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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엔진 프로그래밍 1차발표 2011182035 이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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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게임엔진 프로그래밍 1차발표 이진수

2 SANKITALE

3 목차 게임 컨셉 개발 범위, 분량,규모 게임 실행 흐름 개발 일정

4 게임 컨셉 3D

5 개발 범위, 분량, 규모 맵은 한 개, 스테이지도 하나, 하지만 엔딩은 플레이어의 선택!
선택에 의한 3개의 엔딩 (몰살, 불살, 보통) 주인공 캐릭터와 보스 ! A,D로 좌회전 우회전 W, S로 전진 후진 보스는 5가지의 공격패턴을 가지고 있음 주인공은 도망가기, 공격하기, 특수 행동 3가지를 선택!! 보스의 공격 오브젝트 탄막 이동 구현

6 게임 실행 흐름 이동 적 발견 전투 모드 돌입 전투 !

7 1주차(4/4 ~ 4/10) 2주차(4/11 ~ 4/17) 3주차(4/18 ~ 4/24) 4주차(4/25 ~ 5/1)
일정 구현범위 비고 1주차(4/4 ~ 4/10) 리소스 제작 및 맵 배치 2주차(4/11 ~ 4/17) 캐릭터 애니메이션 및 캐릭터와 장애물 충돌검사 3주차(4/18 ~ 4/24) 보스 패턴 제작 1 4주차(4/25 ~ 5/1) 보스 패턴 제작 2 5주차(5/2 ~ 5/8) 불살 엔딩 구현

8 6주차(5/9 ~ 5/15) 7주차(5/16 ~ 5/22) 8주차 (5/23 ~ 5/29) 9주차(5/30 ~ 6/5)
일정 구현범위 비고 6주차(5/9 ~ 5/15) 노말 엔딩 구현 7주차(5/16 ~ 5/22) 몰살 엔딩 구현 8주차 (5/23 ~ 5/29) 테스트 1 9주차(5/30 ~ 6/5) 테스트 2 10주차(6/6 ~ 6/13) 테스트 3 및 발표

9 예상되는 결과물

10 출처 (UnderTale 2D) Steam 등록 게임 (UnderTale 3D) www.raddit.com 언더테일 포럼
(KPU 로고)

11

12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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