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EAM 중간 발표 (5.18) 이 제걸 백 인호
목 차 전체 일정 보기 현재 진행 상황 기획 파트 서버 파트 클라이언트 파트 프로젝트 진행의 어려움 향후 진행 계획 Q & A
전체 일정 보기
현재 진행 상황
기 획 기본 페이지 기획서 작성 아이템 기획서 작성 레벨 기획서 작성 D/B 기획서 작성
서 버 네트웍 클래스 설계 및 구현 Game Server D/B Server IOCP Manager (WorkerThread) Client Proxy Proxy Pool Data Queue Thread File D/B Server Game Client Network Module
현재 진행 상황 서버 클래스 설계 및 구현 네트웍 통신 가능 ODBC로 DB와 연결 가능 관리자 화면 구현중 파일 전송 구현중 게임 채널, 룸, 클라이언트 등의 필요 클래스 구현 네트웍 통신 가능 ODBC로 DB와 연결 가능 관리자 화면 구현중 파일 전송 구현중
클라이언트 테스트 페이지 화면
네트웍 테스트 화면
현재 진행 상황 테스트 페이지 제작 네트웍 모듈 완성 게임 페이지 기본 형태 구성 서버와 통신이 가능하도록 구현 각종 테스트 중 파일 전송 구현 예정
프로 젝트 진행의 어려움 문제1 : C++과 java의 데이터 자료형이 달라서 통신에 상당한 문제가 있었음.->char형으로 모든 통신을 통일. 문제2 : 현재 음성 파일의 크기가 약 100k바이트 이상이 되어 용량의 문제가 조금 있음.
향후 진행 계획 각종 기획 추가 서버 기능 강화 클라이언트 구현 현재 기획 된 것을 바탕으로 좀더 구체화 기본 서버의 기능을 점점 강화 파일 전송 완료 클라이언트 구현 본격적인 네트웍 토익 게임 구현
Q &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