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는 게 뭔지도 모르겠고, 뭘 좋아하는지도 헷갈리고, 어떤 방향으로 취업해야 하지 ? 어떻게 해야 꼭 맞는 직장을 찾아서, 오래 다닐 수 있을까 ? 남들 하는 토익, 대외활동, 봉사활동 하고 있는데도 불안해 ! 좋은 회사, 정말 갈 수 있을까 ? “ 이곳에 다녀서 정말.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1. What : 의문형명사 1. What kinds of things is your girlfriend into? 당신의 여자친구는 어떤 일에 열중해 있어요 ? 2. What health club does she go to? 어느 헬스클럽에 다녀요 ? 3. What kind.
Advertisements

CEO 스타트업 ( 창업 ) 학회. 4 월 5 월 6 월 7 월 8 월 9 월 10 월 11 월 12 월.
1 03 자동제세동기 활용으로 기적을 만들어요 ! 보건안전  상황제시 : 자동제세동기가 필요해요 !  자동제세동기는 어디에 있나요 ?  기억하세요 ! 자동제세동기 사용법 ( 동영상 )  자동제세동기 사용법, 잊지 마세요 !
독도사랑 청년캠프 지원서 독도사랑 청년캠프에 지원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독도사랑 청년캠프는 독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독도사랑을 실천할 미래세대를 양성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 입니다. 이와 같은 본 캠프의 취지를 참조하여 독도사랑 청년캠프 지원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 I II III IV 목 차 I I 1. 인터넷의 어제와 오늘 Pre-Web 시대 Web 시대 Mobile & Social Internet 시대.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 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그런즉 고린도후서 5 장 17 절 말씀 – 아멘.
- 안전교육 - 어린이집 ( 어린이집 ) 버스 이용 시 주의점. 1. 어린이집에서 멀리 또는 가까이 사는 친구들을 집에서 어린이집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2. 견학이나 나들이 활동 시 편하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 어린이집 ) 버스의 필요성 -> 버스를.
ICT 기반 베이비붐 세대 창업 사업계획서 작성양식. 목차 1. 창업 동기 2. 지원 동기 3. 자체역량 분석 4. 시장 전망 5. 재무 분석 6. 창업자 및 경영진 준비하시는 사업 특성에 따라 목차 및 세부내용의 일부 변경 ( 추가 및 Skip) 은 가능합니다.
대표자명 / 연락처 / 이메일 ( 기 창업인 경우 회사 명칭 ) 지원하려는 사업 명칭 사업계획서 작성양식.
기계시스템 공학과 4 학년 취업선호도 설문조사 결과 조사인원 30, 중복응답 졸업준비위원회.
2016 동아대학교 신소재공학과 멘토링 물음표 (후배들에게 묻다) 고민 (Go Means : 스스로에게 묻다)
신화학산업을 위한 바이오리파이너리의 원천기술 한국과학기술원 (KAIST) 생명화학공학과 교수
읽기 한국어대회 2-1.
사업개발 컨설턴트 모집 Performance Solution International www. psi. co. kr.
지원자를 위한 인턴 사원 채용 FAQ.
ʹ 수학 ʹ 6학년 가 단계 ʹ 7. 비례식>3/7 비의 성질 이용하기 수업 계획 수업 활동.
화공환경과 기본사항 취업선호도 성 명 취업희망분야 학번/반 학점 (0.00/4.5) 희망지역 연고지 자격증 연봉기대치
성 시 교 독 75. 마태복음 6장.
요한복음 3:16.
• 수학 • 6학년 나단계 • 7. 연비>1/9 홈 두 수의 대응 관계를 , 를 사용한 식으로 나타내기 수업활동 수업계획.
예수님은 세상에 33년을 사셨어요 탄생 죽음 (33년).
한국아파트 네트워크 구축 제안서 (주)우송네트워크 Udated
미술 6학년 2학기 12. 현대 미술(3,4차시)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감상하기.
1.이 세상 살아가는 순간에 8.당신이 혼자라고 느낄 때 11.바로 지금 주님을 바라봐 15.그날은 아무도 모르지만.
하나님의 말씀 너희가 악할지라도 좋은 것을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너희 하늘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야고보서 1장 15절 말씀 -아멘-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마가복음 4장 8절 말씀 -아멘-
직무 공통 · 직장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인성과 실무를 겸비한 중소기업 맞춤형 인재 양성 · 자기소개서, 면접 등 취업 컨설팅과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께 가까이함이 내게 복이라 내가 주 여호와를 나의 피난처로 삼아 주의 모든 행적을 전파하리이다
중국 조선업의 몰락 경영학과 윤동현.
9. 서비스업 직종 탐색과 체험 1) 서비스업 탐색 사무 지원 분야의 직업을 알아봅니다. 기본교육과정 고등학교㉮ 134쪽.
예수께서 이르시되 오히려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지키는 자가 복이 있느니라 하시니라 누가복음 11장 28절 말씀 -아멘-
자기 소개서 It’s my life  2002R1182 김병연.
아버지께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그들이 곧 배와 아버지를 버려두고 예수를 따르니라 마태복음 4장 22절 말씀 -아멘-.
고등학교 STEAM 진공튜브트레인 세계로 떠나는 신나는 테마 수학여행.
아이스브레이킹 맞춤법을 틀리는 사람을 싫어하지만 막상 제가 틀리는 최현지 입니다.
양무리의 본이 되라 그리하면 목자장이 나타나실 때에 시들지 아니하는 영광의 관을 얻으리라 베드로전서 5장 3~4절 말씀 –아멘.
너는 나 외에는 다른 신들을 네게 두지 말라 출애굽기 20장 3절 말씀 -아멘-.
제목을 수정하시려면 제목을 지우시고 폰트로 삽입하세요^^
축복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성령님은 무엇을 도와 주실까요? 이 세상을 만드신 분이세요 우리를 구원해 주신 분이세요 우리를 도와 주시는 분이세요
지도교수 : 안미정 교수님 사이버 경찰학과 김영훈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라 디모데전서 4장 5절 말씀 -아멘-.
쇠퇴한 탄광도시, 내가 살릴 수 있을까? (1차시).
제시된 질문에 성실히 답변해주시기 바랍니다. 연봉은 답변을 분석하여 자동산정됩니다.
13차시_스마트 애플리케이션 기획 스마트 미디어의 사용환경과 사용자의 특성.
마음이 아프세요? 무엇이 왜 우리 마음을 아프고 병들게 할까요?.
그러나 잘생긴 사람은 좋아합니다 못 생긴 사람은 싫어합니다 사람들은 외모만을 봅니다.
고등학생을 위한 성교육 7단원: 음란물, 나의 미래를 좀먹는다
㈜엔프라넷.
마트에 가기 전에 알아봐요.
-지혜의 프로파일링 - 컴퓨터 개론 학과:영어교육과 학번: 이름: 김지혜 제출일:06월 17일
여호와께서 너를 지켜 모든 환난을 면하게 하시며 또 네 영혼을 지키시리로다 시편 121편 7절 말씀 -아멘-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꼭 양에게 필요한 존재가 있어요 양에게 꼭 필요한 존재는 목자입니다 목자.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마가복음 4장 8절 말씀 -아멘-
3.여러 가지 색.
하나님의 말씀 이스라엘이여 여호와의 구원을 너는 행복한 사람이로다 그는 너를 돕는 방패시요 너 같이 얻은 백성이 누구냐
Bizforms PowerPoint 엔터테이먼트, 이벤트1 파워포인트 디자인
SEARCH SEARCH RE RE PORT PORT RE 제목을 입력하세요. 나눔고딕 B, 21pt
자신의 브랜딩으로 사업자 모으기 Allyse Sedivy, 더블 프레지덴셜 다이아몬드 “당신의 꿈이 실현가능하다고
THE END.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요한복음 1장 12절 말씀 -아멘-
독도사랑 청년캠프 지원서 독도사랑 청년캠프에 지원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수학 • 6학년 나단계 • 7. 연비>3/9 두 비의 관계를 연비로 나타내기 수업활동 수업계획.
내 몸, 네 몸.
하나님의 말씀 오직 여호와는 참 하나님이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이시요 영원한 왕이시라 예레미야 10장 10절 말씀 -아멘-
2012학년도 주5일수업제 전면 자율 도입에 대비한 설문조사 결과
(Global Expert Education for Korea-Belgium Future Innovation)
Presentation transcript:

잘하는 게 뭔지도 모르겠고, 뭘 좋아하는지도 헷갈리고, 어떤 방향으로 취업해야 하지 ? 어떻게 해야 꼭 맞는 직장을 찾아서, 오래 다닐 수 있을까 ? 남들 하는 토익, 대외활동, 봉사활동 하고 있는데도 불안해 ! 좋은 회사, 정말 갈 수 있을까 ? “ 이곳에 다녀서 정말 행복해 !” 라 고 할 수 있는 회사는 어디 있지 ? 취업은 어떻게 하는 걸까 ?

선미 보비 수정 지윤

6.0 : : 1

하지만, 당신이 하고 싶은 것과 바라는 것마저 제쳐두고 대기업만 고집하는 것이 능사일까요?

(1) 바이오 의약품 산업의 미래(2) 바이오 시밀러 시장 성장 전망 17%

1 실력을 갖춘 기업 전도유망한 기업바이오 전문 기업혁신적 기업 234

전도유망한 사업분야, 뛰어난 기술력과 인재,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기반으로 풍부한 해외네트워크까지 겸비한 비전있는 회사, 바이넥스! 좋아요!

보비 수정 지윤 선미

해외기업과 제휴를 통해 판로를 찾는다!

1 생명/화학 전공생만 있나요? 영어, 필수인가요? 회사의 복리후생 제도는 어떤가요? 회사에 만족하시나요? 234

2013년,올해 연봉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