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지는 명품 벽지 did 의 최고급 실크 합지 EPISODE 아기별 블루 (3551-4) 제품. 실크 벽지가 아니라 가격은 저 렴하지만 디자인이나 색상은 실크 벽 지 못지않다. 작은 별무늬가 무척 사 랑스럽다. 띠벽지를 붙여 정글처럼 꾸민 한쪽 벽면은 같은 시리즈 제품 중 그레이 (3551-3) 색상으로 마감했 다. 직접 수채화로 그림을 그린 것 같 은 벽면은 사실 띠벽지를 붙인 것. 마 치 벽화 같은 느낌이다. 가구도 별로 없고, 화이트 톤이라 좀 심심해 보였 는데, 이 띠벽지 하나로 근사한 공간 이 되었다. 띠벽지는 수입 제품으로 아기방 개조를 맡은 맨지오에서 가지 고 있던 것
아기방 개조는 다니고 있는 산부인과 병원과 같은 건물에 있어 오가며 알 게 된 맨지오 (02· ) 에 맡겼 다. 인테리어 개조 공사는 물론 앤티 크 가구와 패브릭, 소품 등도 판매하 는 곳으로, 가구 짜맞춤도 한다. 섀비 시크 스타일의 고급스런 화이트 앤티 크 침대와 장롱도 모두 이곳에서 짜 맞춤한 것. 약간 바랜듯한 느낌이 방 분위기를 무척 편안하고 안정되게 만 든다. 침대 싱글 사이즈 ( 풋보드 포함 ) 2 백 20 만원 ( 매트리스는 별도 ), 옷장 1 백 80 만원.
아기 침대 대신 싱글 침대가 놓여져 있고, 알록달록한 침구와 커튼 대신 앤티크한 소재의 패브릭으로 장식한 것. 가구도 똑 떨어지는 화이트 대신 약간 바랜 듯한 화이트 앤티크다. “ 아기 키워본 선배들이 너무 알록달 록한 것은 촌스럽다고 하더라고요. 아기방을 개조해주었던 인테리어 디 자이너도 아기방은 소품으로도 충분 히 아기방스러우니까 굳이 가구나 패 브릭을 알록달록한 것으로 하지 않아 도 된다고 하고.” 같은 병원에 다녔던 탤런트 김지호도 아기가 아기 침대에서 잠을 자지 않 는다며 투덜거리길래 그녀는 아예 같 은 가격이면 나중에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싱글 침대를 구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