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s Analysis –Consumers-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인터넷 사업 외부 경영 환경 분석. -2- 국내외 정세 불안 속 기업 투자 및 소비심리 위축 가계부채 부담, 고용부진에 따른 구매력 감소 계층별 소득 격차에 의한 이질적 소비문화 형성 이성적 소비를 통한 사용 가치 중시 소비 성향 주 5 일제 확산 속 가족중심 쇼핑 /
Advertisements

Koo-Hyoung Lee R&BD 유비쿼터스적 제품 디자인 R&BD 고문 李 九 炯. Koo-Hyoung Lee R&BD Korea Today. 모방과 복사. 제품 중심. 원가 중심. 물량 중심. Digital 과 정보화의 무지. Local. No Vision, No.
1 일 시 : ( 수 ) ~ 9. 5( 금 ) / 3 일간 장 소 : COEX B HALL, SEOUL, KOREA.
URBAN AMUSEMENTAAA URBAN AMUSEMENT Kyungjae Min Yoojung Oh Bumyoon Jung Honggyu Yea.
© 2006 Amkor Technology Korea, Inc.Amkor Proprietary Business Information 연월, USER ID 채용시장의 변화와 입사전략.
학생증 발급 안내. 2 목 차목 차목 차목 차 Ⅰ. 개요 Ⅱ. 모바일 학생증 1. 신청 및 발급 2. 신청 방법 Ⅱ. 스마트 학생증 (ID 카드 ) 1. 신청 및 발급 2. 신청 방법 3. 제출 서류 4. 유의 사항.
Ch6. traveling far away. 칠레나 브라질 공군 수송기 Boat (Zodiac)
SMART MEDIA Feb | Online Strategy - Green.
Lesson 8.  prefer A to B : (B 보다 ) A 를 더 좋아하다  I prefer riding a bike to driving a car.  She prefers apples to oranges. = She likes apples better than.
CKS FA13 11 TH GM BARROWS. MEETINGS  General Meetings: Every Friday, 56 Barrows  Staff Meetings: Every Sunday, 115.
Ⅲ 스포츠 축제 문화 3. 스포츠 미디어와 스포츠 산업. 스포츠 미디어의 종류 : 인쇄 매체, 방송 매체, 디지털 매체 - 인쇄 매체 : 종이에 단어와 이미지를 담아 의사를 전달하는 신문이나 잡지, 책이나 카탈로그 등을 포함하는 활자 중심의 매체 - 방송 매체 : 영상과.
미디어홍보부 구역출결관리 안내 (금). 미디어홍보부 2 삼성, LG폰아이폰 검색창에 새문안교회 검색 Play스토어 App Store.
제안 배경 및 목적 Company Brief JSEL Communication March 2013 Creative Experienc e.
열등비교 not as/so + 원급 + as ~만큼 ~못 한 (열등비교) less 원급 than
강좌 소개 사용자인터페이스설계 2014년 1학기 숙명여자대학교 임순범.
광고론 제 2장: 광고의 경제적 효과 및 규제.
목차 Ⅰ. 세계경제 전망 Ⅱ. 국내경제 전망 Ⅲ. 원자재∙환율∙금리 Ⅳ. 맺음말.
Lesson 5 Different Places, Different Houses
A: Could you tell me how to make a call from this phone
제 2장: 광고의 경제적 효과 및 규제 광고론.
게임의 엔터테이먼트 산업 진출 사례과 중국 진출 방향.
엠보팅 주민참여예산 투표방법 안내 ■ 앱에서 투표하기 1. 핸드폰 전면에서 앱스(삼성) 찾아 누르기
개포 주공아파트 재건축 현황 행복한 부자교실 16기 5조 강희진, 김대중. 김성남 김세정, 김순진, 김지숙
부정사의 의미상의 주어 It's more blessed (for people) to give than to receive.
Ch6. traveling far away.
3과 4번 단어 cattle 2. feed 3. drought 4. send up 5. sweet 6. alternative
교육 세부 프로그램 일차 시간 주제 세부 내용 교육방식 강사 3/26(화) 18:30~ 21:30 (3H) 영업직의 이해
Technology Innovation - Final Term Paper
과 목 명 : 디지털 영상제작 담당교수 : 최병수 교수님 이 름 : 전 승 용( )
Brand Manager & Brand Marketing
창의 경영 학교 2011 사교육절감형 학 성 초 등 학 교 (목) 집중컨설팅 안녕하십니까
정부 3.0의 개념과 가치 -경상남도교육청의 실천- September 11, 2013 Professor. Sae-Eok Han
6th Korea Herald Students Reporters
2007 Yepp 커뮤니케이션 과제 MP3P 시장을 리드해가는 프리미엄 MP3 제품을 통해
UX 개념 소개 숙명여자대학교 임순범.
LISTEN AND UNDERSTAND LISTEN AND SING
광고전략기획.
사내 세미나 자료 Case Study La Shampoo in U.S. by M. R. Kim.
의료 마케팅 (Medical Marketing)
주택에 대한 인식의 변화 _ 서울 저축률 2015.
Value proposition? Intro Concept Explanation of our model Basic concepts and Values of our model Customer Needs Analysis, Value proposition of our model.
Blockbuster Entertainment Corporation
Honesty is the best policy.
★ Lesson 9 Four Seasons in One Day? (6/8)
7. Korea in the World One more step, DIY reading 영어 8-b단계
커피 그 향기로움에 취하다! 스마트조 강인정 진보라 윤지영
Take-out 마케팅의 가설과 측정,그리고 증거
컴퓨터 천재 빌 게이츠 세계에서 가장 큰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김찬욱, 진경윤, 권남주,최효정 <창업사례 발표>
SMART-IX AUG.
커피 그 향기로움에 취하다! 스마트조 강인정 진보라 윤지영
9. Do you have a scientific mind?
URBAN AMUSEMENT Kyungjae Min Yoojung Oh Bumyoon Jung Honggyu Yea.
App Store 애플에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통한 삼성이 나아갈 방향 남궁호 윤지혜
9. Do You Have a Scientific Mind?
요한계시록 (2) 요한계시록의 7가지 중점사항 Rev 2-0.
강변 교회 유초등부 설교. 강변 교회 유초등부 설교 강변 교회 유초등부 설교 이에 말씀하시되 내 마음이 매우 고민하여 죽게 되었으니 너희는 여기 머물러 나와 함께 깨어 있으라 하시고(마태복음 26:38) 이에 말씀하시되 내 마음이 매우 고민하여 죽게 되었으니.
Speaking -두 번째 강의 (Part 1 실전테스트 1,2) RACHEL 선생님
강좌 소개 사용자인터페이스설계 2011년 2학기 숙명여자대학교 임순범.
부정사1 부정사란? 동사의 목적보어 용 법 의미상의 주어 형 성 평 가 (1) 형 성 평 가 (2)
- 전 세계 누구나 나만의 캐릭터를 가진다! - Boinda.com 사 업 계 획 서 전 세계 누구나 나만의 캐릭터를 가진다!
강좌 소개 UI/UX 설계 2019년 1학기 숙명여자대학교 임순범.
Collaborative Product Design & Engineering (English Course)
15 향 소 제 소사고 제15회 일시|` (목) 9:00~17:00 장소|소사고등학교 교정 th
강좌 소개 UI/UX 설계 [구: 사용자인터페이스설계]
The Leader in You 제 7 주차.
한국 기업의 발전사.
강좌 소개 사용자인터페이스설계 2012년 1학기 숙명여자대학교 임순범.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위한 공공디자인 Public Park Design Project
UX 개념 소개 숙명여자대학교 임순범.
Introduction to Christianity 최지만 간사 오클랜드 주님의 교회 청년부
Presentation transcript:

Needs Analysis –Consumers- 1. Many consumers say that services and products these days are too expensive 2. Many consumers seek for entertainment, pleasure and fun 3. People often want to be indoors for a long time to be protected from cold, rain, wind and other external factors (이건 약간 부가적인 것) 일반 소비자들은 재미있는 놀이, 맛있는 먹거리 등을 찾아 탐닉한다 But…. Either Expensive or Not entertaining 인터뷰 자료, 기타 Back up

Needs Analysis - Consumers (Answered by 100 university students who are in their early 20s)

It costs too much for FUN! Price of Starbucks Americano ◀ Korea ranked on 4th 1st – France 2nd – Germany 3rd – UK (considering buying power) US: \2280 , KOR: \3300 ▶ Bread Coffee 지난 1년간 극장 영화 관람이 있는 응답자의 79.6%는 현재 8,000원인 관람료가 비싸다고 답하면서 적정가로 5,603원을 제시했다. Movie Ticket Price

Needs Analysis -Firms- 1. Firms search for interaction with customers 2. Firms want to test their customers and see customer's reactions 3. Firms want to aggregate customer's needs 4. Regarding the 3 needs, firms want to have control over the place, and make customers feel as pleasant and natural as possible

Needs Analysis -Firms- Marketers want Place For User Experience!!! ◀ Samsung UX building ‘d’light’ Consist of ‘Mobile Plaza’, ‘Digital Lounge’, ‘Global Gallery’ Converting from IT exhibition hall  Play ground for young people, place of communication Holds lots of events : d’light stage(competition for indi bands), showcases, exhibitions etc. 100만 관객 돌파, 그롤벌갤러리: 삼성의 성장 스토리 모바일플라자: 카메라와 휴대폰 등으로 콘텐츠 제작 디지털 라운지: 노트북, 휴대폰, TV 체험 서울 특별시 교육청에서 지정하는 현장체험학습지정기관으로 선정됨. 각국의 고위자 방문. 삼성 딜라이트 방문객에는 하버드대 케네디스쿨, MIT 스로언스쿨 등 해외 명문 비즈니스 스쿨 학생들과 나탈리 모리제 프랑스 국무장관, 비탈리 이그나텐코 러시아 이타르타스통신 사장, 김연아 선수, 소설가 이외수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포함돼 있다. ▲ Apple Store ▲ LG ‘CYON Planet’ UX is one of the key seccess factors of many companies such as Apple, Samsung, LG, Intel, MS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