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1차 발표 2012180027 유제원
목차 1.게임컨셉 2.실행흐름 3.개발범위 4.개발일정
다가오는 적들을 향해 접시를 던져 적을 막아라! 게임명 : It’s My Cafeteria 게임 컨셉 게임명 : It’s My Cafeteria 장 르 : 퍼즐 슈팅 , Bat & Ball 플 랫 폼 : PC & Android 다가오는 적들을 향해 접시를 던져 적을 막아라!
게임 컨셉 슈팅퍼즐 퍼즐 슈팅
개발범위 개발 내용 개발 범위 맵 카페 분위기 맵 1종 캐릭터 컨트롤러 좌우이동 게임 코어 기능 몬스터 등장 큐로 구현 공격 벽을 맞을 경우 튕겨서 움직임 모델링 캐릭터 1종, 몬스터 6종, 접시 게임 난이도 난이도 : 몬스터 별 체력 속도 다르게 구현 시간별 몬스터 출현 사운드 프레임웍에 따른 배경음악 2종, 이펙트사운드 2종 애니메이션 몬스터 6종, 캐릭터 1종 아이템 3종
게임 실행 흐름
개발일정 1주차 프로젝트 발표 준비 및 게임 기획 2주차 캐릭터, 맵, 아이템 리소스 제작 3주차 몬스터 리소스 제작, 맵 구현 4주차 몬스터 구현, 캐릭터 공격 구현, 충돌체크, 2차 프로젝트 발표 준비 5주차 몬스터 등장 큐로 재구현, 게임시작, 엔딩화면 제작 6주차 랭킹보드 제작, 버그 수정 , 안드로이드 포팅 7주차 최종 프로젝트 발표
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