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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shed byΣταμάτις Παπαϊωάννου Modified 5년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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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GP Project 최종 발표 염혜린 © Copyright Showeet.com – Free PowerPoint Templa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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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소개 > > Running Stage Boss S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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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진척도 내용 1차 발표 목표 범위 실제 개발 완료 범위 진척도 캐릭터 컨트롤 2방향 혹은 4방향, 스페이스바로 스킬사용
2방향 혹은 4방향(보스 구간에서 좌우 움직임 추가), 키보드로 캐릭터 스킬 사용 2방향 혹은 4방향, 스페이스바로 스킬사용 100% 캐릭터 기술 캐릭터 스킬(파이어 볼) 사용 + 보스전에서 방어 스킬 추가 스킬 사용 시 일부 몬스터 처치 가능 파이어볼 사용 및 몬스터 처치가능 90% 맵 하나의 맵에 두 개의 스테이지 (달리기 구간, 보스 구간) + 추가맵 추가 적 AI 보스몬스터는 일정 시간 마다 랜덤으로 2가지의 스킬을 사용 + 보스몬스터가 캐릭터를 향해 움직이는 것 추가 보스몬스터는 1가지의 스킬을 사용 + 캐릭터 방향을 따라 사용. 60% 난이도 난이도 증가 시 달리기 속도 및 보스몬스터의 체력 증가 구현못함 0% 게임기능 몬스터 또는 장애물과 충돌 시 피로도 증가 피로도 회복제 획득 시 피로도 감소 +점수 기능 추가 장애물 충돌시 피로도 증가 회복제 획득시 피로도 감소 사운드 배경음악 반복재생 +캐릭터 스킬과 적 충돌 시 폭발음 추가 배경음악 반복재생 및 캐릭터 스킬과 적 충돌시 폭발음 + 피로도 오르내림에 따른 효과음 추가 애니메이션 스킬, 달리기, 뛰기, 몬스터 등 5 종 이상 + 스킬과 오브젝트 충돌 시 폭발 애니메이션 추가 11종 © Copyright Showeet.com – Free PowerPoint Templa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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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된 점 1차 발표 이후로 깃 커밋을 꾸준히 하고 애니메이션과 효과음을 여러 개 넣어보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다. 2D게임 프로그래밍에 대한 강의를 들으며 이전에 WinAPI로 개발했을 때 보다 좀 더 탄탄하게 게임을 개발 할 수 있었다. 아쉬운 점 시간이 부족하여 난이도를 하나밖에 구현하지 못했고 보스몬스터의 AI를 다양하게 구현해보지 못 한 점이 아쉽다. © Copyright Showeet.com – Free PowerPoint Templa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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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영상 © Copyright Showeet.com – Free PowerPoint Templa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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