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구성 : 조재민 (팀장), 고광춘, 유기민, 김대진, 이재호 발표 일자: 2009. 09. 23. XNA를 이용한 게임 팀 구성 : 조재민 (팀장), 고광춘, 유기민, 김대진, 이재호 발표 일자: 2009. 09. 23. Division of Computer Science and Engineering, College of Engineering, SunMoon University
Our team is~(팀소개) 1 Team’s interest (팀의 관심분야) XNA의 언어와 차세대 웹 언어 분야. Team members (팀 구성원) 조장 : 조재민 조원 고광춘 유기민 이재호 김대진 Team’s interest (팀의 관심분야) XNA의 언어와 차세대 웹 언어 분야. XNA를 이용한 XBOX360 게임 구현.
Project Related (1) (과제 관련 소개) 2 The goal (목 표) XNA를 이용하여 윈도우나 XBOX360 플랫폼에서 게임을 가능하게 만든다. 게임의 종류는 어드벤쳐 게임이나 슈팅 게임을 만든다. 완성된 게임이 XBOX360에서 다운 가능하게 만든다. Technical difficulty (기술적 난이도) 난이도 : 중 하드웨어적인 면이 들어가지는 않지만 거의 모든 기능이 XNA 언어로 구현 되고 XNA를 접한 팀원이 없기 때문에 언어를 학습할 시간이 필요하다. 게임은 시나리오 및 프로그램 외적인 면도 중요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적당하다고 생각됩니다.
Project Related (2) (과제 관련 소개) The related field and knowledge (관련 분야 및 요구 지식) XNA 프로그래밍 언어. 시나리오 및 게임의 구성 XBOX360 플랫폼 The required environment (과제 수행 여건) Hardware 윈도우에서 돌려보고 XBOX360에서 다운 후 실행 여부 확인 Software (소프트웨어) XNA를 이용하기 위해선 VISUAL STUDIO 2008 필요
Project Related (3) (과제 관련 소개) 2 The duration for this project (과제 수행 기간) 8월~9월 : 주제 선정 및 관련 지식 습득 10월~11월 : 작품 설계 및 프로토타입 완성 11월~12월 : 프로토타입 수정 및 디버깅 최종작품 완성 The final material (that) you can guess (최종 결과물) XNA를 이용하여 소프트웨어 형태의 게임으로 XBOX360과 컴퓨터에서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구현.
Thank you for your attention! (경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