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 베기 학번: 2010181012 이름: 박지훈
컨셉 102마리! 다함께 칼칼칼 피하기보단 베고 물리치자! 그리고 모으자?
실행흐름 102마리를 잡으면 버닝상태와 함께 배경변경 기본 게이지 버닝 점프, 베기 상점 달리면서 모은 돈으로 업그레이드!
개발범위 맵 숲 맵, 도시 맵, 바다 맵 3종 캐릭터 컨트롤 점프, 베기, 앞,뒤로 자리 옮기기 게임 코어기능 적 과의 상호작용 구현 맵이 뒤로 가며 오브젝트 계속 생 게이지 상승 모델링 주인공 캐릭터, 적 캐릭터 사운드 베는 소리, 달리는 소리, 배경음악, 돈 먹는 소리 에니메이션 달리기, 점프, 베기….
일정 월 화 수 목 금 토 일 10월 2 3 4 5 6 7 8 9 10 11 12 13 구성 및 ppt 작성 19 1차 캐릭터 모델링 26 27 에니메이션 모델링-> 월 화 수 목 금 토 일 11월 -> 2 3 캐릭터 컨트롤 구현 9 10 11 12 2차 4 16 17 맵, 사운드 리소스 제작 23 24 코어시스템 제작 30 월 화 수 목 금 토 일 12월 1 점검,수정 3차 5 7 8 9 10 11 12 13 14 15 16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