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zzle 1 To 50 관심분야연구회 20071250 박찬수 20071287 장진호 20071297 최효진
목 차 1. 개발 동기 2. 개발 환경 3. 개발 일정 5. 주요 기능 4. 게임 설명 6. 동영상 시연 목 차 1. 개발 동기 2. 개발 환경 3. 개발 일정 4. 게임 설명 5. 주요 기능 6. 동영상 시연 7. 느낀 점 및 향후 과제
개발 동기 수업시간에 배운 android를 활용. 스스로 결과물을 내어 보고자 함. 1 to 50이라는 게임을 생각
개발 환경 운영체제 : Windows 7 통합개발도구 : 이클립스(JUNO) 개발 언어 : Java JDK 7.0 4.개발 환경 : 안드로이드 SDK
개발 일정 자바와 안드로이드 학습 7~8월 프로그램 구상, 설계, 개발 및 오류수정 9~10월 PPT및 발표준비 11월
게임 설명
Random 배열
Random 배열
Play Time 측정
DB 저장 Instance가 하나뿐인 객체 생성 객체가 프로그램 전체에서 오직 하나 Singleton Pattern이란? 사용 중이지 않을 때 자원 차지 자원을 쓸데없이 낭비 Static과의 차이점?
DB 저장 %
동영상 시연
느낀 점 및 향후 과제 느낀점 향후과제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에 대한 흥미가 생김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에 대한 흥미가 생김 다양한 게임들을 접해보고 개발 해보고 싶다는 생각 느낀점 네트워크를 이용한 대전모드 생성 향후과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