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2차> Super Mario Yo-si Run -2D Game Programming- 2014180047 고미향.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2차> Super Mario Yo-si Run -2D Game Programming- 2014180047 고미향."— Presentation transcript:

1 <2차> Super Mario Yo-si Run -2D Game Programming- 고미향

2 CONTENTS 게임 컨셉 개발 범위 개발 계획 대비 현재 진행 상황 Github Commits 게임 시연

3 ‘쿠키런’과 ‘프렌즈런’을 모티브로 ‘슈퍼마리오월드’의 요시 캐릭터가 주인공인
1. 게임 컨셉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쿠키런’과 ‘프렌즈런’을 모티브로 ‘슈퍼마리오월드’의 요시 캐릭터가 주인공인 횡스크롤 런게임

4 2. 개발 범위 내용 최소 범위 추가 범위 캐릭터 컨트롤 캐릭터 기술 맵 난이도 게임 기능 애니 메이션 점프, 슬라이딩
<리소스 이미지 문제로 슬라이딩 스킬을 대쉬 스킬로 교체> 대쉬 캐릭터 기술 거대화(무적상태) 2단 점프로 장애물 제거 공격 스테이지 2종류 다른 컨셉의 스테이지 1개 추가 난이도 스테이지가 올라 갈수록 장애물이 많아짐 스테이지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장애물 추가 게임 기능 피격 시 체력 감소 획득 아이템에 따라 차등 점수획득 거대화 시 무적상태 스테이지를 올라갈 때마다 고득점 아이템 등장 거대화 상태에서 장애물 파괴 시 추가 점수 획득 적절한 사운드 추가 애니 메이션 달리기, 슬라이딩, 점프 대쉬 동작, 장애물의 모션 등 추가

5 3. 개발 일정 주 차 내 용 1주차 계획 : 캐릭터 움직임 구성 및 리소스 수집
주 차 내 용 1주차 계획 : 캐릭터 움직임 구성 및 리소스 수집 결과(100%) : 캐릭터 움직임 구현 및 이미지 제작완료 2주차 계획 : 장애물 및 캐릭터 스킬 구현 결과(100%) : 장애물(꽃, 유령)구현, 점프와 대쉬 스킬 구현 <리소스 이미지 문제로 슬라이딩 스킬을 대쉬 스킬로 교체> 3주차 계획 : 충돌 체크 및 난이도 조절 결과(100%) : 장애물에 충돌 시 생명(머쉬룸) 감소, 점프높이 조절과 대쉬 속도 조절 그리고 장애물 배치 빈도로 난이도 조절 4주차 계획 : 2차 발표 / 두 번째 스테이지 제작 결과(50%) : 발표 ppt제작 및 영상 촬영 5주차 두 번째 스테이지 보완, 시작 및 종료 화면 추가 6주차 난이도 조절 및 UI 추가 7주차 최종 테스트 및 버그 수정, 사운드 추가 8주차 최종 버전 완성

6 4. Github Commits


Download ppt "<2차> Super Mario Yo-si Run -2D Game Programming- 2014180047 고미향."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