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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vision은 어떻게 공룡 EA를 능가하였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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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ectronic Arts 1982년 시작 본부 : 미국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시티
총수입 : $3.665 billion (2008) 고용인원 : 7,900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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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vision Activision Blizzard의 자회사 1979년 시작 본부 : 미국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
총수입 : $2.9 billion (2008) 모회사 : Vivendi (fr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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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vision rocks EA's face off, becomes the top third-par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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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17 years, I've focused on becoming the No1 video game company, and we're getting a lot closer to achieving that objective," - said Activision chief executive Bobby Koti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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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전의 용사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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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vision의 비상 기타 히어로의 성공 누적 2100만장 판매 수익 10억 달러 시장 점유율 17.7% 사회적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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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히어로의 성공요인 진입 장벽이 낮다 콘솔 게임에 특화 Rock 음악에 최적화 된 특성 퍼포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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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 OF DUTY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PC게임 1위 900만장 이상 판매 드라마틱한 전개 생생한 현장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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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 된 영화들 스파이더 맨3, 트랜스포머베스트셀링 게임 1,2위 차지 적당한 게임성 스포츠 게임에 비해 만들기 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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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vision 수익 구조 소규모 킬러 타이틀 중심 매출액 대비 10%의 연구개발 비용 다양한 콘솔 활용 Xbox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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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의 부진 다작, 고비용 개발구조 콘솔 기기 수요 과대 예측 킬러 소프트웨어 부재 EA의 연도별 실적 (단위 : 백만 달러)
2005년 2006년 2007년 2008년 2009년 매출액 3,129 2,951 3,091 3,665 4,330 순이익 504 236 76 -454 -531 다작, 고비용 개발구조 콘솔 기기 수요 과대 예측 킬러 소프트웨어 부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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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역전의 가능성은 많다 EA의 TakeTwo 인수 시도 RockBand2 등장 NFL 라이센스 존재 심즈3 등장예정
미지의 영역 – 스포어, 심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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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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