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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STORE 학점을 챙겨라! 게임공학과김수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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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LO WORLD! 목차 - 01.게임 컨셉 02. 게임 흐름 03.개발범위 04. 개발 일정 05.자체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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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학점을 파괴하려는 것들을 피하고 과제와 공부를 챙겨 학점을 모으자!
학점을 챙겨라! 게임 컨셉 학점을 챙겨라! 나의 학점을 파괴하려는 것들을 피하고 과제와 공부를 챙겨 학점을 모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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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점을 챙겨라! 게임 흐름 캐릭터가 좌우로 움직이며 HP관리를 하며 점수를 모은다. HP는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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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점을 챙겨라! 과제와 시험을 표현한 종이 게임 밥 이외에도 대학생들과 관련이 있는 것(ex.레드불)들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게임 흐름 과제와 시험을 표현한 종이 A~F까지 존재하고 A~C는 +점수 D,F는 –점수가 된다. 게임 점수가 떨어지는 대신 HP를 채워준다. 밥 HP를 채워준다 이외에도 대학생들과 관련이 있는 것(ex.레드불)들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ADSTORE.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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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점을 챙겨라! 걷는 소리, 바구니에 아이템 먹는 소리, 점수/HP 올라가는 소리 등 약 3종 이상 내용 최소 범위 추가 범위
개발 범위 내용 최소 범위 추가 범위 캐릭터 컨트롤 좌우 2방향 키보드로 조작 달리기 아이템 성적표 5가지, 게임, 음식 떨어지는 속도, 아이템들 비율 기본 아이템 종류추가 바구니 사이즈 조절 아이템추가 맵 1개 대학교배경 난이도 시간이 흐를수록 HP가 많이 떨어지게 한다. HP를 채워주는 아이템의 양이 줄어든다. 아이템이 떨어지는 속도가 점점 빨라진다. 게임기능 성적표에 따른 점수 증가 HP템에 따른 HP 회복 시간이 지날수록 떨어지는 HP 게임이 끝나고 점수에 따라 나오는 학점 바구니 사이즈템에 따른 바구니 사이즈 조절 튜토리얼 제시 사운드 걷는 소리, 바구니에 아이템 먹는 소리, 점수/HP 올라가는 소리 등 약 3종 이상 애니메이션 걷기, 달리기 바구니로 아이템 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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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점을 챙겨라! 1주차 리소스 수집 2주차 3주차 4주차 5주차 6주차 7주차 8주차 UI,메뉴 9주차 10주차 수집
개발 일정 1주차 수집 리소스 수집 2주차 키보드 동작 1.캐릭터 좌우이동 (애니메이션 미적용) 3주차 아이템 캐릭터 수치 아이템 낙하 기능 아이템이 캐릭터와 충돌했을 때 없어지는 기능 4주차 1. 캐릭터 HP, 점수 (간단하게 화면상 수치만 보이게) 1. 아이템에 따른 점수 변화 5주차 추가 구현 및 중간 점검 HP,점수 UI구현 6주차 캐릭터, 최종 캐릭터에 애니메이션 적용 사운드 적용 HP 시간에 따라 줄어들기 적용 시간이 지나면 아이템 낙하속도 빨라지게 하기 7주차 8주차 UI,메뉴 HP바와 점수 UI 점검 메뉴 구현 (일시정지, 사운드) 9주차 시작과 종료 밸런스 게임 시작화면과 종료화면 밸런스 조절 10주차 마무리 1.최종 점검 및 릴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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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점을 챙겨라! 평가항목 평가 C B D 게임 컨셉이 잘 표현되었는가? 게임 핵심 메카닉의 제시가 잘 되었는가?
자체 평가 평가항목 평가 게임 컨셉이 잘 표현되었는가? C 게임 핵심 메카닉의 제시가 잘 되었는가? B 게임 실행 흐름이 잘 표현되었는가? 개발 범위가 구체적이며, 측정 가능한가? 개발 계획이 구체적이며 실행가능한가? D ADSTORE.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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