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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발표 가이드라인 학번: 이름: 고진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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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컨셉 각종 쉐이 더 를 이용한 스타일리쉬 하드고어 비 쥬얼 액션 ? 위모트 를 이용한 체감 형 모션 컨트롤 액션
카툰랜더링 과 안개를 이용한 수묵화 그래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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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범위 및 개발 진행 내용 게임화면에서 짤려지는 캐릭 구현 ( 현재 애니메이션이 없어서 나머지 부분은 로봇 캐릭으로 구현 메인 캐릭도 닌자로 우선 대체 짤러지는 부분에 피 메쉬를 붙일 예정 현재 실패해서 파티클로 대체 ) 타임바 로 시간 줄어 드는 거구현 UI 인터페이스 구현 게이지 바 구현 2개의 MOC광선을 이용한 바닥 그리고 오브젝트와의 충돌처리를 이용해서 충돌구현 바닥에 광선을 쏴서 부적을 먹으면 물리적인 쉐이더 효과 구현. 맵은 ETM 맵으로 생성 안개추가 캐릭터는 카툰랜더링 효과 사운드는 FMOD 로 구현 동영상은 DSHOW로 구현 성공.. OGRE 에서 지원하는 각종 그래픽 효과 추가 ( 모션 블러 , 히트비젼 , 올드무비) 적이 주인공 캐릭터를 쫓아 다니면서 공격하는 간단한 AI 구현 했지만 많이 미흡함 초기 목표는 적7마리와 1스테이지 였음. 현재는 10마리로 늘릴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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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범위 및 개발 진행 내용 MORTION BLUR ,INVERT , OLDMOVIE , MOC광선 구현시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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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실행흐름 동영상 화면 -> 인트로 -> 게임 화면 ( 현재 동영상이 작업 컴퓨터에서는 제대로 되지만, 다른 컴터 에서는 알수 없는 오류로 인해서 보류) 인트로화면시 2D 이미지 위에 파티클 효과로 꾸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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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6-5/3 잡몹의 인공지능 구현 5/10-5/17 5/17-5/24 WII MOTE 연결 5/24-5/31 보스의 인공지능 구현 5/31-6/7 각종 오류 및 버그 최종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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