햐얀 토끼 야니. 이 이야기는 자그마한 토끼 동네의 어린 토끼, ‘ 야니 ’ 의 이야기입니다.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Ooh-ahh 하게 -twice- 1절1절. 작가의 말 ( 부터 하게씀 ) 안녕하시와요 저는 설봄짱데쓰입니다 ~~ 와 ~~ 짝짝짝짝짝 !!!! 제가 흥얼거리다가 만들게 되었슴닭ㅋㅋㅋㅋ 잼나게 봐주시길 바라겠슴 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dvertisements

(2) 눈길, 이청준 4. 사람이 아름답다. 갈 등 葛 [ 칡 갈 ]葛 [ 칡 갈 ], 藤 [ 등나무 등 ] 藤 [ 등나무 등 ] 갈등 : 개인이나 집단사이에 목표나 이 해관계가 달라 서로 충돌, 적대시.
환영합니다 ! 사과의 카카오스토리♥. 사과 오후 5 시 30 분 오늘은 눈이 녹아 질퍽질퍽하다고 해서 집에만 있었어ㅜㅜ 아마도 모든 엄마들이 다 그럴 거야. 이렇게 기분 안 좋은 날, 유머 하나 들으면 딱 좋겠지 ?? 그래서 준비해 봤어. 이름하여, 사과의 영어 유머.
영화초등학교 5-3 최단비. 목 차 1. 실험 동기 2. 실험 방법 3. 가설 4. 실험 과정 5. 실험 1~8 6. 실험결과 7. 결론 8. 더 알고 싶은 점.
동네가 생기게 된 이야기 아무도 살고 있지 않는 곳에 집 한 채가 세워졌어 요.요. 그리고, 영희네가 그 집으로 이사 와서 살기 시작 했어요. 그러나, 영희네는 너무 외롭고 심심했어요. 그러던 어느 날,날,
By 5 학년 2 반 전유주 년 5 월 1 일 ( 음력 3 일 ) 눈썹 모양의 초승달을 관찰했다.
햐얀 토끼 야니.
<순종 8과> 순종함으로 많은 고기를 잡은 베드로
다니엘.
마태복음 22장 37절 말씀 뜻을 다하여 네 마음을 다하고 주 너의 하나님을 목숨을 다하고 사랑하라.
더불어 살아가는 우리 함께 가는 길 장애 이해 교육.
이단에 속한 사람을 한두 번 훈계한 후에 멀리하라 디도서 3장 10절 말씀 –아멘.
하나님의 말씀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의 걸음을 인도하시는 이는 여호와시니라
취학전 초등학교 중학교 대학교 구 분 20 대 30 대 40 대 70 대 80 대 자 녀 아버지 부모와 자녀의 관계 유아기
누구나 공감하는 말 실수 대학교 1학년 때 회갑잔치가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거예요..
하나님의 말씀 자녀들아 주 안에서 너희 부모에게 순종하라 이것이 옳으니라 에베소서 6장1절 말씀 -아멘-
다니엘과 그의 친구 하나냐, 미사엘, 아사랴는 포로였지만 지혜가 탁월 하여 왕을 섬기기 위해 훈련을 받았다.
별의 밝기와 거리[2] 밝다고 가까운 별은 아니야! 빛의 밝기와 거리와의 관계 별의 밝기 결정.
동화 . 동화 “엄마, 유치원(어린이집) 다녀왔습니다.” “그래 우리 아리 유치원(어린이집)에 잘 다녀왔니? 그런데 아리야, 동생이 너무 열이 많이 나는구나. 엄마가 병원에 다녀올테니 혼자 집에 있을 수.
소마큐브로 3*3*3(정육면체)만드는 방법 탐구하기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야고보서 1장 15절 말씀 -아멘-
자녀들아 모든 일에 부모에게 순종하라 이는 주 안에서 기쁘게 하는 것이니라 골로새서 3장 20절 말씀 -아멘-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체험학습 안전 골든벨.
악은 어떤 모양이라도 버리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22절 말씀 -아멘-.
그들이 별을 보고 매우 크게 기뻐하고 기뻐하더라 마태복음 2장10절 말씀 - 아멘 -.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글/베르너 홀츠바르트 그림/오선녀.
너희 의인들아 여호와를 즐거워하라 찬송은 정직한 자들이 마땅히 할 바로다 시편 33편 1절 말씀 -아멘-
하나님의 말씀 너는 네 하나님 여호와 앞에서 완전하라 신명기 18장 13말씀 -아멘-.
예수께서 이르시되 오히려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지키는 자가 복이 있느니라 하시니라 누가복음 11장 28절 말씀 -아멘-
하나님의 말씀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우리는 누구를 만나야 하나요? 만남은 매우 중요합니다 만남은 우리의 삶에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자신에게 유익이 됩니다
양무리의 본이 되라 그리하면 목자장이 나타나실 때에 시들지 아니하는 영광의 관을 얻으리라 베드로전서 5장 3~4절 말씀 –아멘.
너는 나 외에는 다른 신들을 네게 두지 말라 출애굽기 20장 3절 말씀 -아멘-.
9강. 클래스 실전 학사 관리 프로그램 만들기 프로그래밍이란 결국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공구
3주차 오늘은 2주차에 만든 모형의 문제점이 뭘까 생각하면서 더 멀리 날아갈수 있게
너는 왜 항상 웃니 너는 왜 항상 웃니 슬퍼도 눈물나도 남들은 모를거야 왠지 좋아 항상 좋아 un.
제목을 수정하시려면 제목을 지우시고 폰트로 삽입하세요^^
요단강을 건넌 이스라엘백성 앞에 여리고성이 버티고 있었습니다 여리고성 요 단 강.
성령님은 무엇을 도와 주실까요? 이 세상을 만드신 분이세요 우리를 구원해 주신 분이세요 우리를 도와 주시는 분이세요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라 디모데전서 4장 5절 말씀 -아멘-.
그러나 잘생긴 사람은 좋아합니다 못 생긴 사람은 싫어합니다 사람들은 외모만을 봅니다.
이 하나님은 영원히 우리 하나님이시니 그가 우리를 죽을 때까지 인도하시리로다 시편 48편 14절 말씀 -아멘-
가인을 사랑한 하나님.
하나님만 섬겨요.
하나님의 말씀 깨어 믿음에 굳게 서서 남자답게 강건하라 고린도전서 16장 13절 말씀 -아멘-
[알파코스] 네 번째 왜 그리고 어떻게 기도해야 하는가?.
마트에 가기 전에 알아봐요.
언어예절 교과서 124쪽~126쪽.
Vision Maker’s 예배 광고 2015년 12월 27일 - 7월 22일 Vision Maker’s 소식 입니다.!!!
각각 그 마음에 정한대로 할 것이요 인색함으로나 억지로 하지 말지니 하나님은 즐겨 내는 자를 사랑하시느니라
꼭 양에게 필요한 존재가 있어요 양에게 꼭 필요한 존재는 목자입니다 목자.
3.여러 가지 색.
Elementary Korean 2 : Chapter 6
신년 감사 예배 기도하고 순종하자 말씀을 사랑하자 믿음으로 살자 성령님을 의지 하자 감사하며 자라는 어린이 생명의 씨앗을 심자
미 술 5 학년 4.이야기 세상 (5-6/6) 초기화면 마술 그림을 그리고 작품 감상하기.
너는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명령한 대로 네 부모를 공경하라 그리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네게 준 땅에서
무엇이 닮았나요? !!.
누구를 믿어야 할까요!.
이삭을 번제로 드렸어요.
바벨탑을 만드는 사람들.
약속의 아들 이삭.
그러므로 이제부터 너희는 외인도 아니요 나그네도 아니요 오직 성도들과 동일한 시민이요 하나님의 권속이라
공작나방 결말 3528 하유진.
예배할래요! 영암교회 초등부.
포도농장 주인과 일군들.
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줄 것이니 곧 후히 되어 누르고 힘들어 넘치도록 하여 너희에게 안겨 주리라 너희가 헤아리는
내 몸, 네 몸.
하나님의 말씀은 나를 변화 시켜요!!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다 나를 믿는 사람은 설령 죽는다 해도 살 것이다
좋은 친구가 되어 주어요.
Presentation transcript:

햐얀 토끼 야니

이 이야기는 자그마한 토끼 동네의 어린 토끼, ‘ 야니 ’ 의 이야기입니다.

야니는 어려서부터 좀 특별했어요. 눈 같이 하얀 털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죠. 야니의 하얀 털은 태어날 때부터 다른 토끼들의 관심거리였답니다.

“ 어떻게 해서 흰털이 나올 수 있는 거지 ? ” “ 오와 ! 저 하얀 털을 좀 봐 ! ” “ 우리 마을에선 처음 있는 일이야. ” “ 이쁘긴 하네. ”

마을에 있는 모든 토끼는 색깔을 가지고 있었어 요. 그 색의 종류도 너무나 다양했죠. 빨강, 검정, 노랑, 형광 등등.. 하지만 하얀 털을 가진 토끼는 야니 뿐이었답니 다. 그래서 야니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성장했 고, 친구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았답니다.

그런데 … 언제부턴가 토끼들은 점차 수군대기 시작했어 요. “ 흰털은 우리와 달라. ” “ 왜 흰색이지 ? 너무 튀는데 ! ” “ 아무런 색도 없는 녀석 ” “ 태어날 때부터 좀 이상했어. ” “ 흰둥이 야니는 우리랑 틀려 ! ”

야니가 모르는 사이에 야니에 대한 안 좋은 소문이 점점 퍼지기 시작했어요. 야니가 다가오자 누군가 “ 흰둥이다 ! ” 하고 소리쳤어요. 그러자 친구들은 다른 곳으로 가서 놀기 시작했 죠. 야니가 다가가자, “ 야 ! 우린 너랑 안 놀거야. 넌 다르잖아. ” 하고는 그 자리를 떠나 버렸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운동장에 누워있는 야니에게 까미가 “ 야 ! 니 색깔, 맘에 안 들어 !! ” 하고 소리를 질렀어 요. 싸움 짱인 ‘ 까미 ’ 가 야니를 괴롭히려고 맘을 먹은 것이었죠. 야니는 겁이 나서 아무 말도 하지 못했어요. 다음 날 점심시간..

그러자 까미는 “너 “너 색 맘에 안 든다고 ~ 어쩔꺼야 ? 말을 해 !! ” “ 맘에 안 드는데 털 밀어두 되냐 ?! ” “ 쫄았냐 ? ” “ 오늘은 그냥 간다. 조심해라. ” 하는 것이었어 요.요.

야니는 충격을 받아 한참을 멍하니 서 있었어요. ‘ 뭐가 틀리다는 거지 ? ’ ‘ 내가 뭘 잘 못한 게 있나 ? ’ ‘ 왜 ?!... 왜 !! ’ 아무리 생각해 봐도 야니는 친구들의 말을 이해할 수 없었어요.

그 날 이후 야니는 자신을 괴롭히는 친구들에게 쫓겨 다니게 되었어요. 친구들은 점점 더 집요하게 야니를 괴롭혔고, 겁먹은 다른 친구들도 야니를 피하게 되었어요.

야니는 점차 변하기 시작했어요. 집에서 혼자 보내는 시간이 늘어났고, 얼굴 표정은 어두워졌고, 부모님과 이야기하는 것도 피하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아프다고 학교에 가지 않기 시작했어요. 마침내 학교 앞 나무 밑에서도, 놀이터에서도, 집 앞 골목에서도 야니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게 되었어요.

야니의 모습이 보이지 않자 몇 몇 토끼들은 미안한 마음이 들었어요. 하지만 선생님께 이야기하지 못했어요. 왜냐하면 자신도 야니와 같이 될까 두려웠기 때문이죠.

한편 야니의 부모님은 걱정에 빠졌어요. 거짓말이 늘고, 자꾸 짜증만 내고 … ‘ 우리 야니가 왜 그럴까 ? ’ 야니의 부모님은 야니의 친구들을 만나보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부모님은 깜짝 놀라게 되었어요. 야니가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이죠.

야니의 부모님은 담임선생님을 찾아갔어요. 어떻게 이런 일이 생겼는지, 어떻게 이 문제를 풀어갈지 선생님과 열심히 의논하기 시작했어요.

마침내 야니를 괴롭힌 친구들이 밝혀졌고, 까미와 그 친구들은 다른 친구를 괴롭힌 벌로 1 년 동안 학교 봉사를 하게 되었답니다. 야니 이야기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