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12. String 클래스의 디자인 윤성우의 열혈 C++ 프로그래밍 윤성우 저 열혈강의 C++ 프로그래밍 개정판 Chapter 12. String 클래스의 디자인
Chapter 12-1. C++의 표준과 string 클래스 윤성우의 열혈 C++ 프로그래밍 Chapter 12-1. C++의 표준과 string 클래스 윤성우 저 열혈강의 C++ 프로그래밍 개정판
C++의 새로운 표준안 윤성우의 열혈 C++ 프로그래밍 C++ 0x → C++ 1x
표준 string 클래스 윤성우의 열혈 C++ 프로그래밍 실행결과 헤더파일 <string>을 포함해야 한다.
윤성우의 열혈 C++ 프로그래밍 Chapter 12-2. 문자열 처리 클래스의 정의
표준 string 클래스의 분석 윤성우의 열혈 C++ 프로그래밍 string str3=str1+str2; 1. 문자열을 인자로 전달받는 생성자의 정의 2. 생성자, 소멸자, 복사 생성자, 대입 연산자의 정의 생성자 내에서 문자열 저장을 위한 메모리의 동적 할당이 이루어지므로.. 3. 결합된 문자열로 초기화된 객체를 반환하는 + 연산자의 오버로딩 string str3=str1+str2; str1+str2의 반환 값으로 두 객체의 문자열을 모두 포함하는 string 객체가 반환되도록 4. 문자열을 덧붙이는 += 연산자의 오버로딩 5. 내용비교를 진행하는 == 연산자의 오버로딩 6. 콘솔 입출력을 가능하게 하는 <<, >> 연산자의 오버로딩
String 클래스의 완성1: 클래스의 선언 윤성우의 열혈 C++ 프로그래밍
String 클래스의 완성2: 복사 생성자, 대입 연산자 윤성우의 열혈 C++ 프로그래밍 이 생성자는 다음의 형태로 객체생성을 돕는다. String emptystr; 배열은 확장이 불가능하므로, 새로운 배열을 생성하고 기존 배열 삭제 str이 NULL일수 있으므로 이를 확인하고 delete
String 클래스의 완성3: 나머지 멤버함수들 윤성우의 열혈 C++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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