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NEXON.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Company Profile. © 2008 IMAZIC Co., Ltd Company Introduction Company Introduction Company Power I II CONTENTS.
Advertisements

MMORPG WOW : 판다리아의 안개 Guild War 2 World Of Tanks Star Wars The Old Republic - 오픈월드 레벨디자인 - 그래픽 부하 관리 - 대규모 트래픽 관리 - 콘텐츠의 힘.
GTS Korea Ltd. GTS Korea Ltd. Since 목 차목 차 - 회사 비전 - 회사 소개 - 제휴 브랜드.
법조분야의 국제화와 전문화 국내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법률서비스 제공 일부 국내 대기업들은 국내 기업들이 아니다 (?) [ 삼성전자, 현대 자동차, LG 전자 등 ]
소프트웨어 산업의 이해. 인터넷산업 – 포털 / 게임 인터넷의 이해 인터넷 포털의 정의 인터넷 포털의 정의 정보검색 서비스,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 정보검색 서비스,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 - 고정 방문객 확보, 인터넷 비즈니스로 연결 - 고정 방문객 확보, 인터넷 비즈니스로.
THE LIMIT OF THE GVIX IS NOT AN END 한발 앞서는 온라인 비즈니스 선두기업 - 지빅스 1. 회사소개.
I I II III IV 목 차 I I 1. 인터넷의 어제와 오늘 Pre-Web 시대 Web 시대 Mobile & Social Internet 시대.
Proprietary ETRI OOO 연구소 ( 단, 본부 ) 명 1 CDN 을 위한 캐시 시험 모듈 소프트웨어연구부문 빅데이터 SW 플랫폼연구부 분석소프트웨어연구실 ETRI Technology Marketing Strategy ETRI Technology Marketing.
 매출액 100 억  순이익 30 억  매출액 50 억 돌파  순이익 15 억  회원 수 30 만 명 유치  업계 시장점유율 1 위 ) 목표 1. 결론 CuRi.
멀티미디어 신기술 세미나 프로젝트 제안서 김현철 김경률.
마케팅원론 사례연구 1 조 조사자 경영 강대국 PPT 행정 강민호 답변자 영문 강경우 조장 경정 강창재 1 조 조사자 경영 강대국 PPT 행정 강민호 답변자 영문 강경우 조장 경정 강창재 과목명 : 마케팅 원론 교수명 : 정연근 교수님 발표일 : 2011/04/13 과목명.
ICT 기반 베이비붐 세대 창업 사업계획서 작성양식. 목차 1. 창업 동기 2. 지원 동기 3. 자체역량 분석 4. 시장 전망 5. 재무 분석 6. 창업자 및 경영진 준비하시는 사업 특성에 따라 목차 및 세부내용의 일부 변경 ( 추가 및 Skip) 은 가능합니다.
3 조 나승찬 이예진 최영규 박 건 서비스생산운영관리 (B) 오병섭 교수님 끌릴 수 밖에 없는 남성쇼핑몰 조군샵
Creativity, Challenge, Confidence 마케팅 인사이트 이경석 과장 Tel Automotive Consumer Trends 2002 ~ 2006.
셈스게임즈 IR 디지털 조립형 캐릭터 완구 서비스 2015~2017.
Changing nature of the music industry -I river and Ipod
게임 마케팅. 국제지역문화학과 김윤기ㅇ 국제지역문화학과 김영호ㅎ.
아모레퍼시픽과 IT기술 아모레퍼시픽에서 쓰이는 IT기술.
[지스타 2016] KOCCA 강소게임기업 공동관(B2B) 참가 게임소개서 ]
접수번호 : 스마트콘텐츠 중화권 전략 비즈니스 지원사업 참가 업체 사업계획서 - 프로젝트명(앱) : 업 체 명 :
기업의 CRM 사례 디지털 샵 마스터과 양휘석 교수님 김동현
회사소개서 주식회사 지바이알 서울 성동구 성수동 아차산로11가길 호(성수아스테리아)
경제에 이익이 되는 제3의 한류, 새로운 가치를 창출
2012 UNIVEXPO 1차 홍보방안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넘버원크리에이티브 온애드.
게임 플랫폼.
인터넷의활용.
스쿨러너 프로젝트 1팀 이후성 한성욱 이병진 우나연 남경미 이효익.
2d 게임 프로그래밍 기말 프로젝트 1차 발표 김대현.
Samsung Electronics 5 forces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기업전략 三 星 電 子.
JNJ Management Limited
2장. CentOS 리눅스 소개.
2016 서포트인포 ㈜서포트인포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용산아이피아 지하 2층 2008~11호 TEL ,1 FAX
THEME Strategic Business Plan HOW TO MAKE OUR BRILLIANT REVENUE
* 학습조직화 사업 성과경진대회 잘풀리는집’s 학습조 Story _ 조직문화 스마일조 사례를 중심으로.
Wow 메시지로 시선을 집중 예) 당신이 상상하는 모든 것을 프린트하라! 게임 그 이상의 즐거움! 회사명
엔터테인먼트학과 오광 조장 : 이아름 조원 : 김우람 최영은
CC Asia Pacific Commons - Open for Innovation
Mangement Information Systems
04 소셜 네트워크의 가능성 Friends Indeed M63339 황지영.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환경에서의 멀티스크린 다국어 방송 기술
현지화로 동남아 게임시장 공략 건축학과 A 김수민.
한 커뮤니티에 한국 최초의 게임들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에는 한국의 온라인 게임 시조라 불릴 수 있는 게임들이 대거 포진돼 있다. 한국 최초의 MMORPG ‘바람의 나라’를 시작으로 온라인 FPS장르를 개척한 ‘카르마 온라인’, 온라인 리듬게임 ‘캔뮤직’과 TPS 시조.
Blue Ocean.
소규모 IPTV 사업자용 실시간 미디어 플랫폼 기술
주제 선정 배경 넥슨 SWOT분석 4P 결론. 주제 선정 배경 넥슨 SWOT분석 4P 결론.
게임회사 이야기 게임회사 직원의 일상과 모집 요강
This is presentation About Team Introduction S.O.A. Sensor Of Arduino.
* 접점에서의 소비자의 기대된 서비스와 인지된 서비스 간의 차이 1) 경마공원 홈페이지&전화 오는 길 알아보기, 볼거리, 먹을 거리 안내 등등 – 자세하고 보기쉽게 잘 되어 있음 2) 경마공원 입구 주차 안내원 – 특별히 친절하진 않지만.
3조 경영학과 김대혁 경영학과 김종섭 경영학과 이진범 경영학과 신영재 중어학과 한송이
판매 교육 발표자: [이름].
인천대학교 웹과 인터넷 수업 개요 및 내용 소개.
2D게임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총은 사기입니다(가제) 박상윤.
마케팅 4. 우리회사의 마케팅,고객관리,홍보전략 MD상대-상품의 다양성 (3가지 포장방법 - 70여종 - 250개)
㈜엔프라넷.
1차 발표: 프로젝트 발표 안내 및 형식 학번: 이름: 김경우.
[리플렛 구성 내용] 담당자: 이범희 연락처: 메일: [필수항목] 기업로고: 첨부파일 참고
인공 지능 시대에 필요한 인재 행복한 미래를 만드는 기술자 김송호.
행복한 미래를 만드는 기술자 김송호.
여행용 자동통역서비스를 위한 서버형 한국어 대화체 음성인식 기술 ETRI Technology Marketing Strategy
조직화란 조직의 목표를 최상의 방법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 인적자원과 물적자원을 결합하는 과정
3조 중독 팀 류성현 김현철 백영아 김용준 강윤호 조옥래 장재동 강효선
Bizforms PowerPoint 온라인 마케팅, 광고10 파워포인트 디자인
Bizforms PowerPoint 엔터테이먼트, 이벤트1 파워포인트 디자인
Bizforms PowerPoint 부품생산, 제조업1 파워포인트 디자인
Bizforms PowerPoint 온라인 마케팅, 광고5 파워포인트 디자인
멀티미디어 활용 -플래시 CS3 류 정 남.
2007 게임백서 이용자 현황.
매일TV 강소기업이 뜬다 매일TV 매체소개서 : 믿을 수 있는 뉴스, 정확한 방송.
실전 프로젝트: 홈페이지 구축 시트콤 프렌즈 팬 사이트 구축하기.
Presentation transcript:

About NEXON

About NEXON Entertainment business leader NEXON 온라인 게임의 개발과 퍼블리싱을 기반으로 미디어와 콘텐츠를 고객에게 제공 Creativity, challenge, customer-focused, co-operation 라는 네가지 가치에 초점을 맞추어 사업밸런스를 유지. NEXON IS CREATIVITY NEXON IS CHALLENGE NEXON IS CUSTOMER-FOCUSED NEXON IS Co-operation

About NEXON 게임의 명가 NEXON NEXON.COM 오픈.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 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큐플레이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 카트라이더 등 NEXON.COM 오픈.

About NEXON 게임업계의 미래를 이끄는 NEXON 199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 나라’ 상용화 국내외 우수게임들을 퍼블리싱 개발력있는 소규모 개발사들을 발굴, 지원 모든 장르를 망라한 게임 라인업 인터넷 아케이드 크레이지아케이드 2D 스크롤 방식 메이플스토리 제 2세대 MMORPG 마비노기 캐릭터 산업에도 진출

About NEXON 세계로 뻗어나가는 NEXON 자유와 독창성의 NEXON 고객이 핵심자원인 NEXON 1999년 일본에 지사 설립 중국, 대만등에 라이선스 진출. 자유와 독창성의 NEXON 고객이 핵심자원인 NEXON

About NEXON NEXON Vision NEXON Mission NEXON Values 넥슨은 온라인 기업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넥슨 구성원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틀이되는 회사를 지향한다 NEXON Mission 최초/일류의 제품/서비스의 지속적인 추구 회사 구성원들에게 성장의 기회 부여 고객에게 즐거움과 기쁨 제공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선도자 NEXON Values 창의 우리는 새로운 미디어/컨텐츠로 시장을 이끌어 나간다. 도전 우리는 더 나은 미디어/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고객중심 우리는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팀워크 우리는 사내구성원, 사외협력사들과 공동의 이익을 위해 더불어 커 나갑니다.

NEXON History 1994. 12 NEXON Corporation 설립. 1995. 12 첫 그래픽 MMORPG게임 “바람의 나라” 한국에서 release 1999. 10 세계 최초의 인터넷 퀴즈 게임 “QiuzQuiz”(“Qplay”) 한국에서 release 1999. 11 NEXON JAPAN CO., LTD Tokyo에 설립 2001. 10 아케이드 스타일 전략게임 “Crazy Arcade BnB” 한국에서 release 2002. 12 카툰 렌더링 기법의 MMORPG “Mabinogi” 한국에서 release 2004. 02 게임포탈사이트 www.nexon.com launch 2004. 09 캐주얼 레이싱게임 “Kart Rider” 한국에서 release 2004. 09 “Crazy Arcade BnB” 중국에서 동시접속자수 70만명 돌파 NEXON.COM 게임포탈사이트 1위 등극 2004. 12 “Kart Rider” 6년동안 pc방 점유율 1위였던 starcraft를 제치고 pc방 점유 율 1위 등극 2005. 02 “Kart Rider” 한국에서 동시접속자수 22만명 돌파 2005. 03 “Kart Rider” “Coke Play”라는 이름으로 Coca-cola와 제휴 2005. 06 판타지 하드코어 MMORPG “ZerA” 한국에서 launch 2005. 07 하이브리드 슈팅 & 액션 게임 “Big shot” 한국에서 launch 2005. 09 NEXON.com 한국에서의 5th best web site로 선정 2005. 10 “Kart Rider” BMW-MINI와 공동프로모션 시작. 2005. 11 한국에서 열린 게임쇼 G-Star에서 가장 넓은 부스 선보임 2006. 02 “Maple Story” 총 접속자수 1천400만명 돌파

NEXON의 해외진출 해외 현지 법인과 해외 파트너사가 있다. 해외 현지 법인 일본 미국 캐나다 아스가르드 :: http://asgard.nexon.co.jp/ 메이플 스토리 :: http://maplestory.nexon.co.jp/beginner/ 테일즈 위버 :: http://www.talesweaver.jp/ 마비노기 :: http://www.mabinogi.jp/ 그랜드 체이스 :: http://grandchase.nexon.co.jp/ 오디션 :: http://danpara.nexon.co.jp/ 미국 메이플 스토리 :: http://wwww.mapleglobal.com 캐나다 NPNA (NEXON publishing north America) NPNA는 넥슨의 북미개발스튜디오로, 북미 시장에서 성공가능성이 높은 양질의 온라인 게임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것을 주 목적으로 설립. 북미시장을 겨냥한 온라인 게임의 자체 개발은 물론, 북미 지역의 유망한 개발 프로젝트를 발굴, 판권계약을 진행.

해외 파트너사 중국 파트너사 진출시기 서비스중인 게임 SHANDA NETWORKING CO., LTD WWW.SHANDA.COM.CN 진출시기 2002년 9월 서비스중인 게임 중국어 간체버전 비앤비 www.bnb.com.cn 중국어 간체버전 메이플스토리 mxd.poptang.com SHANGHAI POSTS & TELECOMMUNICATIONS TECHNOLOGY CO,. LTD 2005년 4월 중국어 간체버전 카트라이더 www.popkart.com 중국어 간체버전 마비노기 www.mabinogi.com.cn

대만 파트너사 GAMANIA DIGITAL ENTERTAINMENT CO,. LTD www.gamania.com 진출시기 2005년 1월 서비스중인 게임 중국어 번체버전 마비노기 www.mabinogi.com.tw 중국어 번체버전 메이플스토리 www.maplestory.com.tw 중국어 번체버전 비앤비 tw.bnb.gamania.com 중국어 번체버전 카트라이더 tw.kartrider.gamania.com

태국 파트너사 진출시기 서비스중인 게임 ASIASOFT CORPORATION CO,. LTD www.asiasoft.co.tr 2005년 1월 서비스중인 게임 태국어 버전 메이플스토리 maple.asiasoft.co.th 태국어 버전 비앤비 bnb.playpark.com싱가포르 ASIASOFT ONLINE PTE,. LTD www.asiasoft.co.tr 영어 버전 메이플스토리 www.maplesea.com

미국 파트너사 진출시기 서비스중인 게임 KRU INTERACTIVE, INC. www.kru.com 1997년 8월 영어 버전 택티컬 커맨더스 www.sgalaxy.com 영어 버전 어둠의 전설 www.darkages.com 영어버전 바람의 나라 www.nexust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