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BI SOLUTION 낚시카페 솔루션 1차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1) 시스템 구성도 Reader 포스 공유기 TV 저울 PC 게임 설정 및 운영관리 회원생성 및 상품관리 키 번호 생성 및 회원선택 결제, 포인트 및 상품 지급 등록 포스 공유기 저울 영점조정 물고기 무게 측정 저울 Data PC 전송( RS-232 통신 ) TV 저울 PC PC 게임 프로그램 실행 고객번호 체크 PC Data POS 전송 TV 게임화면 출력 ( VGA 케이블 ) Reader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2) 시스템 사용 순서 팔찌를 리더기에 인식한다. 회원을 신규등록 및 회원조회를 한다. 주문완료 5. 낚시를 진행한다. 6. 물고기가 잡히면 저울 옆 리더기에 팔찌를 인식한다. 7. 물고기를 저울에 올려 놓는다. 8. 무게를 확인하고 지정된 게임에 당첨된 상품 및 포인트를 확인한다.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3) POS – 낚시 게임설정 1. 키 번호(팔찌) 좌석 설정 2. 게임 별 메뉴, 범위, 포인트 설정 ▶팔찌 번호 을 해당 테이블에 등록한다. ▶시용 시 팔찌를 리더기에 읽히면 해당 테이블이 열린다. ▶게임을 선택 후 해당 상품, 포인트, 범위를 지정하는 기능 3. 게임 화면 비율 및 크기 설정 4. 게임선택, 게임실행, 게임 PC 연동 ▶게임화면 폰트 크기 , 위치, 색깔 등 설정 기능 ▶게임선택, 게임실행, 게임시간, 게임 PC 연결상태 체크 및 설정 기능 ▶PC는 2대 이상 가능하며 서로 같은 게임 또는 다른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4) 게임종류 – 기본 범위게임 1. 메인 화면 2. 물고기 무게 측정 및 고객정보 화면 ▶해당상품 리스트에 해당 무게범위 표시 화면 ▶해당 무게 범위 안에 들어오면 해당상품 및 설정된 포인트를 지급하는 표시화면0003703301 ▶주문 등록된 키 번호를 PC에 연결된 리더기를 읽혔을 때 나타나는 화면 ▶등록된 번호 및 고객명이 표시된다. ▶저울에 물고기를 올리면 무게가 표시된다. 3. 미 당첨 화면 4. 당첨 화면 ▶설정된 범위와 무게가 다르면 미 당첨 메시지가 나타난다. ▶설정 된 범위 안에 무게가 맞으면 당첨 축하 메시지와 포인트 및 상품 안내 축하 음성이 출력된다.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5) 게임종류 – 끝수게임 1. 메인 화면 2. 물고기 무게 측정 및 고객정보 화면 ▶순위에 해당하는 상품 리스트 화면, 우측 고객명은 현재 등수 화면 ▶설정된 시간 안에 진행되는 게임 입니다. ▶시간이 완료되면 게임결과가 POS에 저장 됩니다. ▶고객번호 인식 후 저울에 물고기 무게를 측정하는 기능 3. 무게에 해당하는 기록 정보 4. 게임결과 ▶무게 자리 수 에서 끝수 2자리만 계산하는 기능 ▶해당 명칭이 음성으로 출력된다. ▶시간이 끝나면 게임결과가 나타나며 일정시간이 지나면 기본 범위게임으로 자동 변경된다. ▶게임결과는 해당 고객 주문정보에 저장된다.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6) 게임종류 – 근사치게임 1. 메인 화면 2. 물고기 무게 측정 및 고객정보 화면 ▶순위에 해당하는 상품리스트가 나타난다. ▶설정된 시간 안에 진행되는 게임 입니다. ▶시간이 완료되면 게임결과가 POS에 저장 됩니다. ▶고객번호 인식 후 저울에 물고기 무게를 측정하는 기능 ▶무게에 해당하는 근사치 등수가 나타난다. 3. 무게에 해당하는 기록 정보 4. 게임결과 ▶지정된 근사치 숫자에 근접한 고객 순으로 정렬된다. ▶시간이 끝나면 게임결과가 나타나며 일정시간이 지나면 기본 범위게임으로 자동 변경된다. ▶게임결과는 해당 고객 주문정보에 저장된다.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7) 게임종류 - 대어게임 1. 메인 화면 2. 물고기 무게 측정 및 고객정보 화면 ▶순위에 해당하는 상품리스트가 나타난다. ▶설정된 시간 안에 진행되는 게임 입니다. ▶시간이 완료되면 게임결과가 POS에 저장 됩니다. ▶고객번호 인식 후 저울에 물고기 무게를 측정하는 기능 ▶무게에 해당하는 등수가 나타난다. 3. 무게에 해당하는 기록 정보 4. 게임결과 ▶가장 큰 숫자 고객 순으로 정렬된다. ▶시간이 끝나면 게임결과가 나타나며 일정시간이 지나면 기본 범위게임으로 자동 변경된다. ▶게임결과는 해당 고객 주문정보에 저장된다.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8) 게임종류 - 소어게임 1. 메인 화면 2. 물고기 무게 측정 및 고객정보 화면 ▶순위에 해당하는 상품리스트가 나타난다. ▶설정된 시간 안에 진행되는 게임 입니다. ▶시간이 완료되면 게임결과가 POS에 저장 됩니다. ▶고객번호 인식 후 저울에 물고기 무게를 측정하는 기능 ▶무게에 해당하는 등수가 나타난다. 3. 무게에 해당하는 기록 정보 4. 게임결과 ▶가장 작은 숫자 고객 순으로 정렬된다. ▶시간이 끝나면 게임결과가 나타나며 일정시간이 지나면 기본 범위게임으로 자동 변경된다. ▶게임결과는 해당 고객 주문정보에 저장된다.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 9) POS 계산 – 상품 및 포인트 반영 1. 계산 화면 2. 당첨 및 상품 및 포인트 ▶키 번호를 찍으면 해당 테이블이 열리고 계산할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내역이 있는 경우 보류복원 버튼에 확인표시가 나타난다. ▶보류복원을 누르면 당첨된 상품, 포인트, 시간이 나타난다. 3. 상품전환 4. 포인트전환 ▶상품전환을 누르면 모든 상품이 상품으로 전환된다. ▶포인트전환을 누르면 모든 당첨된 리스트가 포인트로 변환된다. 가용포인트에 누적된다. www.metacity.co.kr www.metapo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