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프로젝트] 제안서 발표 가변적 스마트폰 Menu Display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Popcon 이규태 김준수 강예진. 목차  Popcon 이란  개발동기 및 목적  필요성  차별성  설계  개발일정  기대효과 및 향후 계획.
Advertisements

스마트폰 화면에서 안드로이드 마켓을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그림 1-1]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리케이션 설치 방법 1. 굿바이 학교폭력 Mobile App 설치 안드로이드폰 설치 방법 마켓에서 검색 아이콘을 클릭 하여 검색창을 활성화 합니다. 굿바이 학교폭력 어플명을 입력.
한국클라우드서비스협회 ▶ 제키톡 서비스 - 제키톡 서비스 ∙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무료 메시지, 무전기, 채팅 어플리케이션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대상으로 서비스 제공 중 ∙ 현재 안드로이드폰을 대상으로 서비스 중이며, 아이폰을.
9 월 On/Offline 미팅 9.15 활동 아이디어 제안 프로젝트 수정 CW 마스코트 제작 참여 9.23 프로젝트 주제 선정 티볼리 제품군 선정 9.25 프로젝트 활동 계획 10.2 프로젝트 활동 계획 수립 및 세 부 계획 설정 방문 학교 물색 10.5 새 프로젝트.
스마트 KTC 사용자 매뉴얼 스마트폰용 모바일학생증 앱 설치 및 기본기능. 강원관광대 스마트 KTC 앱 설치 강원관광대학교 모바일학생증 앱 ( 이하 ‘ 스마트 KTC’ 로 명명 ) 은 안드로이드폰은 Google Play Store, 아이폰 은 App Store 에서 무료로.
한국예탁결제원 모바일 서비스 안내. 1. KSD 모바일 서비스 구축 배경 스마트폰 보급 및 이용확대 모바일 환경으로 서비스 환경 변화 고객 니즈 수용 및 서비스 향상.
외국인들을 위한 서울 여행 커뮤니티 App. “Share Seoul (가제)” 졸업프로젝트 1차 제안서 김지혜 이지현.
컴퓨터 종합설계 2012 년 2 학기 Syllabus 개요 (1/2) 목표  실 세계의 문제를 제시하고, 이에 대한 해결책을 컴퓨터 공학적인 방법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팀을 주축으로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 수행  프로젝트 계획에서부터 구현까지.
W AKE UP 5 조 아르케. 개요 핸드폰 알람을 듣지못하고 다시수 면 스마트폰 알람의 진화 알람을 무시하고 잘수없는 환경 구축 알람과 동시에 간단한 게임들 자동구동 사용자가 알람 을 종료하지 못할 시 알람해제 불 가능 Five second films-late for.
EBSCO eBooks 이용 방법 및 다운로드 (대출모드) 안내
2009-1학기 프로젝트 수업 프로젝트 I, III, V, VII 학기.
텔레비전 마이 동산 Q. 도서관 이용교육 반드시 도서관에 와야 하나요?
4강. Servlet 맛보기 Servlet 문서 작성 하기 web.xml에 서블릿 맵핑 어노테이션을 이용한 서블릿 맵핑
2d 게임 프로그래밍 기말 프로젝트 1차 발표 김대현.
Android Wi-Fi Manual (Guest용)
Web Service Computing and Practice_
데이터베이스 및 설계 금오공과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이 이섭.
포스코신문고 모바일 어플 설치 방법(1/2) [ 접속
Android 시리즈 H2O SIM Card 데이터 사용 설정 방법
Visual Basic .NET 처음 사용하기.
파티션 할당 및 공유(PAPS) of iATA-based Virtual Storage
전광판 어플 크레파스통 도상미 박아란 이민영.
고급 웹 개발 응용 프로젝트 2010년 1학기.
WinCE Device Driver 실습 #3
WinCE Device Driver 실습 #2
Contents 1. 설계주제 2. 시연시나리오 3. Output 4. Design 5. Required items
IT사이버강좌 / Unicms온라인 강좌 스마트폰 이용 설명서
어플리케이션 설치 방법 서울메트로 모바일 오피스 구축 사업 2011년 9월 30일.
어플리케이션 설치방법 서울메트로 모바일 오피스 구축 사업.
Android studio로 Application 만들기.
Eclipse 를 이용한 네트워킹 퍼즐 게임 “Scrambled Net” 담당 교수님 전진우 교수님 최은아.
엔터테인먼트학과 오광 조장 : 이아름 조원 : 김우람 최영은
MACE “웹과 모바일을 연동한 간편 평가 시스템” 임수경 김보람 정단비
16강. 스프링MVC 게시판-I 프로젝트 설계 DataBase 구축 프로젝트 생성 Lecturer Kim Myoung-Ho
2015. 인문소양교육.
30강 JAVA 그래픽 JAVA GUI(Graphic User Interface)란? AWT 컴포넌트? Swing 컴포넌트?
사 용 설 명 서 2018 간호대학 사무팀.
컴퓨터소프트웨어설계및실험 년 1학기 실험계획 -.
팀명: 4남 1녀 조장: 손시운 조원: 박지성, 김지훈, 박동범, 최지혜
인문학 동영상 강의 사용자 매뉴얼 (PC & Mobile).
USN(Ubiquitous Sensor Network)
Global Positioning System
NFC를 이용한 데이터 수집 및 분석t 디자인 3조 [Bos]- 강윤중 고은미 김영택 이수민.
[그림 1-1]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리케이션 설치 방법
컴퓨터, 테블릿PC, 노트북, 스마트폰 활용 가축관리 V 친한친구사이닷컴.
PROJECT TITLE 모바일웹에서의 킬러 콘텐츠 전략 •파일 : MS파워포인트 사용필수 •작성 : A4사이즈 행(가로)방향
기말 프로젝트 계획 MVC 패턴 기반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젝트명 : 팀명 : 팀원 :
2D게임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총은 사기입니다(가제) 박상윤.
ALLPPT.com _ Free PowerPoint Templates, Diagrams and Charts
컴퓨터 소프트웨어 설계 및 실험 년 1학기 실험계획 -.
Open-GL PROJECT 구 리 구 루.
“웹과 모바일을 연동한 평가 간편 시스템” vol
CHANGWON NATIONAL UNIVERSITY DEPT. COMPUTER ENGINEERING
2D게임 프로그래밍 1차 프로젝트 배태민.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모바일 주문 프로그램 )
컴퓨터 소프트웨어 설계 및 실험 년 1학기 실험계획 -.
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발 록 런 김대호.
아두이노와 충격감지센서, GPS를 활용한 자전거 주행 중 응급 상황 발생 시 자동 신고 시스템
▶서류관리 프로그램 1. 로그인….2 2. 서류등록 … 서류도착 서류스티커발행
학번: 이름: 견정수 학번: 이름: 장성우 학번: 이름: 조재훈
TERM PROJECT 최종 보고 발표 안내 2010 컴퓨터공학실험(Ⅰ).
KSP 메신저 김광민 서정건 박윤옥.
SOFTWARE FINAL PROJECT - Event Data Collection Of Franchise -
WISE OLAP.
2011학년도 졸업작품 주제 발표 -카메라 기반 제스처 인식 UI-
M.B.TEAM 중간 발표 (5.18) 이 제걸 백 인호.
Office 365 Student Advantage
소프트웨어 설계 및 실습 강기준.
1조 제안서 발표 홍주성 민신의 남솔지 이정훈 서동현 성태호.
졸업프로젝트.
Presentation transcript:

[졸업프로젝트] 제안서 발표 가변적 스마트폰 Menu Display 0611144 심수연 0611149 안지영

목차 주제 문제 분석 프로젝트의 목표 시스템 구성 (1) 전체 UI (2) 내부 구성도 5. 구현 환경 6. 일정

사용자의 사용패턴 분석에 따라 변하는 개인맞춤형 Menu Display 1. 프로젝트 주제 가변적 스마트폰 Menu Display 사용자의 사용패턴 분석에 따라 변하는 개인맞춤형 Menu Display

어플리캐이션을 빨리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요구된다. 2. 문제 분석 1. 여러 가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사용자 각자 어플리캐이션 보유의 수가 많아짐. 2. 그로 인해 어플리캐이션을 한 화면에 모두 담을 수 없다. 3. 따라서 내가 원하는 어플리캐이션을 단번에 찾을 수가 없어짐. 4. 결과적으로 여러 번 클릭으로 인해 노력과 시간이 낭비되고 있음. 어플리캐이션을 빨리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요구된다.

3. 프로젝트의 목표 “사용자가 App을 찾는 클릭 횟수를 줄여 app의 빠른 선택을 도모한다. .”

“ 사용자의 App 사용패턴을 조사하여 효과적으로 App을 Display 한다. “ 3. 프로젝트의 목표(cont’) “ 사용자의 App 사용패턴을 조사하여 효과적으로 App을 Display 한다. “ 사용자의 패턴 조사 요일 별로 사용자의 패턴을 조사한다. 요일 별 안에서 시간대 별로 사용자의 패턴을 조사한다. 효과적인 Menu 구성 모바일 바탕화면에 일정한 크기의 구역을 할당 받아 사용자의 패턴에 따른 app을 띄워준다.

4. 시스템 구성 <1> 전체 UI <2> 내부 구성도

<1> 전체 UI 화면 수많은 App 존재 기본 Menu (고정) <기존 Display>

<2> 내부구성도 사용자 패턴분석 Menu Display Program 패턴분석 자료 Program (자동 Update) Menu Display Program 현재 존재하는 App목록 Data 전체 App을 읽어오는 Program

5. 구현 환경 Android Platform Java언어로 Programming

6. 일정 월별 항목 9 10 11 12 1 2 설계단계 자료수집 구현단계 테스트및보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