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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turn 1945 2D Programming 2차 발표 2012180061 임 호 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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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Return 1945 2D Programming 2차 발표 임 호 혁

2 INDEX. 게임 컨셉 개발 범위 개발 상황 Git Hub Commit 통계 게임 실행 영상

3 게임 컨셉. 슈팅 게임. 기존에 있는 스트라이커 1945 구성

4 개발 범위. 내용 최소 범위 추가 범위 적 AI 적이 죽을 시 미사일을 쏘며 죽는다. 적의 체력을 만든다. 난이도 게임 기능
추가 범위 캐릭터 컨트롤 2방향 혹은 4방향 (키보드) 8방향 및 자연스러운 움직임 캐릭터 기술 Space Bar를 누를 시 공격. 필살기 구현 및 다양한 미사일 스테이지 1개 최대한 긴 스테이지 활용. 스테이지 2개 이상 구현 적 AI 적은 일정 패턴 및 랜덤으로 등장. 적이 죽을 시 미사일을 쏘며 죽는다. 적의 체력을 만든다. 난이도 시간이 흐를 수록 적이 추가 등장. 난이도 증가 시 다양한 패턴의 적 추가 게임 기능 Player는 미사일을 쏘고 그 미사일을 맞으면 적은 죽는다. Player는 적의 미사일을 맞으면 체력이 깎이고 그 이상 맞을 시 죽게 된다. 점수를 추가할 예정. 아이템을 먹으면 필사기 장전 및 체력 추가 플레이어 죽을 시 이어하기 기능 생성. 사운드 스테이지 , 미사일 쏘기, 적 죽음, Player 죽음 소리 등 애니메이션 미사일 공격, 움직임, Stage움직임 다양한 모션 추가

5 개발 상황.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 5주차 4주차까지 완료되었다면 충돌 체크를 만든다. 결과: 진행 중. (30%)
리소스 수집 계획 : Background, Player, 미사일, 적 이미지 수집 결과 : 이미지 수집 완료. - (100 %) 2주차 기본 오브젝트 Scene 오브젝트 계획 : 기본 오브젝트 생성. (Player, 미사일, 적) LogoScene, StageScene을 구현. 이미지출력 확인. 결과 : Start, Logo, stage, Player, Enemy, Bullet 구현 –(100%) 3주차 키보드 동작 계획 : 플레이어의 이동과 미사일 구현. 결과 : 구현 완료 후 추가범위 구현 중 – (100%), (추가:50%) 4주차 적 오브젝트 계획 : 적의 움직임과 적의 생성 구현. 결과 : 랜덤 등장과 일정 미사일 발사 추가범위 구현 계획 – (70%), (추가:0%) 5주차 추가 구현 및 중간 점검 4주차까지 완료되었다면 충돌 체크를 만든다. 결과: 진행 중. (30%) 6주차 애니메이션 효과 Player의 움직임과 배경 움직임의 애니메이션 구현. 7주차 추가범위 추가적으로 추가할 수 있는 부분 구현. 8주차 마무리 최종 점검 및 릴리즈.

6 Git Hub Commit 통계.

7 게임 실행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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