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Boot cd제작방법과 윈도 Administrator Password 초기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Boot cd제작방법과 윈도 Administrator Password 초기"— Presentation transcript:

1 Boot cd제작방법과 윈도 Administrator Password 초기

2 1. Boot cd 제작방법 우선 Virtualfdd를 설치합니다.

3 도구 탭에서 파일->새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4 도구 탭에서 옵션을 클릭하여서 파일확장자 연결에
Cd/dvd 이미지파일을 제외하고 클릭해줍니다.

5 파일 시스템 설정에서 ms-dos 앞에 체크를 하시고 찾아보기를 클릭합니다.

6 파일이름은 Password로 저장하시고 형식은 +.vfd로 선택 저장합니다.

7 Pwdchng.exe파일을 드래그로 이동합니다. 그후 마우스 우클릭으로 텍스트파일을 새로 생성합니다.

8 텍스트파일의 이름을 AUTOEXEC.EXE로 저정합니다.
그 후 마우스 우 클릭으로 편집창을 실행시킵니다.

9 메모장안에 PWDCHNG.EXE 라고 적고 저장합니다 그러면 우측화면과 같이 됩니다.

10 파일을 *.ima파일로 저장을 합니다.

11 좌측화면에서 부팅불가능이라는것이 부팅파일을 불러오니 부팅가능이라고 바뀌었습니다.

12 도구 탭에서 도구를 클릭후 CD이미지 만들기로 CD로 만들어주시면
BOOT CD제작이 끝납니다.

13 부팅시 F2키나 Del키를 클릭하셔서 Boot라는 탭키쪽으로 이동을 합니다

14 Cd-rom Drive라는것을 맨 위로 옮기신후(+,-키로 조절가능) F10키를 누르셔서 Yes키를 누른후 다시 부팅합니다.

15 왼쪽 화면에서의 1번은 운영체제가 두개 이상이실때 선택하시는것이고 일반적으로 2번을 입력하시고 Enter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오른쪽과 같은 화면이 나오시면 Enter키를 누르셔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16 자신이 분실한 비밀번호의 NO를 치시고 다음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화면에서 파란색으로 표시된곳으로 이동하여서 Y키를 클릭합니다.

17 Y키를 클릭하시면 노란색으로 체크된부분이 생기는데
이부분은 x표시된곳을 y로 바꿨다는 표시입니다. 이때 아무키나 누르셔서 다음화면이로 이동후 재부팅하시면 됩니다 . 이때 Bios화면으로 다시 돌아가서서 Cd-rom drive를 원상태로 돌립니다.


Download ppt "Boot cd제작방법과 윈도 Administrator Password 초기"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