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끼리 갈수 있는 여행지.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태양계 행성들의 특징. 수성 (Mercury) 첫번째 행성 지구의 1/3 크기 수성의 1 년 - 88 일 하루 - 59 일 수많은 분화구로 덮여있음 밤낮의 기온차 큼.
Advertisements

123 퍼 즐 총 66 권의 성경책 중 삼손, 기드온이 등장 하는 성경책의 이름. 1 의 가로열쇠.
고양이 키우기 칠금 초등학교 6 학년 6 반 이 선화. 순서 1. 고양이 분양하기 2. 고양이 키우기 3. 고양이 이름짓기.
다양한 종류의 문서를 언제든지 보고 바로 편집하세요. 여러 앱을 이용할 필요 없이 MS Office, HWP, PDF, TXT 의 문서를 한 곳에서 확인하고 어디서든 쉽게 편집해 보세요 ! *PDF 문서는 ‘ 보기 모드 ’ 만 지원합니다.
 일시 : 2013 년 4 월 14 일 ( 일 )  장소 : 나사렛대학교 나사렛관 5 층 * 주차장소가 없으므로, 대중교통이용요망 제 35 회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시험.
0 살 ~12 살까지의 성장과정 민경이의 성장과정. 0 살 ~2 살까지의 성장과정 저는 2001 년 7 월 28 일에 세상에 나왔습니 다. 2 살때 첫돌을 맞이함. 그리고 동네 공원에 산책을 많이 갔었다.
7 대 자연 경관으로 선정된 성산일출봉.  제주도의 지질  한라산의 지질및 생태환경  백록담.
공동체 소식 이승완 형제 입대 01  9.24( 월 ) 군입대를 합니다.  안전하게 잘 복무하고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 사과의 카카오스토리♥. 사과의 카카오스토리 공부방 소개 이 공부방에서는 SNS 사이트에서 많이 쓰는 표현과 단어 등을 공부하는 목적으로 건설 된 공부방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아작 많이 남은 관계로 이 공부방을 먼저 하게 되었습니다. ( 라임, 코튼비 언니,
국어 시간 ‘ 폭풍 ’ 과 ‘ 경설 ’. 학습 목표 1. ‘ 폭풍 ’ 과 ‘ 경설 ’ 에 나타난 삶의 태도를 비교하여 말할 수 있다. 1. ‘ 폭풍 ’ 과 ‘ 경설 ’ 에 나타난 삶의 태도를 비교하여 말할 수 있다. 2. 서로 다른 주장에 대해 근거를 들어 말할 수 있다.
선행선행 죄 죄 구원구원 선행 ※ 경기 규칙 1. 윷놀이의 아래를 제외한 대부분의 규칙은 동일하다. 2. 이 윷놀이의 궁극적인 목적은 험한 세상을 지나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3. 윷놀이를 하다가 앞서 가고 싶은 욕심 때문에 ‘ 죄 ’ 칸에 멈춰서면 반드시 목욕탕으로.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문자메시지 앱 소개 아이폰에 적합한 앱 선택 … 아이폰 메시지 앱은 앱스토어에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스마트콘에 접합한 아이폰 앱을 위해 여러 가지를 테스트한 결과 간단하고 쓰기 편한 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매년 성경일독을 하겠다고 다짐하 지만 성경을 끝까지 읽는 게 쉽지 않아요. 성경을 읽으려고 애썼지만 한 번 도 끝까지 읽어보지 못했어요. 성경을 여기저기 쥐 파먹듯 읽었 는데 도무지 서로 연결이 안 돼요. 성경의 큰 그림을 알고 싶어요. 뭐 좋은 방법 없을까요 ? 뭐 좋은.
어때요 ? How is... ? 이 / 가 어때요 ? 날씨 (weather) 가 어때요 ?
학생들은 어떤 예능을 좋아할까 ? 손성민, 한규하, 김대원. 1. 연구 동기 2. 연구 목적 3. 연구 방법 4. 연구 과정 5. 연구 결과 6. 결과 및 고찰 목차.
III. 순수관광 목적 방문지역별 여행 실태  서울  부산  대구  인천  광주  대전  울산  경기  강원  충북  충남  전북  전남  경북  경남  제주.
지구온난화 PPT 6-6반15번 장민현.
기도로 예배를 준비합시다.
이슬반 3월 2주 안녕 친구들! ▶기간:3월 8일~ 3월 13일 ▶목표:같은 반 친구들에게 관심을 갖고 사귄다 자유선택활동
2016년 1학기 버디프로그램 최종보고서 버디이름 : 미즈노 에리나 백가영 일어일문학과.
샬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문안 드립니다.
2010년 1월 29일 오후 3시 43분 길고 가는 손가락을 가진 예쁜 여자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어린이 STAR 기자 어린이 STAR 기사 글 김지윤기자.
가정통신문 ㅣ번 조 LG LG이노텍어린이집 년 제 1회 졸업여행: 여수기행 안내 2. 안전교육 안내
사역보고 및 중보기도제목 신명근/임효진 선교사
Bj에 대하여 5학년 1반 이지호.
왜 이렇게 덥지? 김정녀 작사, 작곡 2010년 MBC 창작동요제 대상.
제품의 원적외선 효과 제품의 기능 음이온&원적외선 토션필드 방사장치 제품의 음이온 효과 공기정화작용 및 살균작용 공
음식을 남기지 않으면 자연이 깨끗해져요.
기가수행 지은비.
쉬운 퍼즐(11) 창세기11장 먼저 아시는 분은 손을 올리세요.
재미있는 요리 활동 바다반 친구들 모두모두 즐겁게 요리해요! 언양초 바다반 교사 백주영.
10가지 재앙 7.우박 재앙 6.독종 재앙 8.메뚜기 재앙 9.어둠 재앙.
향기가 아름다운 호.가.든!! 지방이 적고 담백한 안주가 최고
-을 줄 알아요 / 몰라요 스키 탈 줄 알아요? 아니요, 네, 스키 탈 줄 알아요. 스키 탈 줄 몰라요.
2014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수업용 PPT 개발
페이스북 5000명 달성 이벤트 V1.0 B2C팀.
세계 는 보다 가 넓어요. 만약 가 모두 이 된다면 를 타고 을 못해요. 만약 이 모두 가 된다면 는 처럼 큰 를 만들거야.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마가복음 4장 8절 말씀 -아멘-
제목을 수정하시려면 제목을 지우시고 폰트로 삽입하세요^^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께 가까이함이 내게 복이라 내가 주 여호와를 나의 피난처로 삼아 주의 모든 행적을 전파하리이다
키즈 체형교정 발레 발레는 가장 효과적으로 유아와 어린이들에게 즐겁게 바른 자세를 유도합니다. 체계화된 발레 수업 프로그램
나는, 행복한가요 ? 보건교사 김.
Eastpaker C 시즌3 참가 지원서 팀명 : 여행 일자 : 분량/형식 모두 자유! 반드시 PPT 파일로만 제출해주세요.
1. 직업인의 자기 관리 4) 금전 관리 자신의 월급 사용 계획을 세운다. 기본교육과정 고등학교 ㉯ 20쪽.
하나님께 기도해요 Joy Power.
-아/어 봤어요 프랑스 음식 먹어 봤어요? 네, 먹어 봤어요. 아니요, 못 먹어 봤어요.
GM7 PLC 모니터링 프로그램 한국 폴리텍 항공대학 항공정보통신과 송 승 일.
제목을 수정하시려면 제목을 지우시고 폰트로 삽입하세요^^
축복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성령님은 무엇을 도와 주실까요? 이 세상을 만드신 분이세요 우리를 구원해 주신 분이세요 우리를 도와 주시는 분이세요
백스인백 기획서 하나샵 E-커머스팀 양희연.
♡ God Bless You! God Love You! ♡
1. 약 30% 할인 2. 홈쇼핑, 홈 서비스 % 소비자 만족 보증 4. 약 35%보너스=기회.
. 사랑의 섬 볼트성 여행지 속의 이야기 – 사우전드 아일렌드 . 여행지 속의 이야기 - 사우전드 아일렌드 사랑의 섬 볼트성
하나님의 말씀은 나를 변화 시켜요!! 사무엘은 돌을 하나 가져다가 미스바와 센 사이에 세우고 그 돌을 에벤에셀이라고 불렀습니다
천년 고도의 경주 새롭게 알리기 2팀.
언어예절 교과서 124쪽~126쪽.
123. 주현절 3.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예배자.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마가복음 4장 8절 말씀 -아멘-
새로운 전환점을 만들고 싶으신 분은 꼭 참석하시어
불조심.
1. 문제 해결 방법 1-1. 문제의 분석과 표현.
무엇이 닮았나요? !!.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요한복음 1장 12절 말씀 -아멘-
하나님의 말씀 찬송하리로다 오는 우리 조상 다윗의 나라여 가장 높은 곳에서 호산나 하더라 마가복음 11장 10절 말씀 -아멘-
2010년 5월 29~30일 LEGO 70~60% 특판행사.
Test your global citizenship!
건강한 여름 보내기 파워포인트 꼬망세 물놀이 안전.
Presentation transcript:

가족 끼리 갈수 있는 여행지

가족끼리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고 싶으신 분 제주도 에 있는 다미회 횟집을 추천 합니다. 싱싱한 회를 찾는 사람 에게 유명합니다 가족끼리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고 싶으신 분 제주도 에 있는 다미회 횟집을 추천 합니다. 싱싱한 회를 찾는 사람 에게 유명합니다. 재주도 에 가시는 분은 꼭 와서 먹어보세요.

가족 끼리 또는 연인 끼리 추억을 싸으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 오이도로 오세요. 연인 대이트 장소로도 좋아요 가족 끼리 또는 연인 끼리 추억을 싸으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 오이도로 오세요. 연인 대이트 장소로도 좋아요. 와서 시원한 바다 보고가세요.

3번째로 아차산 을 소개합니다. 아차산은 공기가 맑아서 가족이 함깨갈수있는 산입니다. 쓰레기를 버리면 않돼 갰죠~~~

마지막으로~~~~어린이 들이좋아하는 1박2일 로 자고 올수있는 수영장,놀이공원,동물원이 있어요 마지막으로~~~~어린이 들이좋아하는 1박2일 로 자고 올수있는 수영장,놀이공원,동물원이 있어요. 또 탠트 않에 냉장고,에어컨,조리기구 등등…….정말 완벽한 탠트에요. 바로 이곳은 치악산에 있는 드림랜드 여긴 캠핑장 이에요. (저도2번 갔다 왔어요~~^^)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