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코리아 기업연수 교육단.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2. 속력이 일정하게 증가하는 운동 Ⅲ.힘과 운동 2.여러 가지 운동. 도입 Ⅲ.힘과 운동 2. 여러 가지 운동 2. 속력이 일정하게 증가하는 운동.
Advertisements

프로그램 일정 [ 교외 캠프 ] 1 일차 프로그램 시간프로그램내용비고 09:30~11:00 학교 집결 후 연수원 이동 11:00~12:00 개회식 / 오리엔테이션 - 인사말 - 교육일정 및 프로그램 안내 1H 12:00~13:00 점심식사 13:00~15:00 기업정보.
1 시 간강 의 명강 의 명교육구분내 용비 고 10:00 ~ 11:30 학교 집결 및 이동 * 인원점검 11:30 ~ 12:00 오리엔테이션워크샵 * 프로그램 일정 및 소개 * 캠프 유의사항 및 공지사항 안내 잡코리아 12:00~13:00 점심식사 13:00 ~ 15:00.
1)RACK 2)UPS 3)P D U 장치 4)Server Group 5)KVM Switch 7)UPS 를 위한 HUB 6) RACK Monitor.
학년 체력 검사 * 요령 및 측정방법 * 서울문교초등학교 50m 달리기 출발 전 1. 제자리에서 가볍게 뜀뛰며 준비한다. ( 기록향상효과 ) 2. 출발 직전 ( 제자리 ) 에는 상체를 최대한 앞으로 쏠리게 한다.
2003 년 ¼ 분기 경영실적 April, 본 자료는 2003 년도 ¼ 분기 실적에 대한 외부 감사인의 회계감사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 서 투자자 여러분의 편의를 위하여 작성된 자료입니다. 본 자료의 내용 중 일부는 회계감사 과정에서 달라질 수 있음을 양지하여.
대표자명 / 연락처 / 이메일 ( 기 창업인 경우 회사 명칭 ) 지원하려는 사업 명칭 사업계획서 작성양식.
목차 1. 회사 소개 2. 회사 연혁 3. 회사 조직 4. 주요 사업 5. 주요 실적 6. 일정안내 7. 명랑운동회 8. 레크리에이션.
( 첨부 1) 국립중앙박물관문화재단 편의점 선정입찰 참가 제안서 ( 작성예시 ) - 제안서 작성은 자유양식으로 하되, 작성예시에 명시된 항목은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PT 심사시에 본 제안서를 심사지표로 활용하게 되오니 신중히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종 광고물로 지저분한 거리 삼청동 간판 정비 간판 공모전 수상 작품들.
프로그램 소개_일정표 (Day1/9h) 시간 프로그램 세부사항 11:00-12:00 Above the line
2. 일반 현황 □ 코스피 □ 코스닥 □ 비상장 업체명 주 소 상장여부 업 종 주요품목 대표자 성함 :
청담 LIA 주4회 (월화수목)반 5,6월 학사일정 변동 안내
KHRD컨퍼런스2010 HRD컨퍼런스&엑스포 제8회 한국HRD대상 KHRD컨퍼런스2010 참가 신청서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 여러분을 듀폰의 핵심가치 경영 세미나에 초대합니다!!!
학 과 : 토목공학과 담당교수 : 김 수 용 분반,조 : 301분반,4조 조 이 름 : 다 크 호 스
홈플러스 평생교육 아카데미 프로모션 제휴 요청서
Tun-Tun educational planning Sport For All 주임 : 김재혁 ☆체력 단련☆
취업 CAMP 개요 자기성찰 및 문제 해결식 참여학습 진행 입사서류 작성 및 모의면접 체험을 통한 취업능력 향상
Trend Watching 과정 (주) 미래인재개발원 변화의 시대를 읽자!
1기 신규임용과정 극기훈련 3월 9~ 10일 1박2일 ※ 조수차 등 현지사정에 따라 교육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시간 7
FM/PM관련 인프라 벤치마킹 FM(Facility Management)/PM(Property Management)는 기업경영에 있어서 하나의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이며 이러한 중요한 요소를 어떻게 계획,설계,관리 하냐에 따라 서 기업의 수익에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기 간 제 사 원 채 용 공 고 LG전자주식회사 대표이사 사장 정 도 현 ■ 근무지 ■ 모집 요강 ■ 제출서류 ■ 향후 일정
1Day CEO 독서 경영 1일 세미나 과정 CEO 독서 경영 1일 세미나 안내 독서 경영은 . . .
(1.1 v) 엔트리교육연구소 엔트리 카드게임 설명서.
L G 이 노 텍 주 식 회 사 직인 대표이사 박 종 석 생략 LG이노텍㈜ 문서번호 : LGIT_인사
2009-1학기 프로젝트 수업 프로젝트 I, III, V, VII 학기.
수 신: 성균관대학교 참 조: 취업담당 선생님 귀하 제 목: SK하이닉스 2015년 상반기 채용상담회 실시에 따른 협조요청
원종민 정효상.
1부 기관에대한소개 1.기관의 역사 및 사업 1)기관의 설립 동기 및 배경 순천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순천성신원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순천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지역사회문제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가족기능 강화 사업과 지역사회보호사업,
T store 모바일 게임 개발지원 제안 양식 (게임명) (업체명) (담당자명) (담당자 연락처) (담당자 이메일)
학습 주제 p 역학적 에너지는 보존될까?(1).
피타고라스 정리 Esc.
2011년도 문제해결과 의사결정 BMC 한국경영인력연구원 Tel: (02) , HP:
마인드 맵.
컴퓨터소프트웨어설계및실험 년 1학기 실험계획 -.
강릉원주대학교 전임교원대상 온라인 교수법 특강
P 등속 직선 운동 생각열기 – 자동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릴 때, 속력계 바늘이 일정한 눈금을 가리키며 움직이지 않을 때가 있다. 이 때 자동차의 속력은 어떠할까? ( 속력이 일정하다 .)
위치 에너지(2) 들어 올리기만 해도 에너지가 생겨. 탄성력에 의한 위치 에너지.
학습 주제 p 운동 에너지란 무엇일까?(2).
판매 교육 발표자: [이름].
컴퓨터 소프트웨어 설계 및 실험 년 1학기 실험계획 -.
장면1 장면2 장면3 장면4 자전거 타는 장면 인터넷 팀 모임 한강에서 자전거 타는 모습을 촬영한다.
“강력한 설득의 도구” Presentation Smarteg.
컴퓨터공학실험 (I) 년 1학기 실험계획 -.
Pop-up book 만들기 전래 동화, 문화재 소개.
‘KOBIG 사업주교육 핵심 프로그램’으로 고용유지훈련을 시작하십시오!!
P 직선상에서 속력이 일정한 운동.
Premier Certification PR Certification Renewal
컴퓨터 소프트웨어 설계 및 실험 년 1학기 실험계획 -.
행성을 움직이는 힘은 무엇일까?(2) 만유인력과 구심력 만유인력과 케플러 제3법칙.
1. 정투상법 정투상법 정투상도 (1) 정투상의 원리
비무장지대(DMZ).
< 대면평가 자료 작성요령 > 안녕하십니까! 창업진흥원 창업인프라팀입니다.
Information Communication Technology
홍콩 금융인프라 벤치마킹 글로벌 금융산업의 허브 중의 하나인 홍콩은 변화하는 금융산업의 트랜드를 체험하 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로서 각광받고 있다. 하지만 금융기관 특유의 보수적인 성향으 로 인하여 스스로의 모습을 타사(인)에게 공개를 하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러한.
㈜플랜웍스 엔터프라이즈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53번지 봉암빌딩 4층
5.1-1 전하의 흐름과 전류 학습목표 1. 도선에서 전류의 흐름을 설명할 수 있다.
Anyang Volunteer Center
2D 게임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박태언.
전시 개요 전시 주제 및 기획의도 선정작가(전문가) 및 선정이유 전시 세부계획 전시 장소 및 공간활용 계획 인쇄물 제작 홍 보 부대행사 추진일정 기대효과.
7. 힘과 운동 속력이 변하지 않는 운동.
Bizforms PowerPoint 온라인 마케팅, 광고5 파워포인트 디자인
건축 공사지명원 (푸른 삼각그래픽) Bizforms PowerPoint 원본 PPT 바로가기 >
김덕용 게임 엔진론 Project 2차발표.
2. 굴착기 코스운전 1. 코스 운전 조건 : S 자 코스를 출발하여 반곡점 정지선 안에서 정지 하였다가 정지선 넘은 다음 후진하여 제자리 출발선 까지 4분 이내 완료 한다. 후진 정지선 시간 측정 정차 출발 도착 4분.
[Company Introduction]
내맘대로 모꼬 기본 게임 게임 준비 악마카드와 천사카드는 기본게임에서는 사용하지 않는다.
Part 7 호텔 식음료 직원의 인적관리 Ch 01 호텔 식음료의 인사관리 Ch 02 호텔 식음료부서의 교육훈련.
Presentation transcript:

원 코리아 기업연수 교육단

목차 1.회사 소개 2.회사 연혁 3.회사 조직 4.주요 사업 5.주요 실적 6.일정안내 7.팀 빌딩프로그램 8.어드벤처 챌린지

▣ 회사소개 대 표 자 최 한 근 , 심 상 일 설 립 일 1995년 6월 1일 홈페이지 www.wonkorea.co.kr wonkorea1@hanmail.net E-mail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방하리404-4 사업장 주소 1.펜션 관련사업 2.레저 관련사업 3.펜션 관련 컨설팅 4.기업연수 및 워크숍 컨설팅 주요 업무

▣ 연혁 원 코리아 성장 과정 VISION 도 약 기 성 장 기 설 립 기 1995 ~ 2000 2001 ~ 2007 2008 ~ 1.베어스 타운 어린이 캠프 및 기업행사 진행 2.양지 리조트 태권도 캠프 및 3.지산 리조트 어린이 캠프 및 1.강촌 리조트 기업연수 교육담당 행사진행 2.샘마을 리조트 기업연수 및 펜션 업 진행 3.강촌,샘마을,소라 기업연수 교육 단 진행 1.원 코리아 종합 펜션 컨설팅 회사 건립 2.방하리 마을 리조트 레저타운 개발 중 3. 유명지역 레저타운 개발착수 설 립 기 성 장 기 도 약 기 원 코리아 성장 과정 VISION

▣ 조직 및 인력현황 대표 교육 단장 객실 관리 시설 관리 환경 관리 펜션 관리 팀 레저 진행 행사 진행 레저 및 행사지원 팀 주방 조리 홀 서빙 조리/식음 팀 경리 업무 회계 관리 비젼 기획 경영 지원 팀 및 기획 팀 교육 단장 인력 현황 임 원: 3 명 정 직 원: 10명 계절사원: 4 명 외 수시모집 식당 및 주방: 6명 수상레저: 5 명 총인원 25-30명 상시 인력

▣ 주요 사업내용 펜션 컨설팅 사업 레저 레포츠 사업 펜션 직영운영 기업연수 교육 단 운영

▣ 주요실적 및 제휴현황 주요실적 GS 강촌 리조트 서브하우스 계절 임대 레저 파트(서바이벌게임. 및 기업연수 교육 단 4륜 바이크. 레이싱카트) 독점 입점 운행 GS강촌 리조트 겨울시즌 외부 숙박 담당업체 2001년 부터 현 베스트 리조트 소라 리조트 펜션직영 임대 리조트 운영 년 30억 매출 서브하우스 계절 임대 및 기업연수 교육 단 위탁 경영

▣ 행사 일정 ▣ 우리회사 “팀 빌딩 조직활성화 워크샵” 일정 일정: 2009년 월 일 부터 일 까지 1박 2일 ▣ 우리회사 “팀 빌딩 조직활성화 워크샵” 일정 일정: 2009년 월 일 부터 일 까지 1박 2일 장소: 강원도 춘천시 000 리조트 대상: 우리회사 전 직원 출발: 2009년 월 일 시 도착: 2009년 월 일 시 행사내용: - 세미나 및 강연 4시간(대강의 실) - 중식(닭볶음 탕. 매운탕) - 팀 빌딩 (조직활성화 프로그램 ) - 석식 (숯불 바비큐 만찬) - 레크리에이션(우리회사 화합의장) - 취침 (000 리조트) - 조식 (황태 북어 해장국) 리조트 內 식당 - 어드벤처 챌린지 스릴게임 (리조트 內 레펠타워장) - 샤워 및 짐 정리 - 중식 (불고기 전골) - 회사출발 *자세한 일정은 붙임 도표참조 바랍니다.

▣ 행사 일정표 당일 및 숙박 프로그램 및 행사일정 시 간 첫 째 날 둘째 날 비 고 06:00 07:00 08:00   07:00 08:00 09:00 10:00 11:00 12:00 13:00 14:00 15:00 16:00 17:00 18:00 19:00 20:00 21:00 22:30 23:00 24:00 *참조 사항*

▣ 도전 한마음 300초 게임 ▣ 도전 한마음 300초 게임 조직활성화 공동체 훈련으로 각기다른 주제의 mission을 팀원 전체가 한마음 되여 과제(mission)를 풀어가는 임무완수 프로그램입니다. 각기다른 주제를 정해진 시간내에 mission을 수행하여야 하며, "단합, 화합, 결속"의 캣치프레이즈아래 일치된 행동을 통해 조직 활성화를이루어 가는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단순한 놀이형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타 팀과 경쟁하며, 개인단위의 행동에서 조직단위의 협력으로 변화해 가는 과정으로 부서별, 팀별  팀워크를 높일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도전 한마음 게임의 장점 ⊙ 도전 한마음 게임의 장점 01▶ 즐거움을 동반한 팀별 경쟁 게임식 프로그램 ⊙ 도전 한마음 게임의 장점 01▶ 즐거움을 동반한 팀별 경쟁 게임식 프로그램 각기다른 mission으로 지루함없이 이어지며 상대팀과 경쟁하며 진행 딤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도가 높아 집니다. 02▶ 기록식 경기 프로그램 10여가지 이내의 프로그램으로 목표달성 시간내에 mission을 수행하여야 함으로 박진감넘치는 스피드한 게임방식 으로 승부의식을 높이는 게임입니다 03▶ 다양한 게임 방식 단위별 평가, 그룹별 평가, 릴레이식 평가등 다양한 평가 방식으로 점수가 부여 됨으로 자연스럽게 게임의 몰입도가 높아짐으로 교육의 목적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04▶ 팀 워크효과 조직간의 집중력 강화, 팀원간의 일체감조성, 공동체의식 강화, 팀원간의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한계를 뛰어넘는 무한도전 정신

▣ 교육 프로그램대상, 인원, 시간 ⊙ 교육 프로그램 대상, 인원, 시간 1.대상: 팀빌딩, 팀워크, 조직활성화, 단합대회가 필요한 기업체및 단체 2.인원: 30명 이상단체 단 프로그램의 특성에따라 탄력적운영 3.시간: 2시간프로그램(A형). 4시간프로그램(B형). 6시간프로그램(C형)   단-기업체의 특성에 맞게 협의 할수 있습니다.

▣ 팀 빌딩 행사 제안 1.조직 활성화 진행순서 조직 활성화 진행과정 2시간 과정 구 분 내 용 소요 예상 시간 O , T 구   분 내   용 소요 예상 시간 O , T  - 조 편성 . 조별 인원 확정 10분  - 팀장 선출 및 과제물 배치 준비과정  - 준비체조 , 스트레치 체조  - 팀별 응원전 , 팀 구호제창  - 과제별 팀원구성 , 역할분담  - 포스트 설정 , 과제 진행순서 결정 프로그램 설명  - 과제별 진행과정 설명( 강사 ) 20분  - 과제별 프로그램 진행 방법 설명 ( 강사 ) 휴식 - 단체 휴식 프로그램 과제별 연습 - 한마음 드리볼 (12인 연습) 50분 - 홀인 원 (8명 연습) - 회전 볼 (6명 연습)  - 거미줄 통과 (10명 연습)  - 블랙BOX 운반 (12명 연습)  - 지구 대이동 (8명 연습)  - 파이프 순간이동 (10명 연습) 과제 시험 총평  - 조별 과제 시행  - 성적 발표  - 대표이사 총평 및 공지사항 전달 및 자리정리

▣ 팀 빌딩 행사 제안 2.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1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 설명 과제 명 미션 내 용 기대 효과 한마음 드리볼 팀원 10명이 각각의 줄을 잡고 원형 북판 위에 공을 올려놓고 튀겨 높이 50cm로25회를 완수하는 프로그램 민첩성, 팀 웍 강화, 철저한 팀 웍 을 배우며, 조직원간에 공동체 의식 부여 홀인 원 Pipe line 길이가 다른 파이프를 팀원이 각각 들고 라인을 만들어 골프공을 흘려 최종 홀 컵에넣는 릴레이 프로그램 민첩성, 팀 웍 강화 철저한 팀 웍크가 필요함 을 배우며, 팀 조직력 활성 회전 볼 팀원이 대형 천을 잡고 수평을 이룬 상태에서 천을 들어 공을 5개의 홀 외곽을 돌아 가운데 홀에 공을 프로그램 창의력과 대화를 통한 의견전달 과정으로 화합과 협력의 공동체 고취 거미줄 통과 팀원 중 3명이 팀원의 도움을 받아 거미줄형태의 장애물을 건드리 지 않고 빠른 시간 내에 통과하는 과정 : 3명 / 운반조 8명 집중력, 결속력 자연스러운 스킨 쉽 을 통하 여 직원간에 벽을 허물고 인간 예 형성 블랙BOX 운반 팀원 12명이 각 각의 줄을 잡고 원통 안에 테니스공 50개를 넣어 일정 지점 까지 운반하여 지정된 통에 공을 전부 옮겨 넣는 과정 집중력, 공동체의식 고취 팀 전원이 화합을 하여 우리는 하나라는 공동 의식 고취 지구 대이동 8명의 팀 전원이 줄을 잡고 팀볼을 상하로 2회 협력과 커뮤네케 이션을 통해 이동하는 프로그램 협력과 단결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몸과 마음이 하나라는 팀 워크강화 파이프순간이동 5-10명이 한 조가 되여 순간이동하며 파이프를 쓰러트리지 않고 이어받아 10 바퀴 도는 과정 조직간의 일체감조성 판단력과 민첩성으로 조직간에 호흡을 맞추는 조직력강화 케치볼 스케치 30여개의 테니스 공으로 보드판에 글자나 그림을 일정한 거리에서 손을대지않고 이동하여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 상상력과 창의력을 올려주며 가벼운 스키 십 으로 동료간의 호흡을 맞추어나가는 협동심 위의 과정은 동료간의 대화와 이혜의 폭을 좁히는 과정이며 개인보다는 조직(회사)가 우선으로 단결과 단합의 의미를 둔 과제입니다.

▣ 팀 빌딩 행사 제안 2.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2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 설명 과제 명 미션 내 용 기대 효과 훌라후프 이동 팀원 전체가 원을 그려 손을 잡고 훌라후프를 땅에 떨어트리지 않고 개인과 개인 사이를 통과하며 원점으로 돌아오는 과정 혼연일체의 철저한 팀 웍 을 배우며, 조직원이 하나라는 의식 부여 한마음 로프 일정 간격의 로프20개를 서로 매듭을 지어 하나의 로프로 만들어 참여한 인원의 왼손에 매듭을 만드는 과정 조직간의 일체감조성 판단력과 민첩성으로 조직간에 호흡을 맞추는 조직력강화 오리 릴레이 오리발 기구를 이용하여 10명이 일렬 행대로 서서 정해진 반환점을 돌아오는 과정 협력과 단결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몸과 마음이 하나라는 팀 워크강화 지네 릴레이 지네발 기구를 이용하여 12명이 일렬 행대로 서서 정해진 반환점을 집중력, 공동체의식 고취 팀 전원이 화합을 하여 우리는 하나라는 공동 의식 고취 협동 웟몸 일으키기 4명이 뒷머리와 팔 사이에 봉을 낀 상태로 윗몸 일으키기 10회를 단시간 내에 완수하는 프로그램 협동 줄넘기 팀원 전체가 정해진 횟수만큼 일치단결하여 협동 줄넘기를 하는 과정 단체심, 협동심고취 체력을 바탕으로한 일체감조성 인간 피라미드 정해진 인원이 가장 높게 피라미드를 샇고 최상위 올라간 사람은 팀 구호를 외치는 과정 위의 과정은 체력을 바탕으로 한 협동심 강화 과정이며 강인한 체력으로 한 사람의 낙오자 없이 모든 과제를 해쳐나가며 팀원간의 끈끈한 정이 쌓일 수 있도록 하여 단결과 단합의 커뮤니케이션을 이룰 수 있도록 하는데 의미를 둔 과제입니다.

▣ 팀 빌딩 조직활성화 프로그램 사진

OOOOO 협동화 프로그램 1 조 ▣ 팀 빌딩 조직활성화 가이드 순서 도 전 종 목 횟수 인원 참 여 인 원 1 2 3 4 5 참 여 인 원 1 한마음 드리볼 25회 12명 2 홀인 원 1회 10명 3 회전 볼 6명 4 거미줄 통과 8명 5 블랙BOX 운반 6 파이프 순간이동 10회 총 참여인원

▣ 어드벤처 챌린지 스릴게임 프로그램 소개 어드벤처 챌린지란? 단계별 프로그램 무한경쟁시대의 자신의 의지와 도전정신을 발전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6단계의 난이도를 높여가며 스릴게임을 즐기며 자신의 의지를 시험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기존의 딱딱하고 힘든 병영 체험 식 프로그램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즐겁고 유익한 신개념 심신강화훈련의 프로그램입니다. 어드벤처 챌린지 스릴게임 코스는 1단계부터 6단계까지의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한가지의 코스를 진행할 때마다 다양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계별 프로그램 1단계: 자신감, 도전정신배양 정신훈련 프로그램 2단계: P/T체조 10가지의 다양한 건강체조식 체력훈련 3단계: 한계도전1. 그물망 오르기 5M 4인1조 4단계: 한계도전2. 높이5M 줄타기(2줄타기. 3줄타기중 1가지선택) 30M건너기 2인1조 5단계: 한계도전3. 높이 11M 점프(암벽레펠. 헬기레펠중 1가지선택) 6단계: 한계도전4. 최종 150M 긴 하강레펠 1단계부터 6단계까지의 어드벤처 챌린지 코스를 모두 마치면 극기심. 인내심. 자심감. 도전정신등 개인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어드벤처 챌린지 스릴게임 진행순서 어드벤처 챌린지 스릴게임 2시간 과정 구 분 프로그램 소요 예상 시간 O , T  - 조 편성 . 조별 인원 확정 10분  - 팀장 선출 및 팀 구호준비 준비과정  - 준비체조 , 스트레치 체조 30분  - PT 체조 , 단체 체조  - 안전수칙 안내 , 장비착용 설명   - 팀별 응원전 , 팀 구호제창 프로그램 설명  - 코스별 진행과정 설명  - 코스별 프로그램 진행 방법 설명 휴식 - 단체 휴식 코스별 진행 1단계: 그물망 오르기 5M 2단계: 높이5M줄타기 (2줄타기. 3줄타기중 1가지선택) 30M건너기 2인1조 3단계: 높이11M 점프(암벽레펠. 헬기레펠중 1가지선택) 50분 총평  - 안전 유무 확인  - 성적 발표  - 대표이사 총평 및 공지사항 전달 및 자리정리

한계를 넘어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군대에서도 필수 코스인 과정이다. ▣ 어드벤처 챌린지 스릴게임 프로그램 설명 스릴게임 프로그램 설명 코 스 프 로 그 램 외줄 타기 로프가 가슴과 배꼽 중앙을 지나게 하며 중심을 잘 잡고 고개를 약간 왼쪽을 바라보며 발과 손으로 밀고 당기기를 반복하여 앞으로 전진 한다. 두줄 타기 양손은 윗줄에 올려 어깨넓이의 두배 로 잡고 발은 11자자세로 어깨 넓이로 서서 시선을 가는 방향으로 향하여 한 손 과 한발을 옳기며 이동한다. 이때 로프의 결속 지점을 밟으며 이동한다. 세줄 타기 상체와 뒷다리는 대각선을 유지하고 시선은 정면을 주시하며 양팔을 앞으로 당겼다 바깥쪽으로 폈다 하며 앞으로 이동한다. 이때 로프의 결속지점을 밟으며 이동한다. 하선 망 오르기 그물망의 홈 부분을 발로 밟으며 양손과 발을 교환하며 위로 올라간다. 이때 몸은 앞쪽으로 밀착하며 몸을 뒤로 젖히는 행동은 금물이다. 암벽 레펠 가파른 암벽이나 절벽을 극복하기 위하여 각종로프나 자일로 매기 법을 이용하여 등반 및 하강을 실시하는 훈련. 11M 높이에서 암벽을 자일을 이용하며 내려오는 기술. 헬기 레펠 헬기 레펠은 헬기가 정상적으로 지면에 착륙할 수 없는 지역, 지역에서 지상으로 하강하는 기술을 습득하는 훈련. 11M 높이에서 허공을 자일을 이용하며 내려오는 기술. 긴 하강 양손은 이동 롤러를 잡고 두발을 힘차게 뛰어 나가며 L자의 자세로 정면 을 응시하며 긴 하강을 실시한다. 위의 과정은 체력을 바탕으로 한 강인한 개인의 정신적 강화. 담력 배양. 자신강배양. 도전정신 강화. 한계극복 등 개인이 느낄수있는 한계를 넘어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군대에서도 필수 코스인 과정이다.

▣ 어드벤처 챌린지 스릴게임 시설

▣ 어드벤처 챌린지 스릴게임 사진

감사합니다. 저희 원 코리아는 레저 및 펜션 문화를 선도해 나가며, 초일류 기업으로 발전 하기 위하여 “오늘의 혁신! 내일의 비젼!” 이라는 슬러건 아래 젊은 인재들이 모여 도전과 개발을 토대로 최선을 다하며 미래의 레저 업계의 선두가 되고자 노력 하고 있습니다. 귀사의 행사를 원 코리아 기업연수 교육 단에게 맡겨 주신다면 후회 없는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제안서 외에 필요한 것이나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