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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전 임직원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조직활성화 프로그램 제안서
㈜ 하이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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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내외 어려운 경제여건 극복을 위한 日新 又 日新 변화와 혁신 마인드 조성
1. 과정개요 조직의 성과 창출 전 임직원이 새로운 각오로 2009년을 새롭게 도약 1. 통 통 통 (바람직한 소통문화 만들기) 2. 외부초청 특강 3. 레크레이션 4. 팀 빌딩 워크숍 주 내용 대 내외 어려운 경제여건 극복을 위한 日新 又 日新 변화와 혁신 마인드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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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기대효과 2009년 어려운 경제환경에서 日新 又 日新 하는 마인드를 형성한다.
먼저 상대방을 생각하는 마음과 사랑으로 하나되는 우성인을 육성한다. 2009년도 사업계획을 전 임직원이 함께 공유한다. 신바람 나는 조직생활을 할 수 있는 마인드를 형성한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하여 전 임직원이 한마음이 되는 팀웍을 형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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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혁신 실천 워크숍 공동체 화합 혁신 3. Program 특징 창의 혁신 Teamwork Harmony 실용 주의 FUN
Innovation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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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교육내용 시간 1일차 2일차 08:00-09:00 이동 아침 식사 09:00-10:00 Team Building
비타민 1안 붐치카 2안 투비즈 3안 10:00-11:00 11:00-12:00 12:00-13:00 점심식사 13:00-14:00 통 통 통 (바람직한 의사소통) -투비즈 활용 -퍼즐 활용 특 강 2 14:00-15:00 15:00-16:00 16:00-17:00 17:00-18:00 18:00-19:00 저녁식사 19:00-20:00 특 강 1 20:00-21:00 21:00-22:30 레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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通, 通, 通 通 通 通 통하였느냐! 통해야 한다! 첨 부. 1 의사소통! ㈜하이컨설팅 www.onlinehrd.co.kr
(개인 간 통하기, 팀 간 통하기, 의사소통 하기) ㈜하이컨설팅 通 通 通 의사소통! 통하였느냐! 통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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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通, 通, 通 프로그램 특징 1. 내용이 있습니다. 2. 흥미가 있습니다. 3. 조직의 생산성과 연결됩니다.
서울에서 부산으로 휴가 가면서 수박을 4통 샀습니다. 내려가면서 반을 먹고 올라오면서 반을 먹었습니다. 몇 통 남았을까요? 답이 궁금하십니까? 통통통 프로그램에서 만나보시죠!!! 1. 내용이 있습니다. 2. 흥미가 있습니다. 3. 조직의 생산성과 연결됩니다. 엄마가 휴가 가면서 딸에게 배추를 반으로 잘라 놓으라고 했습니다. 이렇게 해 놓았지요. 잘못되었나요? 누구 잘못인가요? 통통통 프로그램에서 만나 보시죠!!! 바람직한 의사소통 = 조직의 성과향상 1. 국내 최초 독점 프로그램인 투비즈가 함께 합니다. 2. 다양한 교육기법이 적용 됩니다. 3. 다양한 회사에서 검증되어 효과가 큰 프로그램 입니다. 이번 부산 때 설날 다녀오셨습니까? 한강 다리를 부수고 바다에 빠졌습니다. 통장 개발하고 왔습니다. 뭐가 잘못되었나요? 통통통 프로그램에서 만나 보시죠!!! 당신은 의사소통을 얼마나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통통통 프로그램에서 만나 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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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독점계약 의사소통 하기 (투비즈 게임) 시간 구체적 내용 교육 방법 교육주제 4H -의사소통 장애요인 체험
-의사소통 중요성 체험 -바람직한 의사소통 방법 체험 -바람직한 의사소통 방법 이해 투비즈 게임 의사소통 하기 의사소통 중요성 체험 공처럼 생긴 홈에 봉을 연결 시켜 구조물을 완성 구조물을 원하는 모양으로 완성 하는 게임 완성된 구조물을 활용하는 게임 구조물을 만들면서 하는 게임 ★ 구성품 ★ 32개의 바와 20개의 볼로 이뤄진 교육용 게임도구(1세트 기준) - 11인치 8개, 16인치 8개, 24인치 8개, 36인치 8개 20 Yellow Spheres 4 Slide on Curtain Panels 1 Giant Storage Bag ? 한국독점계약 Toobeez Meets Federal Testing Requirements and Guidelines as Outlined by the U.S. Consumer Product Safety Commis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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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비즈 커뮤니케이션 체험 (국내 독점계약) 투비즈 커뮤니케이션 체험사례 Foggy Bridge Building photos
목적 -다리를 만들면서 의사소통의 중요성과 적극적 경청의 중요성 이해 -다리를 만들면서 상호 협동심 배양 -경험을 평가하고 게임 과정을 통해 참여 유도 진행방법 -준비물 : 투비즈 팀별 1셋, 커튼, 사전 구조물 도안, 초 시계, 준비시간 5분 -똑 같은 양의 투비즈를 각 팀에게 배부 -한 팀이 구조물을 만들면서 상대방 팀에게 구조물을 설명 -상호 의사소통 하면서 똑 같은 구조물을 만들게 함 -중앙에 상대 팀을 볼 수 없게 커튼을 설치 -언어적 메시지로만 설명해야 함 주의사항 -커튼을 걷거나 상대방 편을 보아서는 안됨 도전 과제 -커튼을 가린 채 두 팀이 서로 똑 같은 모양의 다리를 만들어야 함 Game Story 아주 오래 전부터 두 마을간에 이상한 소문이 돌았다. 강을 사이에 두고 두 마을은 오고 가지도 못하는 실정이다. 게다가 강에는 안개가 자욱하여 배로 이동하기도 싶지 않다. 훌륭한 리더가 나타나서 이쪽 마을과 저쪽 마을의 다리를 만들어 서로 왕래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한다. 그런데 상대방이 보이지 않아서 말로만 설명할 수 밖에 없다. 어떻게 다리를 연결할 수 있을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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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간 통하기 : 퍼즐 게임 1H -퍼즐 게임을 통한 팀 간 통하기 -조직에서 일과 사람의 문제
-일하는 즐거움 찾기 (FUN) -팀 간 바람직한 통하기 방법 퍼즐 게임 시간 구체적 내용 교육 방법 교육 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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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 부. 2 레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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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레이션 진행 (안) 구분 행 사 행사 내용 연출 비고 도입 15 자리정돈 -자리 안내 및 인원확인 AMP, BGM 행사고지
-행사고지 ‘단합시간을 시작하겠습니다.’ 사회자 인사 -레크레이션 사회자 소개 및 본 행사 시작 BGM 다 함께! 스팟 게임 -다 함께 재미있는 스팟 게임 음악 싱어 송 -노래합창과 무명가수 초청으로 행사 분위기 유도 노래방 발단 팀장 선발 -팀 별 진행을 위한 각 팀의 구분 및 팀장 선발게임 팀장과 함께 -선발된 팀장의 끼를 보고 즐기는 즉석 게임 운영 BGM, 디스코 무대 중앙 전개 30 우리는 하나 -팀의 일체감을 조성할 수 있는 게임 운영 가수 대항전 -팀의 가수 선발, 나머지 팀원 안무 연출 -노래와 춤으로 팀의 파워를 과시하는 코너 간단하게 노래야 나와라 -노래의 전주를 듣고 제목과 함께 한 소절 가사를 맟 추는 게임 절정 20 막판 뒤집기 -간단한 디스코 타임을 겸한 O X 게임 퀴즈 단결 응원전 -메들리 응원 곡으로 마지막 하나됨을 이루는 시간 노래방,BGM 경품 추첨 -경품추첨 (구청장 외) 마 무 리 10 합창곡 합창 -전체 하나의 원을 이루어 합창하며 한마음 모으기 행사 마무리 -전체 구호와 함께 행사 마무리 팡파르 안내 및 뒷정리 -안내 및 뒷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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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 부. 3 비타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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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3hrs) 항목 진행사항 비고 목 적 Vitamin 미션전략 수립(O/T) 교육의 개요 및 훈련진행 및 운영 요령 설명
목 적 Vitamin 미션전략 수립(O/T) 교육의 개요 및 훈련진행 및 운영 요령 설명 안전수칙 설명 및 정신의 긴장감을 통한 사고 사전예방 시뮬레이션을 통한 목표설정 후 계획수립 및 역할분담 활동내용 팀 편성 및 역할분담 - 1회 100명( 10명으로 ,10개 팀 운영) Action Learning Planning – Action –Reflection 학습자 중심의 스스로 참여하는 자율적 학습 How to가 아닌 Know-how 방법 준비물 유니폼 지급 과제 설계도 교육 사전 시트지 팀웍 게임을 위한 게임도구 지급 기대효과 ▪ 교육의 목표를 이해하고 사고예방 ▪ 공동운명체로서의 Teamwork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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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3hrs)_세부운영사항 시간 항목 진행사항 비고 과정마무리 ♣ 각 포스트 2개 팀 경쟁구도, 순환 식 동시 운영 ♣
20분 Orientation 과정소개 및 I/B - Opening Game(공 던지기,숫자게임 등) - 교육의 개요 및 훈련진행 등의 운영 방법 설명 - 안전수칙 설명 및 정신의 긴장감을 통한 사고 사전예방 - 시뮬레이션을 통한 계획수립 및 역할분담 - 실행계획에 따른 목표설정 110분 Vitamin Course 1POST 새로운 사고의 탐험(상황반전) 새로운 발상을 통한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창의적 사고에 대한 역량 강화 2POST 무지의 섬을 탈출하라 자기진단, 자기 변화를 통한 현재 자신의 모습을 한 단계 UP grade할 수 있는 미래 창조 3POST 하나되는 기쁨 (외나무다리 건너기) 불확실한 미래와 복잡한 문제점들을 성공적인 해결 방 안으로 도출시켜 신뢰 창조 및 핵심 목표 달성 4POST 새로운 사고의 실천(미로탈출) 원칙을 중심으로, 성품에 바탕을 두고, 내면에서부터 변화하는 패러다임 전환 실행 5POST 하나의 힘 (Trust fall) 개인과 조직이 Win-Win하기 위해 조직 구성원간의 신뢰와 협동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능력향상 Feed back 과정마무리 - 적극적 사고와 팀워크에 대한 중요성 인식 - 원인 분석에 따른 결과발표 - 훈련의 장단점 분석 및 자신을 되돌아보는 계기 마련 ♣ 각 포스트 2개 팀 경쟁구도, 순환 식 동시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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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TAMIN 비타민(3hrs)_과정 사진 하나되는 기쁨 (외나무 다리 건너기) 상황반전(새로운 사고의 탐험)
Trust-fall (하나의 힘) 무지의 섬을 탈출하라 미로탈출 (새로운 사고의 실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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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 부. 4 붐치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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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적 1. 조직활성화를 위한 FUN&하나되기 ‘붐치카’ 프로그램 개요 2. 도구 및 용품 체크리스트
하반기 조직의 화합과 활성화를 위한 리업&리플래시 타임 2. 그룹별 대결 및 경쟁구도를 통한 FUN&FUN과 즐거운 활력에너지 만들기 3. 협동과 조화를 만들어가며 다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시간 2. 도구 및 용품 체크리스트 구분 내용 비고 인력 메인강사 1명/ 서브강사 2명/ 음향 및 PPT영상 오퍼레이터 1명 참가자 규모별 변동 시스템 음향시스템(MIC, CDP, CD 등)/ 중앙 스크린(빔 프로젝트)/ 노트북 인도어 운영시 도구 붐치카 set/ 투비즈 set/ 연주 도우미 set(소리막대, 챠임벨 등) 기타 참가자 증정용 상품/ 개사도구(노트, 필기용품)/ 참가자 휴식용 음료 규모별 적당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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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붐치카 ‘하나되기 프로그램’ 타임테이블 구분 테마 내용 도구 [FUN] 즐거움 유쾌함 활력에너지 오프닝
강사소개/공지전달/그룹별 인사 음향 릴렉스 릴렉스 타임/리더선발/리더액션 CD오퍼 그룹대항 그룹 구호대항/리더&부리더 대항 CD오퍼/상품 브레이크 타임 휴식 시간 [붐치카 1] 알아가기 소리내기 만들기 붐 소개 그룹핑 조정/붐치카 분배/동영상 붐치카/동영상 붐 릴렉스 소리내기/젊은그대 전체릴렉스 붐 대항 그룹별 스피드 대항/간단 인터뷰 스톱워치 [붐치카 2] 함께하기 응용하기 협동하기 미션 1 동요 만들기/그룹대항/업그레이드 노래음악/PPT/상품 미션 2 붐치카 교체분배/투비즈 울림대 제작 투비즈/음향 미션 3 OST 만들기/전체연주/개사전 인터뷰 PPT [붐치카 3] 화합하기 조화되기 하나되기 개사작업 그룹별 개사/스페셜 도우미 선정 개사용품/도우미 도구 개사발표 그룹별 개사발표/최고작 선정 음향/수정 PPT 파이팅송 파이팅송 연주하기/다 함께 하나되기 PPT/노래음악 클로징 화합과 조화의 구호/피드백/공지전달 음향/CD오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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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세부 체크리스트 [PPT자료] (1) 붐치카 인트로 화면 (2) 붐치카 동영상 (3) 붐치카 컬러별 설명 (4) 1차 분배 조별표시 (5) 동요 ‘작은별’ 화면 (6) 동요 ‘산토끼” 화면 (7) 동요 ‘송아지’ 화면 (8) 2차 교체분배 조별표시 (9) 투비즈 소개화면 (10) 투비즈 울림대 만들기 (11) 도레미송 개사전 (12) 개사후 파이팅송 조직활성화 “붐치카” 붐치카 하이라이트 동영상(2분짜리) 1조 2조 3조.. 1조 2조 3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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붐치카 (3hrs)_과정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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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 부5. 4 투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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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독점계약 투비즈? ★ 구성품 ★ 32개의 바와 20개의 볼로 이뤄진 교육용 게임도구(1세트 기준)
- 11인치 8개, 16인치 8개, 24인치 8개, 36인치 8개 20 Yellow Spheres 4 Slide on Curtain Panels 1 Giant Storage Bag ? 공처럼 생긴 홈에 봉을 연결 시켜 구조물을 완성 구조물을 원하는 모양으로 완성 하는 게임 완성된 구조물을 활용하는 게임 구조물을 만들면서 하는 게임 한국독점계약 Toobeez Meets Federal Testing Requirements and Guidelines as Outlined by the U.S. Consumer Product Safety Commis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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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비즈 프로그램 개요 Introduction 투비즈는 이전에 전혀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도구를 활용한 신개념의 팀 빌딩 프로그램 입니다. 투비즈는 co-work을 하기 위한 자신들의 역할 및 리더십, 책임감과 함께 어떻게 협력할 것인가?란 work process를 자각하게 하여 진정한 의미의 팀 웍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투비즈는 강사의 간단한 게임설명에 이어 팀 스스로가 협력하여 미션을 해결해야 하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팀의 협력과 창의성, 문제해결 능력을 키워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태도를 구축하게 합니다 Teams 본 프로그램은 교육 인원수에 관계없이 운영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진행 시 각 팀의 규모는 3~10명 이내로 진행합니다. Mission Management 학습자가 수행하게 되는 과제는 사전에 컨설턴트가 Client와 의 인터뷰를 통해 학습자가 교육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인 지하길 원하는 내용들을 과제에 반영할 수 있게 합니다. 크게 두 개의 stage로 진행되는 투비즈는 첫 번째 stage에서 투비즈 장비설명과 실제로 만지며 체험할 수 있게 하여 도구에 대한 어색함을 없애고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계기를 마련하며 두 번째 stage에서 투비즈를 활용한 팀 빌딩/의사소통 관련 게임 을 이어갑니다. (Needs에 따른 컨셉변경 가능-리더십 등) Program Format 본 프로그램은 Client가 원하는 NEEDS 및 요구하는 교육 시간에 따라 맞춤 식 운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실내/외 어느 장소에서나 가능하며 기타 Client가 원하는 곳(강당, 사무실, 식당, 카페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교육 시간은 1-day 기준, 5시간 이내로 추천합니다. Process • 프로그램, 도구 소개 및 진행방법 설명 • 도구체험 및 활용 아이스브레이킹 • 도구활용 팀 빌딩 모듈 • 도구활용 의사소통 모듈 • 정리 및 강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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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입도가 높은 구성으로 단 시간 내에 탄탄한 팀 웍 구축
투비즈 프로그램 특징 몰입도가 높은 구성으로 단 시간 내에 탄탄한 팀 웍 구축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직접 참여하는 팀 빌딩 프로그램 강사의 별도 설명이나 지시 없이 팀 스스로가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창의적인 방법을 찾고 실행, 결과를 내야 하기 때문에 팀의 능동적인 태도가 과제 해결의 관건이 됨 외부의 도움 없이도 팀 구성원간의 상호협력과 팀 개발이 자연발생 과제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역할 분배/커뮤니케이션/프로세스에 대한 중요성 자연스럽게 대두 능동적 자율탐구를 통한 기본 다지기 강사가 아닌 구성원 스스로가 과제 수행 과정과 결과에 대한 분석과 처방 전사적 팀 웍에 대한 이해 극대화 창조적 혁신을 하기 위한 현재의 모습에 대한 자각과 성찰 조직 냉소주의 타파 혁신 활동을 저해하는 무관심/냉소/소극성/거리감/불신 등의 조직 냉소주의에서 벗어나 구성원들을 단 시간 내에 능동적인 자세로 변화시킴 빠르고 효율적인 조직에 대한 이해와 구성원으로서 변모시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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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비즈 프로그램 교육방법 체험 (DO) 분석/토론 (Review) 적용 (Adapt) 결론 (Generalization)
학습자들이 이전에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변화에 대한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대처를 경험 체험 (DO) 분석/토론 (Review) 결론 (Generalization) 적용 (Adapt) 강사의 피드백과 함께 창조적 혁신의 자세의 이해 이후 진행하는 교육에서 새로운 집중과 효과 극대화 창조적 혁신의 마인드 체득을 통한 현업에서의 성과 창출 기여 외부가 아닌 학습자 스스로 과정과 결과에 대한 분석과 개선점 토론 조직의 문제점과 강점 체험 팀 웍의 이해와 자신의 역할 및 프로세스에 대해 이해 전사적 팀 웍과 창조적 혁신의 자세를 갖기 위한 핵심요소 결론 및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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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빌딩 팀 빌딩 투비즈 게임 도구 활용을 통한 능력향상 프로그램 협동심 의사소통 창의적 사고 의사결정 다양성 리더십 영향력
투비즈 게임 도구 활용을 통한 능력향상 프로그램 협동심 의사소통 창의적 사고 의사결정 다양성 리더십 영향력 협상력 프로젝트 관리 전략적 사고 팀 빌딩 팀 빌딩 지능발달 ·창의성 ·감수성 ·감각기능 향상에 매우 도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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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 부. 6 제안회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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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연혁 2008. 02 미국 투비즈사와 전략적 제휴, 교육게임 도구 투비즈 한국독점 계약 투비즈 코리아 설립
미국 투비즈사와 전략적 제휴, 교육게임 도구 투비즈 한국독점 계약 투비즈 코리아 설립 ㈜ 청풍 리조트 (연수시설 장기임대 계약) ㈜ UCC (Out Door 전문업체) 인수합병(조직활성화 프로그램 도입)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 로보로보 도입 (일본 라이센스) 과정개발 및 과정 도입 (불멸의 이순신 외 8개) (주)하이 컨설팅으로 법인 전환 공개세미나 개최(연24회 이상) 교육체계 수립 및 교육과정개발 컨설팅(연10회 이상) 위탁교육(연30회 이상) OK컨설팅으로 시작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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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컨설팅 문화 이벤트 Edutainment 위탁 교육 개발 / 운영 Global Education Service
2. 주요 사업 분야 교육 컨설팅 위탁 교육 개발 / 운영 교육진단 및 분석 인재육성 체계 수립 교육 체계 설계, 개발 최적의 실행방안 제시 과정기획, 운영 필요점분석에 따른 오프라인 교육개발 교육과정 개발 컨설팅 및 지원 Global Education Service 문화 이벤트 Edutainment Education과 Entertainment의 결합 Fun이 가미된 참여식 조직활성화 프로그램 개그맨, 연기강사, 아티스트 등으로 구성된 강사진 공연 행사 영상 프로모션 이벤트, 창립행사, 체육대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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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식 교육가능 3. 교육·훈련 프로그램 계층별 교육 업무향상교육 리더십 교육 : 조직활성화 교육 Edutainment
신입사원 입문 과정 사원 능력 향상 과정 신임대리양성 과정 관리 감독자 능력향상 과정 고급관리자 역량 강화 과정 현장 감독자 능력 향상 과정 현장 조장 능력 향상 과정 임원 역량 과정 : 대인관계 과정 의사소통 과정 사내강사 양성과정 프레젠테이션 스킬 과정 창의적 문제해결 과정 기획력 과정 Project Management 과정 제안서 작성스킬 협상스킬 모의기업경영 시뮬레이션 과정 : 맞춤식 교육가능 조직활성화 교육 리더십 교육 조직혁신 Workout 과정 Fun조직문화 창출 과정 휴먼 업그레이드 과정 High Family Project High Performance Team Building (고성과 팀 만들기) : 변화관리 리더십 Self 리더십 Servant 리더십 Coaching Skill 과정 Key-Man 현장리더 과정 Team 활성화 리더십 과정 현장관리 리더십 과정 : Edutainment 통통한 관계기술 ROBOROBO Role Playing Voice + Speech Clinic 펑키펑키 붐치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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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식 교육가능 3. 교육·훈련 프로그램 행동학습 교육 경력개발 교육 : 그외 다수의 특강 고객만족서비스 교육 고객서비스 과정
DiSC 유형별 고객서비스 과정 SALES COMMUNICATION 과정 고객만족 경영과정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과정 글로벌비즈니스 매너 과정 : 한마음 공동체 훈련 붐치카 워킹 트레저 헌트 산악훈련 Survival 생존전략 훈련 생존전략 시뮬레이션! 통나무 집짓기 Lifting MTB Challenge adventure 수상훈련 도미노 게임 비타민 도전 180초를 잡아라 행동력 강화를 위한 신념화 훈련 신명 난장 민속한마당 전통 도예 체험 교육 : 맞춤식 교육가능 경력개발 교육 대학생 면접 특강 과정 취업 캠프 운영 이력서/자기소개서 클리닉 개인 CDP 관리 : 그외 다수의 특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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