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저비용 고효율의 대중화된 광고로 새로운 광고 문화를 이끌어내는 회사로 진보해나갈 것입니다. 회사명 ┃ 디스텍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저비용 고효율의 대중화된 광고로 새로운 광고 문화를 이끌어내는 회사로 진보해나갈 것입니다. 회사명 ┃ 디스텍"— Presentation transcript:

1 디스텍 은 hologram system의 순수 국내 기술로 구현해 내었으며, 또한 그 기술력을 바탕으로 홀로그램광고의 대중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저비용 고효율의 대중화된 광고로 새로운 광고 문화를 이끌어내는 회사로 진보해나갈 것입니다. 회사명 ┃ 디스텍 소재지 ┃ 대전광역시 중구 목동 연락처 ┃ Tel Fax

2 Flat Series 기존의 쇼윈도우의 디스플레이 환경을 극복합니다. 움직이는 모델의 3차원 홀로그램 영상이 직접 옷을 갈아입고, 다양한 쇼를 보여줌으로써 기존의 디스플레이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디스플레이의 개념으로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또한 공연, 대형 컨퍼런스, 국제 전시회, 엑스포, 박람회, 패션쇼 등에서 시각적으로 진일보된 영상 퍼포먼스를 보여줌으로써 효과적인 내용 전달 수단으로 활용됩니다.

3 기업 및 전시 매장은 효율적이고 저 예산의 광고방법을 항상 고민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영상 디스플레이 방식은 PDP 또는 LED 전광판과 같이 사이즈가 작거나 아주 고예산을 들여야만 가능한 방식들이 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본 디스플레이 방식은 전시장의 윈도우에 투명 또는 고휘도 스크린을 용도에 맞춰 부착하고 빔 프로젝터를 투사키켜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영상물을 간편하게 보여줄 수 있는 저 비용의 획기적인 광고 방식입니다. 스크린 사이즈는 공간이 허락하는 한 10m 이상의 대형 사이즈도 가능하며, 세미로에서는 디스플레이 장비와 더불어 용도별 추가할 수 있는 음향기기와 동영상 컨텐츠 제작 장비, 그리고 본사와 대리점의 경우 본사에서 동영상 컨텐츠를 제작하여 여러 대리점의 윈도우에 실시간 화면 송출이 가능하도록 포터블 스튜디오장비와 영상 전송 솔루션까지 함께 컨설팅 해드리고 있습니다.

4 Application


Download ppt "저비용 고효율의 대중화된 광고로 새로운 광고 문화를 이끌어내는 회사로 진보해나갈 것입니다. 회사명 ┃ 디스텍"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