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4 & 5 3 6.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헌옷수거 전문업체 따봉 온라인 헌옷 중개 시스템 사업계획서 자원재활용 문화를 만드는 새로운 방법.
Advertisements

Application Create Android Side. Application 설계 시 꼭 지켜야 할 5 가지 UI 쓰레드는 UI 만 처리하게 하자 사용자를 방해하지 말라. 다양한 화면 해상도를 지원하라 –Absolutelayout 을 사용하지 말아라 ( 고정값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중간텀 울산대학교 Programming System Lab. 이태호. 목차 필수 요구사항 점검 – 클래스와 메서드, 맴버필드 ~ – 클래스는 머고 객체는 먼데요 – 주어진 소스는 어떤 의미가 있나여 필수 요구사항을 들어주자 ! – 주어진 소스에 어떤걸.
부재료를 달리하여 제조한 김치의 소비자 기호도 및 관능적 특성 박사 3 학기 ( ) 양 지나.
YES C 제 1 장 C 언어의 개요 1/34 제 1 장 C 언어의 개요 문봉근. YES C 제 1 장 C 언어의 개요 2/34 제 1 장 C 언어의 개요 1.1 프로그램과 C 언어의 특징 1.2 C 언어의 프로그램 구성 1.3 비주얼 C++ 통합 환경 들어가기.
임베디드 모바일 프로그래밍 1 3. 첫 번째 어플리케이션 작성 텍스트 ‘Hello BREW ^^’ 를 출력하는 프로그램 작성하기 (1) App. 프로젝트 - 시작 프로젝트를 작성하기 위하여 MS-Visual C++ 를 실행시킨다. [File  New] 를 선택하고, New.
미디어 프로그래밍 II 소개.
컴퓨터 공학 설계 및 실험 I MFC programming
정보 사회의 역기 능과 대처 01 인터넷 중독, 어떻게 예방할까
☞ 전자출결 사용자 안내 “학생용” 전자출결 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폰] Play 스토어 다운로드 [아이폰]
1. 기관별 맞춤형 집중교육 : 실습 및 개인별 집중지도    1. 기관별 맞춤형 집중교육 : 실습 및 개인별 집중지도 (상설) 기관별 맞춤형 교육 - 당 교육기관에서.
트랜스내셔널리즘시대 시민지(知)를 생각한다
윈도우 운영체제와 윈도우 응용 프로그램의 특징을 이해한다.
Lecture 2 MFC and Application Frameworks
제 1 장 영상처리 기초.
어서와 Java는 처음이지! 제2장 자바 프로그래밍 기초.
다이얼로그 박스와 컨트롤 컴퓨터 계측 및 실습.
1장. 이것이 C 언어다.. 1장. 이것이 C 언어다. 1-1 C 언어의 개론적 이야기 프로그래밍 언어란 무엇인가? 컴파일이란 무엇인가? 사람과 컴파일러가 이해할 수 있는 약속된 형태의 언어 C 언어도 프로그래밍 언어 중 하나이다. 컴파일이란 무엇인가? 프로그래밍.
전자책 자동반납 및 예약도서 자동대출 알림 설정 방법 안내
Java Seminar 6.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표준 매뉴얼]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Premier Test 초급 이름 : • 속진 레이아웃(버전3)
Lab 3 Guide: 교재 4장 대화상자 예제. - 프로파일 입력 ( 쪽)
MFC를 이용한 네트워크게임 졸업 프로젝트 담당 교수 : 김재형 교수님 김 성준 김 민기.
MFC 발전 과정과 주요 특징을 개괄적으로 이해한다.
윤 홍 란 MFC 기초 윤 홍 란
자바란 무엇인가? JDK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Hello, Java 프로그램의 작성 자바 프로그램의 작동 원리
Power Java 제4장 자바 프로그래밍 기초.
C++ Espresso 제9장 다형성.
논리회로 및 실험 C++을 이용한 논리회로 기초 실습
명품 C++ 8장 상속.
자바 5.0 프로그래밍.
졸업작품발표 타자 연습 프로그램 By.. Eunju 담당 교수 : 이형원 교수님 학번 : 이름 : 김은주.
멀티미디어 기본+활용 제대로 배우기.
포스코신문고 모바일 어플 설치 방법(1/2) [ 접속
(PROJECT명: Web Server관리)
MFC Application Frameworks (AFX)
Visual C++ Programming Output and File
Visual C++ Programming Common Controls
openGL Project 결과보고서 야구 시구 시뮬레이션
아두이노 프로그래밍 2일차 – Part4 아날로그 키패드 활용하기 강사: 김영준 목원대학교 겸임교수.
시각 장애아동 특성 정 동 일.
Visual Studio 2010 프로젝트 생성하기 PC화면에서 Visual Studio 2010 아이콘을 더블클릭 하거나
openGL Project 제안서 비 오는 정류장에서
Chapter6 : JVM과 메모리 6.1 JVM의 구조와 메모리 모델 6.2 프로그램 실행과 메모리 6.3 객체생성과 메모리
Computer Graphics OpenGL 설치 및 설정
제1장 프로그래밍 기초
자바의 신 Volume 1 1부(1~3장) 자바의 신 메인 홈 : 자바의 신 페이스북: 자바의 신 문제 풀이 :
Lab 4 보고서 교재 5장 사용자 인터페이스 예제 - 사용자 인터페이스 갱신
고농도 미세먼지 대응매뉴얼 안내 교 육 부.
페이앳 이용 매뉴얼 계약절차 ① ② ③ ④ ⑤ [계약 신청] step별 페이지
[INA470] Java Programming Youn-Hee Han
JA A V W. 04.
Chapter 11. 배열과 포인터.
Lab 9 Guide: 인터넷 프로그래밍 예제 * 일대일 채팅 프로그램 (교재 27장, 쪽)
자바 5.0 프로그래밍.
정품 라이센스.
본선대회 일정안내.
비주얼 프로그래밍(2분반) 강의노트 2분반 = 월/목.
openGL Project 제안서 - 해상 전투
JVM의 구조와 메모리 모델 JVM의 내부 구조 클래스 파일 클래스 로더 메소드(method) 영역 힙(heap) 영역
LOGOTYPE 춤추는 풍선 팀장 : 이준호 팀원 : 장원진.
제 7장 이벤트.
2015년 2학년 1반.
천국 가는 길 천국 가는 길 ♧ 천국 가는 길 ♧ 1. 죄와 사망(지옥) 1) 사람의 3가지 공통점 - 죄인, 죽음, 심판
안드로이드 앱 분석 팀 기반의 설계 프로젝트 박민재
컴퓨터 계측 및 실습 C++ 기초 영남대학교 기계공학부.
실습과제 1번 /* 1. 멤버 변수로 반경 radius를 갖고, 그 값을 모니터에 출력하는
MFC 응용 프로그램 구조 두 개의 윈도우로 구성된 일반적인 MFC 프로그램 프레임 윈도우
제 4장 Visual C++ COM 컴파일러.
Presentation transcript:

1 2 4 & 5 3 6

경로확인

_DEBUG,WIN32,_WINDOWS,_AFXDLL,_UNICODE를 추가한다.

UltimateToolBox의 Include 파일 경로 지정

UltimateToolBox의 Library 파일 경로 지정

Visual C++ 6.0에서 Unicode를 사용하기 위한 Symbol 설정

Resource 경로 설정

#include”OxMain.rc”를 한다 여기서는 #include “./UltimateToolBox/Include/OxMain.rc”로 설정함

간단히 컴파일하면 에러가 발생 원인 : res의 경로가 현재 ./UltimateToolBox/Include/Res에 내용이 있으므로 경로가 맞지 않음 해결책 1 : ./UltimateToolBox/Include/Res의 내용을 /res에 옮긴다. 해결책 2 : 에러난 곳에다가 직접 ./UltimateToolBox/Include/Res의 경로를 지정한다.

처음 실행화면

App클래스 헤더 파일 #include “OxSkins.h” Class CUISkinExampleApp : public COXSkinnedApp

(CBRS_ALIGN_ANY, RUNTIME_CLASS(COXSizableMiniDockFrameWnd)) MainFrame 헤더 파일 #include “OXMenuBar.h” #include “OXSizeDockBar.h” #include “OXFrameWndDock.h” Class CMainFrame:public COXMenuBarFrame<CMDIFrameWnd, COXSizeDockBar> MainFrame Source 파일 1. CMainFrame::CMainFrame() : COXMenuBarFrame<CMDIFrameWnd,COXSizeDockBar> (CBRS_ALIGN_ANY, RUNTIME_CLASS(COXSizableMiniDockFrameWnd))

MainFrame 헤더 파일 #include “OXCoolToolBar.h” COXCoolToolBar m_wndToolBar; // 메뉴 바로 밑에 있는 툴바(실행화면 1번) COXCoolToolBar m_wndToolBarIcon; // 위 툴바 밑에 있는 툴바(실행화면 2번)

CToolBar m_wndToolBar 일때 화면 COXCoolToolBar m_wndToolBar 일때 화면

Resource 창에 IDR_TOOLBAR 추가

void CMainFrame::OnToolbarTest() { AfxMessageBox(_T("ToolBar Test")); // Unicode이기때문에 _T(“”) }

실행화면

InitToolBar() 추가

InitToolBar() 추가

CMainFrame의 헤더파일 Resource의 String Table에 ID_CB_COMBO 추가

CMainFrame의 InitToolBar()에 추가 실행화면

CMainFrame의 헤더파일 Resource의 String Table에 ID_CB_EDIT 추가 CMainFrame 소스파일의 InitToolBar()에 추가

CMainFrame 소스파일의 InitToolBar()에 추가

CMainFrame 소스파일의 OnCreate()에 추가 실행화면

Resource Bitmap 추가 CMainFrame 헤더 파일

CMainFrame 소스파일 InitToolBarIcon() 실행화면

Resource Bitmap 추가 CMainFrame 소스파일 InitToolBarIcon() 실행화면

CMainFrame 소스파일 InitToolBarIcon() Resource Bitmap 추가 CMainFrame 소스파일 InitToolBarIcon() 실행화면

CMainFrame 소스파일 InitToolBarIcon() 실행화면

CMainFrame 헤더파일 CMainFrame 소스파일 OnCreate() 실행화면

CMainFrame 소스파일 CMainFrame 헤더 파일

ID_MAIL 아이콘

CMainFrame 헤더 파일 CMainFrame 소스 파일 OnCreate

UISkinExampleApp 클래스 소스 파일 : InitInstance()

UISkinExampleApp 클래스 헤더 파일 추가 실행화면

주석처리 CWorkSpaceBar 헤더 파일

CWorkSpaceBar 소스 파일

CMainFrame 헤더 파일 CMainFrame 소스 파일 OnCreate Resource.h에 추가

실행화면

CWorkSpaceBar 헤더 파일

CWorkSpaceBar 소스 파일 : InitShortcutBar() 추가

CWorkSpaceBar 소스 파일 : InitShortcutBar() 추가

CWorkSpaceBar 소스 파일 : InitShortcutBar() 추가

CWorkSpaceBar 소스 파일 : InitShortcutBar() 추가

CWorkSpaceBar 헤더 파일 추가 CWorkSpaceBar 소스 파일 추가

주석처리 CFolderBar 헤더 파일 추가

CFolderBar 소스 파일 추가

CMainFrame 헤더 파일 추가 CMainFrame 소스 파일 OnCreate()추가 Resource.h파일 추가

CFolderBar 헤더 파일 추가

주석처리 CPropertiesBar 헤더 파일 추가

CMainFrame 헤더 파일 추가 CMainFrame 소스 파일 OnCreate 추가 Resource.h파일 추가

CPropertiesBar 소스 파일 OnCreate()에 추가

CPropertiesBar 헤더 파일에 추가

OXListEdit.h 파일 수정(주석처리) CPropertiesBar 소스 파일 OnCreate()에 추가 - 소스참고

CMainFrame 소스 파일 OnCreate()에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