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2분기 실적 발표 2005.07.26 www.neowiz.com Company Logo Copyright © by ARTCOM PT All rights reserved.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1 평생교육실습 계획서 ㈜ 휴넷
Advertisements

KAON F.R.P Copyright © by KAON PT All rights reserved.
NAMSAN UBF Copyright © 2004 by UBF All Rights Reserved. 1 신입생을 위한 Report 작성법 Namsan UBF Copyright © by baekho All rights.
- 1 - Copyright © by koscom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by koscom All rights reserved. CME 연계 CME 연계 글로벌시장 HTS 사용자를 위한 교육 자료.
Company Name 사회복지협의회 07V0047 윤재웅 09V0011 김정순 09V0017 김혜진 09V0051 정지윤 09V0057 최귀숙.
Copyright © 2008 Wei Qi Xia. All rights reserved. 거시적 영향 발표자:하위기 2008 년 11 월 15 일.
가. 3 일 취업완성 ! 성취반 _ 성공 취업 반 1 일차 시간 프로그램 내용비고 17:00 ~ 17:10 출석 및 일정 안내 17:10 ~ 18:10 취업 전략 및 채용 프로세스 이해 18:10 ~ 19:30 입사지원서 작성법 및 주요 기업 에세이 작성법 19:30 ~
©NEOWIZ GAMES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1 NEOPLY 2013 겨울 캠프 소개 자료 2013년 11월 1일 작성 : 도중은 검수 : 권용길 CTO.
1. 시설관리공단 상임이사 정수기준을 위반한 초과 여부에 대한 질의 2. 졸속사업으로 인한 예산낭비에 대한 질의 (KT 도로개설, 강변역 고구려역사 ]
Copyright © by BAEWHA PT All rights reserved. 배화여자대학.
교수님 영상 제 2 장 관세법 일반 제 1 절 통칙 제 2 절 법 해석의 원칙 등 제 3 절 기한과 기간 제 4 절 서류의 송달 등 제 5 절 관세의 부과 및 징수 제 6 절 납세의무의 소멸 등.
5 학년 6 반 김진석.  애니메이션은 라틴어의 아니마 에서 온 것이다. 아니마 는 생명 영혼 정신을 가르키는 것리다.  애니메이션의 원리는 그림을 움직이는 환등기로 만드는데, 환등기는 인간이 가지고 있는 눈의 잔상 을 이용해 만들어 졌다.  최초의 애니메이션 작품은.
III. 청년취업아카데미 소개. COPYRIGHT (C) 2011 LOTTE DATA COMMUNICATON COMPANY. ALL RIGHTS RESERVED. 2 실무 능력을 갖춘 우수한 IT 인력을 육성하여 협약기업에 추천하는 과정 추진 목적 교육을 통한 산업계.
인천대학교 취업경력개발원 셀프뷰를 활용한 모의면접 및 과제제출. CONTENTS Copyright (c) 2012 EnhanceU Ltd. All Rights Reserved I. 셀프뷰 소개 II. 웹캠 면접녹화 및 과제제출 III. 스마트폰 면접녹화 및 과제제출.
Copyright © THE EXPORT IMPORT BANK OF KOREA, ALL RIGHTS RESERVED 신성장 산업의 정의와 정부정책 방향.
1 Copyright ⓒ C.J. Yoon ALL RIGHTS RESERVED 제 III 부 생산능력.
LGU + 모바일 CVC Vol 세계 최초, 최고의 고객센터 고객센터 Event “Long~~ Lunch Time” LGU+ 모바일고객센 터 Magazine.
G202G202 G201G201.
E-article DB 이용안내 Copyright©2014 by 학술교육원. All rights reserved.
삼성SDS 남녀고용평등 사례 발표 February 18, 2005
소규모 합병 공고 주식회사 포스코는 주식회사 포스하이메탈과 2015년 12월23일 합병계약을
당장을 걱정할 뿐 다음을 돌아 볼 겨를이 없음. 朝不慮夕(조불려석) 朝 : 아침 조, 慮 : 생각할 려, 夕 : 저녁 석 1.
사회보험 징수통합 관련 조사 결과 보고서 한국갤럽조사연구소
Safari IPAD DIARY Application Review 1.
로그인 1 케피코 회사 로고를 클릭합니다.
제 7 강 자기 신학화.
세미나 과제 2014년 8월 23일 주인선.
01. 강사 소개 강사 신지식인 선정 한국음식업 중앙회 전남지회 정책자문위원 내셔널 트러스트 문화유산 자문위원
소규모 합병 공고 주식회사 포스코는 포스코그린가스텍 주식회사와 2016년 2월26일 합병계약을
Confidential 네오위즈 2005년 3분기 실적 발표 10월 27일 Neowiz Corporation.
Korea Iron & Steel Association
독도 바로알기 2. 사료와 지도로 보는 독도.
Game Design_3 게임에서의 경제 작성 : 이재석
Copyright Joymax All rights reserved
반도체 신입 Operator 채용 안내 ㈜ 하이닉스반도체에서는 2011년도 신입 Operator 사원을 모집합니다.
Copyright by All rights reserved.
Lab Application Management
Arrays 요약.
게임(Game)의 분류와 특성 NEXON Corporation.
Rain drop v1.o 기공소 운영관리 프로그램 COPYRIGHT 2015 TEAMK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2011 ㈜굿애플 All rights reserved
㈜ 골 드 투 루 Goldtrue Co., Ltd. TEL :
27 세대 간의 갈등 사례 원인 해결 Example Cause Solution
산학협력단 연구지원금 시스템 사용자 매뉴얼 Copyrightⓒ2014 UOSICF. All Rights Reserved. 1.
11장 창업과 신생기업 관리 Technology and Management for Engineers
주의(主意) 본 자료는 고사성어100선의 교육자료 데모용입니다. 제품구입시 모든 교육용 자료는 별도로 무상 공급됩니다.
울산비즈니스호텔 사업성분석 용역 제안서 영산대학교 부동산연구소.
RECRUITING INFORMATION
곤지암역세권 상업성 분석 인구환경(광주시 연도별 인구증가 현황)
■ 화성공장 산학인턴 버스 노선 확인 안내 문의 전화 : 안내페이지 접속 1
사용자매뉴얼 V3.3 수입물품 유통·이력관리시스템 단계 구현 액티비티 시스템사용교육
솔개의 교훈 _ 변화만이 살길이다 “변화” 하지 않는 자는 자연 도태됩니다. 과연 당신은 ……. 현재의 위치에 만족 한 상태로
통합품질경영 시스템 협력사 사용자 메뉴얼 대리정밀㈜
비밀번호 관련 안내 사용자 매뉴얼 위치 목 차 I II III IE11 및 이전 버전 설정 DIPS 사용자매뉴얼
고객님! 장수시대 필수 상품 준비하셨나요? 간 병 보 험 무배당 무배당 상품특징!! ~3등급 2 구분
문서의 제목 나눔고딕 45pt 작성자 | 소속팀 / 상위부서 | 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설치하기.
PenSion Detail Story Board – 포탈 Section
“ARTCOM PT_ Presentation Skill-up Training” ARTCOM
하나투어샵 메인 부분 리뉴얼 - 디자인 하나샵 단독 물량 확보! 필리핀 직송 골드 망고 최저가 보장! 37,900원!
지역발전사업 예산 수요조사 계획(안).
원소재유상사급 시스템 사용자 메뉴얼 주식회사 경창
문서의 제목 문서의 개요 작성자 이름 소속팀 소속팀 작성년월일
사례 5 – 마이크로소프트의 학습조직문화.
Your kids are Special 방과후 영어교실 신 청 서 태 안 초 등 학 교 방 과 후 영 어 교 실
고급물리학 실험 EXTREME 오리엔테이션 Physical Science Lab. 수업내용 1주차 Orientation 2주차
사진 앨범 일 월 화 수 목 금 토 월.
中国类型小说海外受追捧, 国内市场类型新作后继乏力
씨 름.
아바타 경영 심재선 신혜원 컴퓨터 김미경.
V. I. P 유년부 예배.
Presentation transcript:

2005년 2분기 실적 발표 2005.07.26 www.neowiz.com Company Logo Copyright © by ARTCOM PT All rights reserved.

본 자료는 2005년 2분기 실적에 대한 외부 감사인의 회계 감사가 완료 되지 않은 상태에서, 투자자 여러분의 편의를 위하여 작성된 자료 입니다. 본 자료의 내용 중 일부는 회계 감사 과정에서 달라질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I. 2005년 2분기 실적 1. 실적 요약 2. 매출 3. 주요 비용 4. 주요 지표 II. 2005년 하반기 사업 전망

2분기 실적 요약 1) 매 출: 약 207억원, 전 분기대비 2% 성장 2) 영업이익: 약 19억원 1) 매 출: 약 207억원, 전 분기대비 2% 성장 2) 영업이익: 약 19억원 3) 경상이익: 약 16억원 4) 순 이익: 약 3억원 2Q 05 1Q 05 2Q 04 전분기 대비 전년동기 대비 매출액 20,723 20,354 19,073 2%↑ 9%↑ 매출원가 10,708 10,130 10,414 6%↑ 3%↑ 매출총이익 10,015 10,223 8,659 2%↓ 16%↑ 판관비 8,135 7,742 6,040 5%↑ 35%↑ 영업이익 1,880 2,481 2,619 24%↓ 28%↓ 경상이익 1,558 688 1,762 126%↑ 12%↓ 순이익 258 132 1,013 95%↑ 75%↓ 영업이익률 9% 12% N/A 3%↓ - 단위: 백만원

2분기 매출 & 매출 Breakdown 2Q 매출액: 207억원, 전 분기 대비 2% 상승 매출 20,723 20,354 25,000 20,000 15,000 10,000 매출 ※ 피망: 162억원 세이클럽: 34억원 광고: 11억원 20,723 20,354 19,073 1,051 875 1,035 3,423 3,391 5,255 광고 세이클럽 16,088 피망 16,249 12,783 2Q 04 1Q 05 2Q 05 단위: 백만원

2분기 주요 비용 2Q 총비용 : 188억원, 전 분기 대비 5% 상승 비용 18,843 17,872 16,455 2Q 04 ※ 인건비: 82억원 지급수수료: 33억원 마케팅: 21억원 감가상각비: 15억원 18,843 17,872 16,455 3,841 3,728 3,462 8,156 7,944 6,607 기타 인건비 3,251 지급수수료 2,653 2,516 마케팅 감가상각비 1,522 2,043 2,114 2,347 1,504 1,481 2Q 04 1Q 05 2Q 05 단위: 백만원

주요 지표 - 전체 순방문자: 약 980만명 & 구매 고객: 70만명 인당 구매액: 9,394원 순방문자 & 구매고객 전환률 구매 고객 수 & ARPU

주요 지표 - 피망 순방문자: 약 592만명 & 구매 고객: 45만명 인당 구매액: 12,067원 게임 순방문자 & 구매고객 전환률 구매 고객 수 & ARPU

첨부: 2분기 매출 & 비용 Breakdown 2Q 매출 Breakdown 2Q 영업 비용 Breakdown 2Q 05 단위: 백만 2Q 05 1Q 05 2Q 04 전 분기대비 전년동기대비 매출액 20,723 20,354 19,073 2%↑ 9%↑ 게임 16,249 16,088 12,783 1%↑ 27%↑ 세이클럽 3,423 3,391 5,255 35%↓ 광고 1,051 875 1,035 20%↑ 2Q 영업 비용 Breakdown 2Q 05 1Q 05 2Q 04 전 분기대기 전년동기대비 인건비 8,156 7,944 6,607 3%↑ 23%↑ 지급 수수료 3,251 2,653 2,516 29%↑ 마케팅비용 2,114 2,043 1,522 39%↑ 감가상각비 1,481 1,504 2,347 2%↓ 37%↓ 총비용 18,843 17,872 16,455 5%↑ 15%↑ 단위: 백만

I. 2005년 2분기 실적 1. 실적 요약 2. 매출 3. 주요 비용 4. 주요 지표 II. 2005년 하반기 사업 전망

2005년 매출 /영업이익/인원 계획 2005년 매출액 (E): 약 940 억원 (전년 대비 21%↑) 영업 이익률 (E): 11%, 전 년 대비 2% P↑ ) 영업 이익률 총 매출액 11% 31% 9% 93,699 81,290 77,485 450 450 300 2003 2004 2005

2005년 매출 & 매출 Breakdown 2005년 매출액 (E): 약 940억원 (전년 대비 21%↑) 매출 93,699 ※ 피망: 767억원 세이클럽: 122억원 광고: 41억원 93,699 811 81,289 77,485 20,963 1,552 4,737 4,095 4,075 20,373 12,154 기타 퍼블리싱 32,903 광고 세이클럽 53,017 55,696 피망 42,087 2003 2004 2005 단위: 백만원

2005년 비용 Breakdown 2005년 총비용 (E): 약 837억원 (전년 대비 19%↑) 비용 83,699 ※인건비: 326억원 (인원: 450명  450명) 지급수수료: 203억원 마케팅: 약 69억원 감가상각비: 62억원 83,699 70,199 17,739 56,190 14,323 32,575 10,587 27,833 20,274 기타 인건비 20,301 지급수수료 11,016 8,482 마케팅 9,434 7,725 감가상각비 6,930 9,302 7,413 6,154 2003 2004 2005 단위: 백만원

Yogruting Oversea Operation 요구르팅 - 해외 2005년 예상 추가 해외 판권 계약: 약 35억원 Yogruting Oversea Operation 일본 중국 340만불 계약 완료 2005년 라이센싱 계약 체결 예정 대만 Yogruting

요구르팅 - 국내 상용화 오픈베타 3차 클로즈베타 1~2차 클로즈베타 2005년 목표 매출: 약 25억원 3분기 부분 상용화 개시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오픈베타 2분기 오픈베타 서비스 론칭 론칭 마케팅 진행 3차 클로즈베타 1월 3차 클로즈 베타 서비스 완료 4월 4차 클로즈 베타 서베스 완료 1~2차 클로즈베타 2004년 9월, 10월 성공적인 베타 서비스 시작

스페셜 포스 2005년 목표 매출: 약 120억원 PC 방 트래픽 순위 스페셜 포스: Unit:: % SF 스타크래프트 WOW 카트라이더 리니지 리니지2 WOW 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스페셜 포스: 트레픽 기준 게임 부문 전체 1위로 수직 상승 동시 접속자 수 9만 돌파

온라인 게임 사업 현황 No1. Casual Game Operator. No2. Card Game Operator 온라인 게임 사업 구조 Card Games Yogurting No1. 트래픽 No1. 고객만족도 지표 No2. 시장 점유율 5월 오픈베타 서비스 3분기 일본 서비스 오픈 추가적인 해외판권 계약 No1. Casual Game Operator. No2. Card Game Operator Strong Partnerships with major online game developers & publishers. Special Force Up & Coming “Project GG” (띵소프트_넥슨 개발자) “XL Race” (XL 게임즈의 송재경) No1. PC방 시장점유율 1분기 상용화 월 10억 매출 발생

Neowiz Online Game Publishing Infrastructure 게임 Line Up 엔틱스와 띵소프트를 통한 자체개발 역량 + 핵심 개발 업체들과의 Partnership 중장기적인 Publishing Pipe Line 확보 (ex. XL레이싱, Project GG) Online Game Publishing Yogurting (3Q 2005) Psi-Fi (Y2006) 고고 트래져 (4Q 2005) Casual Game MMORPG XL Racing (Y2006) R2Beat (4Q 2005) Project GG (Y2007) 핵심 개발사 NTIX Soft Thing Soft Neowiz Online Game Publishing Infrastructure

1 2 3 2005년 사업 목표 온라인게임 사업영역 확장 Web-board 게임 본궤도 진입 게임 개발 사업영역 확장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 - SF, XL 레이싱, Psi-Fi 등과 같은 중형 게임 비롯하여 요구르팅, GG등 대형 MMO 사업 영역까지 확장 1 Web-board 게임 본궤도 진입 안정적인 성장 궤도 진입 - 구매 고객층 저변 확대 2 게임 개발 사업영역 확장 게임 게임개사와의 전략적 제휴로 게임사업영역 확장 - M-Cube 인수를 시작으로, 엔틱스 소프트, 띵소프트사 인수로 게임 사업 확장에 발판 - 정상원사단, 송재경사단, 차승희사단, 유즈드림과의 계약을 통해 탄탄한 게임 포트 폴리오 구성 3

Contact 이 장욱 (IR 팀장) jasonlee@neowiz.com +82.2.6001.1605 박 혜연 (IR) www.neowiz.com/eng/ 이 장욱 (IR 팀장) jasonlee@neowiz.com +82.2.6001.1605 박 혜연 (IR) katie@neowiz.com +82.2.6001.1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