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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182003 김덕용 게임 엔진론 Project 최종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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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김덕용 게임 엔진론 Project 최종발표

2 목차 조작방법 변경사항 구현사항 실행화면 컴파일 가이드 시연

3 조작방법 타이틀 화면 플레이 화면 키보드 위, 아래 엔터키 눈처크 위모트 메뉴이동 아날로그 스틱 좌,우
실행 플레이 화면 눈처크 아날로그 스틱 좌,우 말의 회전 Z버튼을 누른채로 눈처크 위로 휘두르기 점프 위모트 B버튼 누른채로 아래로 휘두르기 속도 상승

4 변경사항 이동속도는 지속적으로 감소하므로 위모트를 지속적으로 휘둘러주어야 빠른 속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동속도는 지속적으로 감소하므로 위모트를 지속적으로 휘둘러주어야 빠른 속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맵이 직선형으로 바뀌었습니다. 랭킹모드는 미구현 상태입니다.

5 구현사항 충돌체크 이동 및 점프 조정 위모트 조작 구현 Osm파일 이용한 맵 출력

6 구현 사항 Osm파일 제작 및 출력

7 실행화면

8 컴파일 가이드 폴더내부에 OSMScene\bin\debug폴더 안에 dll 파일과 필요한 리소스를 넣었습니다.
Plugins.cfg파일은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따로 넣 어주셔야합니다. 오거 sdk폴더에서 빌드 하지 말고 내부 빌드 폴 더에서 빌드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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