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 신고요령 경기도 남양주 소방서 1. 휴대전화보다 유선전화로 신고 2. 낯 선 거리에서는 상가 전화번호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수련회 안내 6.4~6.5. 언제, 어디로 ? ✽일시 2015 년 6 월 4 일 ( 목 ) ~ 5 일 ( 금 ) (1 박 2 일 ) ✽장소 강원도 정동진 ( 레일바이크 ), 경포대 ( 모터보트 ), 오죽헌, 용평리조트 일대 ✽참가인원 중학교 1 학년 ~ 고등학교 3 학년.
Advertisements

목성에 대해서 서동우 박민수. 목성 목성은 태양계의 5 번째 궤도를 돌고 있습니다. 또 한 태양계에서 가장 큰 행성으로 지구의 약 11 배 크기이며, 지름이 약 14 만 3,000km 이다. 목성은 태양계의 5 번째 궤도를 돌고 있습니다. 또 한.
편집용지 설정 ※ 제본 문서를 묶기위한 추가여백 내용입력 한색에서 다른 색으로 서서히 변하는 효과 한글 파일형식 : hwp.
 일시 : 2013 년 4 월 14 일 ( 일 )  장소 : 나사렛대학교 나사렛관 5 층 * 주차장소가 없으므로, 대중교통이용요망 제 35 회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시험.
수학 7- 가 문자와 식 > 일차방정식의 풀이 > 교과서 p.111 일차방정식의 활용 수업계획수업활동.
3 학년 문제가 남느냐, 내가 남느냐 1. ( 아씨방 일곱 동무 ) 아씨의 방에는 바느질을 위한 친구가 몇 명이 있었나요 ? 정답은 ? 일곱.
스마트폰 화면에서 안드로이드 마켓을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그림 1-1]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리케이션 설치 방법 1. 굿바이 학교폭력 Mobile App 설치 안드로이드폰 설치 방법 마켓에서 검색 아이콘을 클릭 하여 검색창을 활성화 합니다. 굿바이 학교폭력 어플명을 입력.
돈 되는 도시형생활주택은 따로 있습니다. - 주거지역내 수요가 많은 지역을 과학적 / 통계적으로 선정 - 수익률과 시세차익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곳을 선정 - 개발지 내 투자 ( 재개발 예정구역 ) - 시행초기에 투자 분양가 5,400 만원 실투자금 2,500 만원으로.
X mentee 1 기 지원서. 사진 이름 / 성별직업 휴대폰생년월일 이메일 현 거주지 주소 읍 / 면 / 동 까지만 기재 사용 기종주 사용 제품명 ( 미러리스의 경우 렌즈 포함 ) 기재 관심 분야주로 촬영하는 / 관심 있는 사진 분야 기재 나에게 사진이란 ? & 사진,
중국의 자연환경 지형과 기후 한양대 공과대학 건축학부 동아시아건축역사연구실 한 동 수 2013 년 9 월 18 일.
( 금 ) 11:00 상망동주민센터 2 층 회의실. 1. 아이의 웃음소리가 커지는 상망동 만들기 (2012 년도 인구증가 대책 ) 2. 제 18 대 대선 선거 중립 유지 및 개입 금지 3. 여성친화도시 조성 시민참여단 모집 영주 풍기인삼축제.
1 넷스팟 MAC ID 설정 방법 ( 서울캠퍼스 기준 ) 각종 스마트폰의 WiFi 를 이용시 각종 스마트폰의 WiFi 를 이용시 MAC ID 설정을 하는 방법 입니다. 아이폰의 경우는 별도의 설정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오니, 사용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아이튠즈 계정 생성. 1. 인터넷을 통해 설치한 아이튠즈를 실행 한 후 그림의 순서대로 선택을 합니다. 1 2.
산 & 계곡의 매력 = 마음의 부자 _ “ 윤 ” 의 생각 산 행 기산 행 기 산 행 흔 적 이 동 윤 2012 년 04 월 01 일 ( 일 ) 창원 불모산 – 진해 안민고개 산행.
국토의 자존심 ! 우리 영토 독도 !! 창기중학교 교사 박 정 희 2012 독도연수자료.
삭막한 세상 그러나 아직까지 이런 모습이 남아 있기에 이세상은 아직 살만한 곳이 아닐까 신 ( 神 ) 마저 외면 할 수 없는 인간들이 만든 감동의 순간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 것인가 ?
아시아 김예소,이주희.
제24과 서울 단어 이후 体词+이후, 谓词+ㄴ/은 이후 ¶그날 이후 공휴일마다 도서관에 가서 책 한 권씩 읽습니다
지역 사회의 조사 사회 1학년 1학기 Ⅰ. 지역과 사회 탐구>1.지역사회의 조사(1/6)
일시 : 2013년 4월 14일(일) 장소 : 대왕중학교 서울시 강남구 광평로 제35회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시험장소
일시 : 2012년 7월 1일(일) 장소 : 진선여자중학교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5길 27
재료수치해석 HW # 박재혁.
무료문자 보내기 62. 창업자께서 현재 스마트폰 무제한 약정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RFA-102 Easy Manual 작성일자 : 2016년 02월 22일 INTER-M C/S팀 이무철.
ERP 전용 브라우저 설치 매뉴얼 (Windows 7)
Bluetooth Billionton Setup
PLISM 컴포넌트 설치 방법.
A1. 결정구조학자가 아니라면, International Centre for Diffraction Data
동북공정, 독도,이어도 손원태 동북공정이란? 동북공정의 현재 진행 상황? 독도의 위치 및 각 국의 주장 이어도
사례를 통해 문제 제시하기 진아는 왜 갑자기 사라졌나요? 진아에게 무슨 말을 해줄 수 있을까요?
나사렛.
FRF 해석 방법 문의 국민대학교 연락처 :
나를 지키고, 침착하게 대처하려면, 반드시 익혀야 하는
ERP 전용 브라우저 설치 매뉴얼 (Windows 7)
< 현금영수증가맹점 가입절차 >
툴 설치 가이드 PrimeTime SynopsysMentor.
Nano Convergence Conference 2019 객실 신청서
삼성(PC Manager Plus, PC Link2000)
■ 대중교통 이용 시 - 화성시청까지 오신 후 택시나 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림 1-1]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리케이션 설치 방법
워드프로세서 실기 강 사 : 박영민.
한양대학교 학생증 예약등록 절차 클릭 클릭 다음 Page -1- ❖ 메뉴 진행 화면 안내
P 등속 직선 운동 생각열기 – 자동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릴 때, 속력계 바늘이 일정한 눈금을 가리키며 움직이지 않을 때가 있다. 이 때 자동차의 속력은 어떠할까? ( 속력이 일정하다 .)
한양대학교 학생증 예약등록 절차 다음 Page -1- ❖ 메뉴 진행 화면 안내
?category=mbn00009&news_seq_no=
아래그림과 같은 버튼이 있는 유선 핸즈프리를 PCB만 교체하여 블루투스 핸즈프리 로 개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적용기종
-. 용인 처인구/기흥/수지구 고사장 중 가장 소요시간이 긴 고사장은 보정고(58분/39.18Km) 사전조기출발 필요!
가천의과학대학교 이길여 암당뇨연구원 연구동 4층 세미나실
힘의 합성 피라미드의 축조 2.5톤의 돌 230만개 우주인의 작품? --제5원소 힘의 합성-합력.
대기권의 구조 학습목표 대기권을 기온의 연직 분포에 따라 대류권, 성층권, 중간권, 열권으로 구분할 수 있다.
IP-255S 설치 교육자료 101/102에 대한 설명을 시작 하겠습니다.
시보기 / PC 연결설정방법 광주 직영 임성환 사원.
Kyani 디스트리뷰터 등록 안내 온라인 등록 (
매물개요 엘림공인중개사 토지현황 상세설명 구분 내 용 소재지 광주시 퇴촌면 오리 136외4 대지면적 건축면적 용도지역 주용도
교육성향E 검사 방법 안내 1. 교육기관으로부터 전송받으신 교육성향E 검사링크를 클릭합니다.
태양계 사진 모음 태양 목성 이 프로그램은 혜성이나 위성,소행성,왜소행성을 소개하지 않습니다 수성 토성 금성 천왕성 지구
P (6) 암석의 순환과 이용.
성인 심폐소생술 의식확인 방법 119신고 및 도움요청 환자가 반응이 없고, 비정상인 호흡 또는 호흡이 없으면
(생각열기) 인체의 혈관의 길이는 약 몇 km인가? 답 : 약 10만 km로 지구를 두 바퀴 반 정도 돌 수 있는 길이 이다.
1-1 지구계의 구성 요소.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학습주제 제주도의 독특한 자연 환경 학습목표 · 제주도의 지형적 특징을 조사한다. · 제주도의 기후적 특징을 조사한다. 목차
우선 각 평면도에서 점선으로 강조한 직육면체 형상의 피처를 생성한다. 여기서 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 준비를
7. 힘과 운동 속력이 변하지 않는 운동.
다양한 매체를 통한 119신고 119 다매체 신고 서비스 사용 설명서
IPC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 안내 ** 반드시 IPC를 NVR POE 포트 연결 전에 작업 하시기 바랍니다. IPC를 NVR POE 포트에 연결 하실 경우 IP 대역폭을 마추셔야 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
P 조산운동 생각열기 – 히말라야 산맥은 길이가 약 2,400 km에 이르며, 높이가 7,000 m가 넘는 산들이 백 개 이상 분포한다. 이처럼 규모가 큰 산맥은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 히말라야 산맥은 인도판이 유라시아판 밑으로 파고 들어갈 때, 두.
1. BlueSoleil 프로그램 설치 및 SETUP 사항
2010년 5월 29~30일 LEGO 70~60% 특판행사.
학 습 문 제 화산 활동이 우리에게 주는 영향을 알아보자 학 습 활 동 안 내 화산이 발생한 지역 알아보기 2. 화산 활동의 이로운 점과 해로운 점 발표하기 학 습 활 동 안 내 화산이 발생한 지역 알아보기 2. 화산 활동의 이로운 점과 해로운 점 발표하기.
Presentation transcript:

119 신고요령 경기도 남양주 소방서 1. 휴대전화보다 유선전화로 신고 2. 낯 선 거리에서는 상가 전화번호 3. 낯선 곳에선 전봇대 번호 4. 등산로 119위치표지판 5. 고속도로에서는 시점표지판 경기도 남양주 소방서

유선전화가 근처에 있다면? 119 신고는 휴대전화보다 유선전화를 먼저… ※ 유선전화는 주소가 등록되어 있어 휴대전화보다 더 정확한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낯 선 거리에서 나의 위치는? 낯 선 거리에서 119로 신고할 땐 가까운 상가 전화번호를 553-3X2X 553-X0X0

50m 간격마다 설치되어 있는 전봇대 전봇대의 번호가 내 위치를 알고 있다? 낯선 곳에서 나의 위치는? 전봇대의 번호로 내 위치를 알 수 있다.

‘위험’ 글자 아래에 있는 숫자 및 영어 8자리를 119에 알려준다. 낯선 곳에서 나의 위치는? 도심지나 하천변 등 전봇대가 있는 어느 곳이든 신고 가능 ‘위험’ 글자 아래에 있는 숫자 및 영어 8자리를 119에 알려준다.

산 속에서의 나의 위치는? 등산로 119위치 표지판 번호를 119에 신고 고성산 2번 지점 보현산 가-20 지점

14 .6 시점 기준 현재 위치가 14.6Km 지점을 의미 고속도로에서 나의 위치는? 고속도로에서 나의 위치를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고속도로 갓길에 보시면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시점표지판이 200미터 간격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내 위치를 119에 설명하실 때는 “광주방향으로 가고 있는데 위치가 14.6K 지점에 서 있습니다.” 라고 설명하시면 정확한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시점 기준 현재 위치가 14.6Km 지점을 의미 ※ 시점표지판은 갓길쪽 200m 마다 표시되어 있다.

36 .2 시점 기준 현재 위치가 36.2Km 지점을 의미 고속도로에서 나의 위치는? 또 다른 시점표지판입니다. 여기는 “36.2”라고 적혀 있습니다. 119에 내 위치를 설명하실 때는 “구례방향 36.2K 지점에 서 있습니다.” 라고 설명하시면 됩니다. ※ 시점표지판은 갓길쪽 200m 마다 표시되어 있다.

고속도로에서 나의 위치는? 85 .4 ※ 시점표지판은 갓길쪽 200m 마다 표시되어 있다.

『정확한 위치설명이 빠른 출동의 지름길 입니다.』 경기도 남양주 소방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