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작품발표 타자 연습 프로그램 By.. Eunju 담당 교수 : 이형원 교수님 학번 : 20011258 이름 : 김은주
목 차 1.목적 및 목표 2.개발환경 및 개발툴 3.프로젝트 수행 일정 4.MFC란? 5.클래스 체계 6.흐름도 7.실행화면 타자연습 목 차 1.목적 및 목표 2.개발환경 및 개발툴 3.프로젝트 수행 일정 4.MFC란? 5.클래스 체계 6.흐름도 7.실행화면 8.향후 과제 및 시연 By.. Eunju
♣목적 ♣목표 목적 및 목표 -mfc의 개념 이해 -Visual C++의 실제적 프로그래밍 -윈도우즈 프로그램의 완벽한 이해 타자연습 목적 및 목표 ♣목적 -mfc의 개념 이해 -Visual C++의 실제적 프로그래밍 ♣목표 -윈도우즈 프로그램의 완벽한 이해 By.. Eunju
-개발툴 :Microsoft Visual Studio 6.0 타자연습 개발환경 및 개발툴 -운영체제 : Window XP -개발언어 : Visual C++ 6.0 -개발툴 :Microsoft Visual Studio 6.0 (그 외 기타 이미지 편집 : Photoshop 6.0) -참고 서적 : Visual C++Programming Bible Visual C++ 6 완벽가이드 By.. Eunju
수 행 일 정 타자연습 주제선정 및 개념 이해 프로그램 코딩 마무리 단계 By.. Eunju 주제 선정 타자연습 프로그램 분석 수 행 일 정 2003년 11월 2003.12 -2004.2월 2004년 3월 4월 5월 1 단계 2 단계 3 단계 주제선정 및 개념 이해 프로그램 코딩 마무리 단계 주제 선정 타자연습 프로그램 분석 알고리즘 구현 타자연습 프로그램설계 타자연습 프로그램 구현 발표 준비 By.. Eunju
M F C 란? 타자연습 -Microsoft Foundation Class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기반 클래스) -Visual C++과 함께 제공되는 내장 클래스 (Library Class) -Visual C++을 사용해 윈도우 프로그램을 간단하게 개발할 수 있는 유용한 클래스 -기본 Window의 형태들을 새로 만들지 않고 MFC를 상속받아 그냥 쓰면 됨 -프로그래머의 작업시간을 단축시켜줌 By.. Eunju
M F C 란? 타자연습 MFC 기반 클래스 파생 클래스 By.. Eunju CObject CCmdTarget CWinApp CMyApp CMyDoc CMainFrame CMyView 파생 클래스 CCmdTarget CWinApp CDocument CObject CWnd CFrameWnd CView By.. Eunju
타자연습 프로그램 -장문연습과 자판연습이 가능한 타자연습 프로그램 -현재, 평균, 최고, 최저 속도 계산 -각 음소별로 구분해 타수계산 By.. Eunju
클 래 스 체 계 타자연습 상속 호출 상속 생성 상속 By.. Eunju CMyTypingApp CWinApp CWnd MainWnd 생성 SelectTextDlg 상속 CDialog AboutDlg By.. Eunju
흐 름 도 타자연습 main 화면 글 연습 자판 연습 속도 표시 MainWnd.cpp AboutDlg.cpp 흐 름 도 main 화면 글 연습 자판 연습 속도 표시 OnInputUpdate() SetUserString() InputContinue() SetStandardString() MainWnd.cpp CreateMyStatic() StandardDialog() OnStart() AboutDlg.cpp GetErrorPenalty() FinishInput() TotalkeyCount() ShowSpeed() MainWnd.cpp By.. Eunju
타자연습 실 행 화 면 By.. Eunju
♣향후 과제 ♣시연 향후 과제 및 시현 -타자 게임 추가 -로그인 기능 추가 -개인 별 타자 기록 저장 타자연습 By.. Eunju
졸업작품발표 타자 연습 프로그램 By.. Eunju The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