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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DirectX 9.0 진아서스무쌍(지형, 맵툴) 괴혼 따라잡기 – 첸과 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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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entation on theme: "INDEX DirectX 9.0 진아서스무쌍(지형, 맵툴) 괴혼 따라잡기 – 첸과 공"— Presentation transcript:

1 INDEX DirectX 9.0 진아서스무쌍(지형, 맵툴) 괴혼 따라잡기 – 첸과 공
Direct X technique Demo UNITY3D FPS(1인칭 슈팅 게임) Shooter(2D 슈팅 게임) How Is YOUR MEMORY(짝 맞추기 게임) Objective C & CoCos2D 모바일 타워 디펜스 1945 (2D 슈팅) API & MFC 채팅 프로그램 도형 그리기 기타 참여 프로젝트

2 이 프로젝트는 영상 포트폴리오로 준비했습니다.
진 아서스 무쌍 tool : Direct X 프로젝트 기간 : 3주 인원 4명(지형, 맵툴담당) 구현 사항 - 오브젝트 배치 가능한 맵툴 제작 - 마우스 픽킹 되는 지역에 오브젝트 배치 - 저장 및 불러오기 기능 - 캐릭터가 서 있는 좌표의 지형 높이를 따와서 캐릭터 위치 조절 이 프로젝트는 영상 포트폴리오로 준비했습니다.

3 이 프로젝트는 영상 포트폴리오로 준비했습니다.
괴혼 따라 잡기 tool : Direct X 프로젝트 기간 : 3주 구현 사항 - PS게임으로 유명한 괴혼을 모티브로 만든 게임 - 행렬곱을 이용한 부모자식구조의 구현, 플레이어(구체)가 흡수한 사물은 구에 붙어다니며 같이 회전 및 이동을 한다. - List를 이용한 오브젝트 처리 - 3D 월드에서의 충돌체크 - 캐릭터 애니메이션 - UI 구현 이 프로젝트는 영상 포트폴리오로 준비했습니다.

4 Direct X technique Demo tool : Direct X 9
Direct X technique Demo tool : Direct X 프로젝트 기간 : 1개월 구현 사항 - 벡터, 내 외적, 렌더링 파이프라인 등 3D 기본 개념을 바탕으로 여러가지 기능 구현 - 정점 버퍼, 빌보드, 광원, 텍스쳐, 알파블렌딩, 충돌 체크 등

5 FPS ( 1인칭 슈팅 게임) tool : UNITY3D. 프로젝트 기간 : 2일
FPS ( 1인칭 슈팅 게임) tool : UNITY3D 프로젝트 기간 : 2일 구현 사항 - 1인칭 카메라 사용 - 화면 중앙 방향으로 ray를 생성해서 총알 충돌체크 - 몬스터는 지정된 스폰 포인트에서 동적으로 생성 - 네비게이션 메시를 따라 플레이어 자동 추적 - 몬스터의 손에 콜리더를 넣어주어 몬스터 공격모션에 타격 판정 부여

6 Shooter (2D 슈팅 게임) tool : UNITY3D. 프로젝트 기간 : 1일
Shooter (2D 슈팅 게임) tool : UNITY3D 프로젝트 기간 : 1일 구현 사항 - ORTHOGRAPHIC 프로젝션으로 2d처럼 화면 구성 - 플레이어, 총알, 방해물, 아이템에 충돌판정 - 총알과 방해물이 충돌하면 터지는 이펙트 효과 - 배경음악, 총알 생성시, 충돌시 사운드 재생

7 How is your memory. ( 짝 맞추기 게임) tool : UNITY3d

8 모바일 타워 디펜스 tool : XCODe, COCOS2D. 프로젝트 기간 : 2주

9 1945(2d 슈팅게임) tool : XCode, Cocos2D
1945(2d 슈팅게임) tool : XCode, Cocos2D 프로젝트 기간 : 2주 구현 사항 - 총알과 적 캐릭터 충돌체크 - 총알은 List로 관리 - 적 비행기 움직임의 패턴화 - 폭발 이미지 애니메이션

10 채팅 프로그램 tool : MFC 프로젝트 기간 : 3일 구현 사항 - TCP/IP 소켓 프로그래밍 - ID, PASSWORD 체크, 파일 전송, 채팅방

11 멀티뷰 도형그리기 tool : API 프로젝트 기간 : 2일 구현 사항 - 멀티뷰로 다른 뷰에서 컨트롤 설정으로 인자 값 넘겨주기 - 마우스 드래그로 도형 그리기

12 기타 프로젝트 참여 수행 기간 프로젝트 명 2006.05~ 2006.06 ( 1 개월) Pipe man 2010.05~
1인프로젝트로 2D게임제작. 간단한 퍼즐게임으로 여러가지 모양의 파이프를 조합해 물을 끝에서 끝으로 옮기는 게임 ~ 흥부가 기가막혀 3인프로젝트로 3D게임(카메라고정 런너게임방식). 장애물을 피하면서 아이템을 먹고 전진하는 게임을 제작 ~ 3D 물리엔진 강체 시뮬레이션 오픈소스 물리엔진(CyClone 엔진)을 분석하고 강체 시뮬레이션이 가능한 물리엔진을 제작하는 졸업 작품 제작. 물리엔진이 지원 안되는 IIrrlicht 게임 엔진에 간단한 강체 시뮬레이션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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