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 Project 결과보고서 야구 시구 시뮬레이션 조원 : 장민기, 차민재, 최비오 과목명 : Computer Graphics 담당 교수 : 이 병국 교수님
CONTENS 개발 동기 및 개발 목적 결과화면 개발 환경 팀 구성 및 역할 분담 Q & A
개발 동기 및 개발 목적 개발 동기 개발 목적 - openGL의 기능을 숙지 - 수업과정 중의 팀 프로젝트 과제 - 야구를 좋아해서 수업 중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야구 시구에 접목시켜 주제를 정함 개발 목적 - openGL의 기능을 숙지 - 팀원 개개인의 코딩실력 향상 - openGL 프로그래밍의 이해
결과화면 - 전체화면
결과화면 - 투수
결과화면 - 글러브
결과화면 - 투구
팀 구성 및 역할 분담 팀 구성 및 역할 분담 ◆ 구종 1번 – 직구, 2번 – 커브, 3번 – 싱커, 4번 – 포크, 5번 - 돌직구 학번 이름 역할 20071706 장 민기 1번, 4번, 경기장, 전광판 20071738 차 민재 2번, 5번, 경기장, 관중 20071747 최 비오 3번, 글러브, 광고
개발 환경 개발 환경 - Windows XP, Windows 7 - Visual Studio 2008 - openGL (GLUT) Library
Q &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