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마케팅. 국제지역문화학과 201217796 김윤기ㅇ 국제지역문화학과 201217794 김영호ㅎ.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아직도 하루 평균 머무는 시간이 5 분인 복도 ( 계단 ) 에 광고하고 계신가요 ? 어느 곳에 광고 하시겠습니까 ? VS 5분5분 7 시간.
Advertisements

기업명 ( 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 [ 첨부 2] 부산 스마트콘텐츠 마케팅 지원사업 마케팅 계획서.
MMORPG WOW : 판다리아의 안개 Guild War 2 World Of Tanks Star Wars The Old Republic - 오픈월드 레벨디자인 - 그래픽 부하 관리 - 대규모 트래픽 관리 - 콘텐츠의 힘.
C REASOR 회사 소개서 Index 1 회사 개요 2 사업 분야 3 주요 거래처 4 Contact Us.
학교폭력이란 ? 학교 내외에서 학생을 대상으로 발생한 상해, 폭행, 감금, 협박, 약취, 유인, 명예훼손, 모욕, 공갈, 강요, 강제적인 심부름 및 성폭력, 따 돌림, 사이버 따돌림, 정보통신망을 이용한 신체 · 정신 또는 재산상의 피해를 수반하는 행위 음란 · 폭력 정보.
중등특수교육과 엄승현 이영재 이지수 속요에 대하여.
March, 2011 송지원, 김지성, 안현진, 오태현, 정재민. 4 월 정례모임 보고서
GrockPYUrock Random Game Iintroduction & inducement.
회사개요 뉴스토마토 콘텐츠 소개 뉴스제공처 Mobile 환경에서 증권 APP 활용 사례 2011 년 4 월 9 일 정 동 철.
한림대학교. 경영지원 직무 인사 (HRM) 교육 (HRD) 노무 (ER) HR 총무홍보법무기획 재경.
기계시스템 공학과 4 학년 취업선호도 설문조사 결과 조사인원 30, 중복응답 졸업준비위원회.
5장. 시장 조사와 사업계획서 시장 조사는 창업을 하려는 사업가가 자신이 선택한 사업 아이템에 대하여 반드시 실시하여야 하는 것이다. 아무리 창조적인 제품이라 할지라도 시장에서 선택받지 못한다면 그러한 제품을 아무리 생산하여도 결국 사업에 실패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Smartphone & Mobile Internet
4D기술로 인한 책의 인터페이스 변화 : 디지로그북
TIC TAC TOC -기획과 마케팅 -전완식 교수님 -3조 -조장 이한솔 -조원 이다연/이서주 이수진/이유진 임지예/장동인

Call bell & Advertisement & Mobile Charge
관광 스마트 북 발행 제안 OSMD( One Source Multi Device ).
쯔쯔가무시 예방수칙을 실천하세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광주지역본부.
한국신뢰성학회 퀴즈 세션 주제 공지 제목 : 인터넷(포럼 , 동호회, SNS)에서 현대/기아/경쟁사 고객불만항목 정량화 및 발췌 목적 : 사외데이터를 활용하여 현대/기아/경쟁사의 고객불만사항을 발췌하고 숨어 있는 항목을 찾는 방법 필요 선정사유 : 인터넷 고객 불만.
교재:C언어로 쉽게 풀어 쓴 자료구조 (생능출판사, 천인국저)
그래픽스 및 웹 응용설계 자기소개 멀티미디어 학과 4학년 장정환.
조: 임정희(출석) 김하늬(출석) 유명아(불참) 박순원(불참)
북한 교회의 과거(2) - 구한말 선교되는 교회에서 선교 하는 교회로
까 꿍 KUSITMS 4th TEAM 5.
2017 인권과 성평등교육 고려대학교 인권센터.
진행 공모사업 흐름도 ①약정체결 킥오프워크샵 ②사업비지급 공유,토론회 (수시) ③사업비지출관리 ④예산변경 ⑤중단이슈발생
팀 명 “사물놀이” 팀원 소개 CarTalk 의미 : 사물을 가지고 세상을 편하고 즐겁게 하자는 뜻 조장 : 홍의창
1. 화면 및 메뉴소개 ▣ 온라인사업지원시스템 소개 ▶ 온라인사업지원시스템이란
iframe 사용하기 Chapter 3 Part 2
OpenGL 프로젝트 K.S.C팀.
KeyNote Blur Template By BlancStar.
간지 Ⅰ. 시스템소개 Autoway Groupware User Manual Ⅰ. 시스템 소개 | 시스템 소개.
엔터테인먼트학과 오광 조장 : 이아름 조원 : 김우람 최영은
사범 대학 05 사범 대학 01 하반기 공약사항
집단지성(Collective Intelligence)
“ 튀는 아이디어, 기발한 상상력으로 시장경제를 마케팅하라!! “
소프트웨어공학 Term Project
1. 화면 및 메뉴소개 ▣ 온라인사업지원시스템 소개 ▶ 온라인사업지원시스템이란
HTML5 Canvas 태그 92팸 유승연 안동찬 엄태인 김영재.
2011 Social Network service & Marketing
온라인 광고와 그 효과.
증강현실 김대호, 임창섭, 윤한길, 아브로르.
주제 선정 배경 넥슨 SWOT분석 4P 결론. 주제 선정 배경 넥슨 SWOT분석 4P 결론.
게임회사 이야기 게임회사 직원의 일상과 모집 요강
PROJECT TITLE 모바일웹에서의 킬러 콘텐츠 전략 •파일 : MS파워포인트 사용필수 •작성 : A4사이즈 행(가로)방향
1 [100인의 멘토] 학교로 찾아가는 진로교육 □ 목적 인천지역 자유학기제 대상 청소년에게 건설관련 전문분야에 대한 진로탐색을 통해 체계적인 진로교육을 실시 □ 개요 ○ 참가대상: 18개 학교(학교당 1학급 기준) *협의가능 ○ 활동장소 : 각 선정 학교.
속요 국어국문학과 김보민 국어국문학과 조나현 제목 창의적으로 바꿔야 함.
모바일 리뉴얼 이벤트 기획서 하나샵 E-커머스팀 양희연.
철 학 과 변창준 조경학과 강동현 지리학과 강정옥 지리학과 윤기섭
QR Code 김정민 김준보.
블로그 활용 현황 학과: 지역사회과학부 학번: 성명: 김아라.
13차시_스마트 애플리케이션 기획 스마트 미디어의 사용환경과 사용자의 특성.
게임 해적왕국 해적왕국 (가제) 작성자: 고용회.
보인다닷컴 캐릭터 ID 솔루션 제안서 작성자 : 보인다닷컴 기획전략팀 작성일 : 일 Boinda.com
SNS마케팅 트렌드 사회복지공동봉사회 유영진 참고: 사례.
# 이렇게 2쁘조?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심창섭 #양윤석 #김민지 #김민경 #임지현 #김선우 #정연하.
다문화교육론 호 원 대 학 교.
Bizforms PowerPoint 온라인 마케팅, 광고10 파워포인트 디자인
Bizforms PowerPoint 엔터테이먼트, 이벤트7 파워포인트 디자인
Bizforms PowerPoint IT, 솔루션, 온라인서비스5 파워포인트 디자인
Bizforms PowerPoint 온라인마케팅, 광고2 파워포인트 디자인
이대성 그는 누구인가 이 대성.
Bizforms PowerPoint 온라인마케팅, 광고7 파워포인트 디자인
잡학다식, 디지털 집단지성과 미래직업 (3)SNS를 통한 집단지성의 이해.
2019 대교국제조형심포지엄 출품원서.
대한민국 세일즈 최고 경영자 과정 -Chief Sales Officer ▣ 프로그램 안내 Theme 주요교과 내 용 담당 시간
2007 게임백서 이용자 현황.
디지털광고 구동 원리 전중달 CTO.
Social Commerce.
Presentation transcript:

게임 마케팅. 국제지역문화학과 201217796 김윤기ㅇ 국제지역문화학과 201217794 김영호ㅎ

● 게임마케팅이란? ● 게임마케팅의 사례 ● 게임마케팅에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우리의 의견 ● 게임마케팅의 미래

게임마케팅?

게임 마케팅의 사례 1 –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2)

스타2의 마케팅 전략ㅋ 홈페이지 커뮤니티 기업제휴 마케팅 출시 이벤트 클로즈 베타, 오픈 베타

스타2의 마케팅 전략ㅋ 홈페이지 커뮤니티

스타2의 마케팅 전략ㅋ 기업제휴 마케팅 대한항공 롯데리아 Nvidia 기업과의 제휴 그자체로 큰홍보효과 제한된 마케팅 공간에서 벗어나 홍보의 다양성 확보

스타2의 마케팅 전략ㅋ 출시 이벤트

스타2의 마케팅 전략ㅋ 클로즈 베타, 오픈 베타

게임 마케팅의 사례 2 – League Of Legends

League Of Legends 의 마케팅 전략 홈페이지를 통한 유저들과의 활발한 소통 매주 각종 스킨의 세일 , 다른 로테이션 챔피언 제공 기념일마다 제공되는 서비스 및 적절한 보상 제도 챔피언에 대한 설명 및 영상, 챔피언의 스토리까지 소개

League Of Legends 의 마케팅 전략ㅎ

League Of Legends 의 마케팅 전략ㅎ 홈페이지를 통한 유저들과의 활발한 소통

League Of Legends 의 마케팅 전략ㅎ 매주 각종 스킨의 세일 , 다른 로테이션 케릭터 제공

League Of Legends 의 마케팅 전략ㅎ 기념일마다 제공되는 서비스 및 적절한 보상 제도

League Of Legends 의 마케팅 전략ㅎ 챔피언에 대한 설명 및 영상, 챔피언의 스토리까지 소개

게임마케팅에 필요한 우리의 의견ㅋ

게임마케팅에 필요한 우리의 의견ㅋ 게임 개발자에게 응원, 용기를 북돋아 주어야 한다. SNS, 아프리카TV등의 매체를 이용해야 한다. 초반의 마케팅 전략도 중요하지만 사후 관리를 잘해야 한다. 유저들의 취향을 존중하고 빠르게 바꾸어야 한다.

게임마케팅 미래ㅎ 게임마케팅이 더 활발해질 것이다ㅎ

Because… 최근에 들어서 온라인 게임에 대한 관심이 부쩍 더 많이 상승했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게임 뿐 아니라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모바일 게임에 대한 관심도 또 한 부쩍 상승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관심의 증가로 인해 많은 학생들의 진로가 게임마케팅학과, 게임 그래픽 학과, 게임기획학과..등으로 바뀌어가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입니다. 게임마케팅 사업이 큰 활기를 얻어 이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의 수가 증가하는 것 또한 이유입니다.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