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중국 전국TV홈쇼핑협회 소개 전국 TV홈쇼핑 협회 왕 문 학 회장.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중국 전국TV홈쇼핑협회 소개 전국 TV홈쇼핑 협회 왕 문 학 회장."— Presentation transcript:

1 중국 전국TV홈쇼핑협회 소개 전국 TV홈쇼핑 협회 왕 문 학 회장

2 신사 숙녀 여러분, 중소기업 대표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신사 숙녀 여러분, 중소기업 대표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선 이번 홈쇼핑 박람회에 저를 비롯한 중국 홈쇼핑협회를 초청해주신 중소기업유통센터에 감사 드립니다. 이렇게 여러분을 만나 교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과학기술의 발달과 현대적인 교통은 전세계를 하나의 마을로 만들었으며, 이러한 발전은 그것이  중국의 기업이 생산한 상품이건,  한국의 기업이 생산한 상품 이건 과학기술과 발전된 교통을 통해 소비자의 손에 전달해 주게 되었으며, 이것이 바로 홈쇼핑의 위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여러분께 드리고 싶은 말은, 중국의 광활한 시장과 저희 중국 홈쇼핑 협회의 우수함을 바탕으로 여러분과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바랍니다.

3 중국의 홈쇼핑시장은 매우 거대한 시장입니다. 말하자면, 홈쇼핑을 위해서 는 TV라는 매체가 필요합니다
중국의 홈쇼핑시장은 매우 거대한 시장입니다. 말하자면, 홈쇼핑을 위해서 는 TV라는 매체가 필요합니다. 제가 감히 말하건데 중국은 세계 최대의 TV 매체 보유국입니다. 또한 13억 인구의 소비대국입니다. 현재 중국의 방송국 채널은 총 2,100개에 달하며, 전국의 성급 방송국만 50개사가 됩니다. 대량의 TV 채널은 또한 수많은 여유시간대를 형성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광활한 자원과 거대한 잠재력은 중국 홈쇼핑사업이 빠른 속도로  발전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현재  홈쇼핑으로  사용하는 시간은 일부분에 지나지 않습니다. 저희는 중국에서 홈쇼핑협회를 조직하였으며 이를 발전시키기 위하여 제가 회장직을 맡고 있습니다. 저희 협회는 이미 전국적인 조직으로 성장하였고 ,거대한  판매망을 구축하였습니다.  전국 20개 성에 걸쳐 600명의 회원이 있으며, 100여개의 방송국 위탁판매상, 1,000여개의 채널을 활용하고 있습 니다.

4 우수한 상품이 일단  저희  협회를 통해 소개되면,  최단시간 내에
전국으로 광고가 나가게 됩니다. 지금 중국의 홈쇼핑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만해도 중국 홈쇼핑시장은 상품이 다양하지 못 했습니다. 다양한 홈쇼핑 상품 뿐만아니라, 진실로 말씀드리자면, 현재 중국의 홈쇼핑 시장은 아직까지 우수한 상품이 많이부족한 상태입니다. 저는,여러분들에게 우수 한  상품을 중국 홈쇼핑  시장에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습니다. 아울러 저희 협회는 여러분을 환영하며, 우수한 기술과 다양한 경험에 대하여 활발히 교류하기를 바랍니다.

5 금년 7월 28일 저희 협회는 북경에서 “제 1회 중국(국제)홈쇼핑문화교류 (상품및광고)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금년 7월 28일 저희 협회는 북경에서 “제 1회 중국(국제)홈쇼핑문화교류 (상품및광고)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 니다. 또한 저희는 앞으로 국가, 지역을 망라한 세계홈쇼핑연합회를 발기할 예정입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노력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인류 의 편안한 생활을 실현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많이 방문해 주십시오( 또는 xh.glgw.com) 아직까지는 많이 부족하지만, 곧 세계최대, 최고의 상품과 정보를 제공하고 또한, 다양한 언어를 제공하여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의 홈쇼핑시장을 이해하고 광활한 시장을 개척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제 2회 홈쇼핑 박람회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Download ppt "중국 전국TV홈쇼핑협회 소개 전국 TV홈쇼핑 협회 왕 문 학 회장."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