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진 프로젝트 발표 상어 사냥 2004181022 안 정 웅
목차 개발컨셉 개발 범위 게임의 스토리 게임 흐름도 게임 방법 게임 조작 개발 계획 구현상황 실현
게임컨셉 장르 : 스포츠게임(낚시) 대상 : 10세 이상 플렛폼 : pc 위모트 콘트롤러를 모션을 이용해 구 현한 체감형 게임 위모트 콘트롤러 = 낚시대
개발 범위 객체 : 낚시대, 물고기(피래미, 연어, 상 어) 바다 및 하늘 배경 2개의 게이지바(물고기 체력, Time) 스테이지 : 1개의 스테이지 추후 이펙트 추가
게임의 스토라 어촌마을인 율포리에 거대한 상어때문 에 골치를 앓고 있다. 이에 율포리 이장은 상어를 골치를 앓고 있다. 이에 율포리 이장은 상어를 잡아 문제를 해결해 줄 사람을 찾게 되 고 그 소식을 듣고 낚시계의 거장인 “강태 공”은 율포리에 찾아가게 된다. “무시무시한 상어를 잡아야 한다.”
게임 흐름도
게임 방법 시간 게이지바 물고기체력 게이지바 낚시대 뷰포트
게임 방법 미끼를 던짐 -> 미끼가 흔들림 -> 버튼push 낚시 시작 물고기의 방향(뷰포트)에 따라 위모트 조작 전 단계를 통해 물고기 체력게이지 낮 추기 물고기의 일정 체력이 되면 버튼 누름 (당기기) 위모트를 상하로 움직여 줄을 당긴다. 일정거리에 도달하면 물고기 획득
게임 조작 버튼 및 모션 : 낚시대 이동 버튼 : 낚시시작 & 당기기
개발일정
구현상황 실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