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및 스마트폰용 게임 기획서 OOO (프로젝트명) 컴퓨터공학과 학번 : 00000000 성명 : O O O
Index 개요 1. 게임 소개 2. 유사게임 및 경쟁게임 분석 게임설명 1. 개요 기대효과 1. 기대효과 개요 1. 게임 소개 2. 유사게임 및 경쟁게임 분석 게임설명 1. 개요 2. 시나리오 3. 게임모드 4. 그래픽 5. 배경 6. 게임 진행 방식 7. 주요 아이템 기대효과 1. 기대효과 2. 유료화 모델 3. 예상 동접 및 예상 매출 개발 계획 1. 개발 인력 소개 2. 인력 계획 3. 일정 계획 4. 비용 계획 스토리보드 1. 게임 스토리보드 Index 2 3 4 5
1 개 요 1. 게임 소개 제 목 - 제안하는 게임의 타이틀 (or 프로젝트명) 장 르 > - 제안하는 게임의 타이틀 (or 프로젝트명) 장 르 > - 제안하는 게임의 장르 (여러 장르의 복합일 경우, 해당되는 장르 모두 표기) 특 징 > - 제안 하는 게임의 특징에 대해 기술
1 개요 2. 유사 게임 및 경쟁 게임 분석 – 게임 명 제 목 - 유사 게임 or 경쟁 게임의 타이틀 장 르 > - 유사 게임 or 경쟁 게임의 타이틀 장 르 > - 유사 게임 or 경쟁 게임의 장르 (여러 장르의 복합일 경우, 해당되는 장르 모두 표기) 특 징 > - 유사 게임 or 경쟁 게임의 주요 특징 장단점 > - 제안 게임 vs. 유사 게임(or 경쟁 게임)의 비교
2 게임 설명 1. 개요 타겟 - 주요 타겟층의 연령/성별 개요 - 전체적인 게임 진행 방식 및 시나리오에 대해 간략히 설명 > - 주요 타겟층의 연령/성별 개요 > - 전체적인 게임 진행 방식 및 시나리오에 대해 간략히 설명
2 게임 설명 2. 시나리오 시나리오 > - 게임 컨셉을 이해할 수 있도록 게임 시나리오에 대한 상세한 설명
2 게임 설명 3. 게임 모드 게임 모드 > - 게임 모드에 대한 설명
2 게임 설명 4. 그래픽 그래픽 - 게임의 전체적인 그래픽 분위기 및 구현하고자 하는 그래픽 컨셉에 대해 설명(그림 첨부) > - 게임의 전체적인 그래픽 분위기 및 구현하고자 하는 그래픽 컨셉에 대해 설명(그림 첨부)
2 게임 설명 5. 배경 배경 > - 게임의 배경이 되는 사항에 대한 설명(시대적 배경 등)
2 게임 설명 6. 게임 진행 방식 게임 진행 방식 > - 게임 진행 방식에 대해 상세히 설명(그림 첨부)
2 게임 설명 7. 주요 아이템 주요 아이템 -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주요 아이템에 대한 설명(아이템의 종류/기능 등) > -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주요 아이템에 대한 설명(아이템의 종류/기능 등)
3 기대 효과 1. 기대효과 기대 효과 > - 제안하는 게임의 구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흥행요소나 기대효과에 대해 기술
3 기대효과 2. 유료화 모델 유료화 모델 > - 유료화 모델에 대해 기술 (아이템 판매, PPL 등) 13
3 기대 효과 3. 예상 동접 및 예상 매출 예상 동접 > - 게임서비스 이후의 예상 동접에 대해 초기 목표 동접부터 기간 별로 기술 예상 매출 > - 게임서비스 이후의 예상 매출에 대해 초기 목표 매출부터 기간 별로 기술 14
4 개발 계획 1. 개발 인력 소개 개발 인력 소개 > - 개발 인력의 이름, 전공 및 주요경력 등 15
4 개발 계획 2. 인력 계획 인력 계획 초기 프로젝트를 위한 인원 구성 > 초기 프로젝트를 위한 인원 구성 프로젝트 일정에 따라 인력 추가/축소에 대한 인력 계획 기술 16
4 개발 계획 3. 일정 계획 일정 계획 > - 프로젝트 전체 예상 일정 17
4 개발 계획 4. 비용 계획 비용 계획 > - 인력 비용 및 장비 구매 등에 대한 비용 계획 18
5 Game Storyboard 1. Game Storyboard 스토리보드 > - 게임의 전체적인 스토리보드 작성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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