듈화 및 로그인처리 -
할인 쿠폰 하나샵 여행자보험 THANK YOU COUPON 새롭게 바뀐 언제나 쉬운 보험 가입 가능! OK
실전 프로젝트: 홈페이지 구축 시트콤 프렌즈 팬 사이트 구축하기.
디지털광고 구동 원리 전중달 CTO.
Social Commerce.
Presentation transcript:

윤석준 장근진 진민선

1-1. 선정 이유 1. 아이템 선정 2. 비즈니스 모델 2-1. 비즈니스 모델 및 현황 2-2. 비즈니스 모델 단계별 발전 2-3. 기술 3. 마케팅 분석 3-1. SWOT 분석 3-2. 시장 분석 3-3. 수익 구조 CONTENTS 2-3. 활용성

아이템 선정

1. 아이템 선정 1-1. 선정 이유 1/ 어제 새벽에 일어난 패게 레전드 고사성어님 사건 정리.jpg

1. 아이템 선정 1-1. 선정 이유 이 땅의 모든 패션센스가 고장나서 자신감을 잃으신 분들을 위해 패션에 대한 조언과 상담을 해주고, 피드백을 통한 패션센스 길러주기 조언 상담 피드백 아이템 추천 비즈니스 모델 패션고자

비즈니스 모델

2. 비즈니스 모델 2-1. 비즈니스 모델 및 현황 Application 만 존재 ☞ 사진기재 -> 조언 웹앱의 형태, + 커뮤니티 ☞ 조언상담자 등록제, 랭킹제 도입 코인충전제 방식으로 소액 유료화 검색엔진 도입 ☞ 의상 아이템 리스트 링크 서비스 비즈니스 운영방안

2. 비즈니스 모델 2-1. 비즈니스 모델 및 현황 소비자와 생산자의 양방향 정보제공이 아닌 단방향의 정보제공 즉, 소비자에 대한 정보 없이 단순 상품소개 자신의 체형 반영하지 못한 상품 안내 모델을 통한 일방적인 상품소개 단순한 사진 제시 (EX. 코디북 ) 현 패션 관련 App 특징

2. 비즈니스 모델 2-1. 비즈니스 모델 및 현황 현 패션 관련 App 예시

2. 비즈니스 모델 2-1. 비즈니스 모델 및 현황 현 패션 관련 App 예시 사용자 정보가 반영되지 않은 단순 의상 시연 사용자 정보가 반영되지 않은 단순 의상 시연

2. 비즈니스 모델 2-2. 비즈니스 모델 단계별 발전 패션조언상담앱 웹앱의 형태로 발전 (+ 커뮤니티성 요소 추가 ) 쇼핑몰 중개서비스 추가 조언상담, 커뮤니티, 쇼핑까지 할 수 있는 웹앱 비즈니스 모델 단계별 발전 방향

2. 비즈니스 모델 2-2. 비즈니스 모델 단계별 발전 1 단계 2 단계 3 단계 패션조언상담앱 웹앱의 형태로 발전 (+ 커뮤니티성 요소 추가 ) 쇼핑몰 중개서비스 추가 조언상담, 커뮤니티, 쇼핑까지 할 수 있는 웹앱

2. 비즈니스 모델 2-3. 기술 웹앱 소프트웨어 공학적 관점에서 웹 애플리케이션 (web application) 또는 웹 앱은 인터넷이나 인트라넷을 통해 웹 브라우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응용 소프트웨어를 말한다.

2. 비즈니스 모델 2-3. 기술 증강현실 증강 현실 (Augmented Reality, AR) 은 가상 현실 (Virtual Reality) 의 한 분야로, 실제 환경에 가상 사물이나 정보를 합성하여 원래의 환경에 존재하는 사물처럼 보이도록 하는 컴퓨터 그래픽 기법 ☞ 구매하기 전 의상을 모바일 상에서 3 차원으로서 의상을 예상할 수 있도록 도와줌

2. 비즈니스 모델 2-4. 활용성 커뮤니티 기능과 패션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타인에게 조언 의상 코디 할 때 부족한 지식 제안 증강현실 기술 적용을 통해서 3 차원 상품정보 제공 이를 통한 소비자 구매욕구 충족 패션 조언 상담에서 쇼핑까지 한번에 가능 (3 단계 사업 발전 시 )

마케팅 분석

3. 마케팅 분석 3-1. SWOT 분석 SWOT analysis s W o T 온라인상 ( 앱상 ) 에서 간편한 스타일링 가능 증강현실을 통해 3 차원이미지로 볼 수 있음 단순 커뮤니티로 전락하면 이익 발생이 어려움 의류판매만 하는 기존 쇼핑몰과 차별화 를 둔 의상 선택 도움을 주 목적으로 하 며, 해당 컨설팅 수입을 목표로 함 해당 사업모델 내에서는 소개만 이루어지고 이후 개별적인 연락을 통한 컨설팅이 이루어 질 경우에 수수료가 존재하지 않아서 수익구조가 약 화됨

3. 마케팅 분석 3-2. 시장 분석 10 대 ☞ 잠재적 고객층 따라서 꾸준한 관리필요 Ex. 10 대만을 위한 이벤트 20 대 -30 대 ☞ 주고객층 유료화 부문과 쇼핑몰 중개발전단계까지 고려하여 주요 target 나이대 별 고객층 분석 메트로섹슈얼 ☞ 패션에 민감하고 외모 에 관심이 많은 남성. 여성들은 상대적으로 남 자보다 패션센스가 뛰어 나기 때문 패션고자 ☞ 주고객층 패션센스가 고장나서 자신감을 잃으신 분들을 위해 패션에 대한 조언과 상담을 해주고, 피드백을 통한 패션센스 길러주기 그 외 고객층

3. 마케팅 분석 3-3. 수익 구조 서비스 이용 시 코인 충전 방식의 소액 결제 ( 부분유료화 ) 주수익구조 부수익구조 광고수익 중개수수료 (3 단계 사업 발전 시 )

[ 기자 칼럼 ]‘ 패션 고자 ’, 경향신문, , 이경희‧김윤경, 『남성 Fashion 디자인』, 교문사, 2004, p.53. 패션 · 뷰티업계 “10 대를 공략하라 !” 유스 마케팅 활황, nkey= &mode=sub_view, 카카오톡 PC 버전 출시 “ 네이트온 보고 있나 !”, 스포츠동아, , 참고 자료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