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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GL 프로젝트 「링 통과하기」 게임&멀티미디어 이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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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개 발 동 기 개 발 환 경 작 업 일 정 추 후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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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 발 동 기 과제를 생각하던중 전에 재미있게 했던 비디오 게임인 SEGA社의 ‘나이츠’가 생각이 났습니다.
‘나이츠’는 3차원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날아다니면서 일정한 간격으로 놓인 링을 통과하면서 점수를 얻는 게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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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개 발 동 기(계속) 그래서 저도 ‘나이츠’의 기본 컨셉을 가져와서 3차원공간에 링을 그리고 링을 통과할 물체를 일정한 속도로 앞으로 전진을 하면서 링에 부딪치지 않고 통과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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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개 발 환 경 Windows 2000, 2003 Microsoft Visual C++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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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작 업 일 정 11/6,7 : 오브젝트 제작(링, 이동할 물체) 11/8,9 : 링과 이동 물체Texture Mapping
11/10~17 : 일정한 속도로 화면 이동. 11/18~30 : 링과 이동할 물체의 충돌구현 12/1~ : 링을 통과시 점수계산, 광원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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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추 후 사 항 투명효과 링 모양의 변화 링의 이동 (상,하,좌,우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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