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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모트를 이용한 홈런 더비 게임. 학번: 이름: 이동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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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컨셉 High Concept WiiMote 컨트롤러를 이용한 체감형 홈런 더비 게임.
(홈런 더비 - 강타자 중 어느 선수가 가장 많은 홈런을 치는지 겨루는 이벤트. ) 핵심 메카닉 1.WiiMote 컨트롤러의 각도와 회전속도를 이용한 체감형 게임 2.방망이와 공의 충돌시 공이 날아갈 방향과 거리를 물리적 계산을 통해서 자연스러운 움직임 표현 3.3DMax로 모델링한 자연스러운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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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인터페이스 위모트 컨트롤러를 야구방망이처럼 잡은후 공이 다가오는 속도에 맞쳐 휘둘러 주면 됩니다.
위모트를 휘두르는 각도와 속도에따라 게임 케릭 터의 방망이 휘두르는 속도와 각도가 정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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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범위 게임케릭터와 경기장의 3D모델링을 통한 구현 - 투수, 타자, 공, 배트 모델링 - 관중석, 베이스 모델링
애니메이션을 통한 자연스러운 움직임 - 투수의 던지는 애니메이션 - 타자의 치는 애니메이션 공의 물리 계산을 통한 움직임 - 공과 방망이의 충돌 처리 - 공이 날아가는 괘적 계산 게임 사운드 구현 - 공이 날아가는 소리 - 공이 배트에 맞는 소리 공과 방망이의 충돌시 이펙트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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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실행 흐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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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일정 1주차 ~4.4 2주차 ~4.11 3주차 ~4.18 4주차 ~4.25 5주차 ~5.2 게임 기본 프레임웍 구현
야구 방망이와 위모트 컨트롤러의 연동 야구공 구현과 방망의와의 충돌후 날아가도록 함 공과 방망이의 충돌후 방망이의 회전 방향과 속도로 타격 방향과 속도 계산 게임 케릭터와 야구장 모델링 리소스 추가 6주차 ~5.9 7주차 ~5.16 8주차 ~5.23 9주차 ~5.30 10주차 ~ 6.6 케릭터 애니메이션 추가. 게임 사운드 추가 홈런수와 거리를 표시하는 ui 추가 게임 메뉴 추가. 이펙트 추가 버그 수정 배포버젼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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