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ping 2003242106 이진학
목차 Clipping 속성 소개 실습 참고 Site
Clipping 특정영역을 잘라 내는 것. 클리핑 한 영역에 색을 입히거나 이미지를 보여 줄수 있다. 절대 위치로 배치된 요소만 클리핑 할 수 있다. 절대 위치 : 컴퓨터 그래픽 화면상에 나타나는 고정된 점의 위치
FrameworkElement FrameworkElement 클래스를 사용 : Silverlight 레이아웃에 참여하는 개체에 대한 공통 API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Silverlight의 데이터 바인딩, 개체 트리, 개체 수명 기능 영역과 관련된 API도 정의한다.
속 성 Clip : 개체의 콘텐츠 윤곽선을 정의하는 데 사용되는 Geometry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속 성 Clip : 개체의 콘텐츠 윤곽선을 정의하는 데 사용되는 Geometry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CaptureMouse : 이 요소가 Mouse를 캡처하게 한다 ReleaseMouseCapture : 이 요소가 Mouse를 캡처한 경우 캡처를 해제한다
Geometry Geometry 클래스를 사용 : 기하 도형을 정의하는 개체의 기본 클래스를 제공한다. Geometry 개체는 영역 클리핑에 사용할 수 있으며 2차원 그래픽 데이터를 Path로 렌더링하기 위해 기하 도형 정의로 사용할 수 있다.
EllipseGeometry 멤버 원 또는 타원 도형을 나타낸다. Center : EllipseGeometry의 중심점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RadiusX : EllipseGeometry의 x 반지름 값을 RadiusY : EllipseGeometry의 y 반지름 값을 Path 멤버 -연결된 일련의 선과 곡선을 그립니다. 선과 곡선 차원은 Data 속성을 통해 선언되며 Path 관련 미니 언어 또는 개체 모델을 통해 지정할 수 있습니다. Data 그릴 도형을 지정하는 Geometry를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Shape 클래스 /속성 도형 요소에 대해 기본 클래스를 제공한다 Shape.Stroke : Shape 윤곽선을 칠하는 방법을 지정하는Brush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Shape.StrokeThickness : Shape 스트로크 윤곽선의 너비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Shape.StrokeDashArray : 도형의 윤곽선을 그리는 데 사용되는 대시 및 간격 패턴을 나타내는 Double 값 컬렉션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그 외 속성 UIElement.RenderTransform 속성 ScaleTransform 클래스 : 2차원 x-y 좌표계에서 개체의 배율을 조정한다. - CenterX : ScaleTransform중심점의 X 좌표를 가져오거나 설정 - CenterY : ScaleTransform 중심점의 Y 좌표를 가져오거나 설정 - ScaleX : X축 배율 인수를 가져오거나 설정 - ScaleY : Y축 배율 인수를 가져오거나 설정
Show!
Images 폴더를 만들고 Test.jpg 를 추가한다.
참고 Site http://msdn.microsoft.com/ko-kr/magazine/dd188700.aspx#id0080018
감 사 합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