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주제심화학습보충학습 시장에서 유통되는 물건 시장이 하는 일 시장에 모여 드는 사람들 시장에서 파는 물건 상설과 비상설시장 비교 교통. 통신의 발달과 시장변화 시장변화, 유통과정과 유통과정과 성립조건 성립조건, 도. 소매 도. 소매 우리 생활에 필요한 것들 우리 생활에.
Advertisements

I am Computer I am Computer 7 장 응용 소프트웨어 7.1 응용 프로그램이란 ? 7.2 워드프로세서 7.3 프리젠테이션 7.4 스프레드시트 7.5 데이터베이스.
일본주식시장의 신 고레가와긴조 투자전략 6 조 안승권. 신문수 발표자 : 신 문 수. 출 생 : 1897 효고현에서 출생 학 력 : 초등학교졸업, 사업가 1992 년 95 세 사망 유일한 자서전 1981 년 스미토모 금속광산 주식매매 200 억엔 벌다⇒ 일본 소득세 납세.
Lynx, Opera, and Other Browsers 인공지능연구실. Contents Lynx (Text 기반의 Browser) 역사 및 특징 사용법 및 기능 Opera (Small Browser) 역사 및 특징 사용법 및 기능 과 뉴스 그룹 사용법 Other.
/11 CUDA 를 이용한 병렬 프로그래밍 DirectX 3D 를 이용한 3D 프로그래밍
제주특별자치도 교육청 Messenger Manual
2014년 2학기 온라인 연구실 안전교육 참여안내(내국인/외국인)
청소년 범죄 손아영 오지연.
정보 사회의 역기 능과 대처 01 인터넷 중독, 어떻게 예방할까
2009개정 중등 국어과 교육과정 울산광역시교육청 교육과정 컨설팅단 : 정일진.
아름다운 이들의 행복한 길음안나의 집.
School of Computer,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10October YES 영도어학원 안내문 10월 학기 재등록 일정 도곡캠퍼스 02) 환절기 건강조심 추석
달라지는 노동법 개정 내용 노무법인 正道 잠시나마… 주요 노동관계법 개정내용 3. 마무리 Contents
국립생물자원관 교육콘텐츠 02_강낭콩, 싹터요!.
공교육 정상화 및 선행학습 금지 학부모 연수 부천송일초등학교.
엠보팅 주민참여예산 투표방법 안내 ■ 앱에서 투표하기 1. 핸드폰 전면에서 앱스(삼성) 찾아 누르기
10장. 조명과 음영 학습목표 조명과 음영의 차이점을 이해한다. 지역 조명모델과 전역 조명모델의 차이점을 이해한다.
몰랑이의 햄버거 만들기大 작전 click!.
kloseup GameMovie 서비스 제안
Computer Graphics Laboratory Korea University
홈페이지 자동 구축 솔루션 K2 Web WIZARD 2.6 관리자 메뉴얼
Mesh Saliency 김 종 현.
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Toad for SQL Server 제품 소개서 – 프로넷소프트㈜.
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3D Studio MAX로 만들어보자
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ER-Win 사용 방법.
DataScience Lab. 박사과정 김희찬 (월)
프리젠테이션 활용 및 데이터활용 Chapter 1 엑셀의 개요 김 정 석
임베디드 하드웨어 Report.
3D 실시간 동영상 제작은 iClone에게 맡겨라!
보상사업 제안서 반룡일반산업단지 사업시행자 성창아이엔디㈜ 대표 정연교님 귀하 주 식 회 사 한 국 보 상 원.
모음(母音) 10개 양성(陽性)모음 음성(陰性)모음 중성모음 ㅏ(ㅑ) ㅓ(ㅕ) ㅗ (ㅛ) ㅜ (ㅠ) ㅣ ㅡ
DataScience Lab. 박사과정 김희찬 (월)
Flash를 이용한 벡터 애니메이션 제작.
고구려,백제,신라의 건국과 발전 Start!
III. 문화 경관의 다양성 2. 촌락 경관의 유형과 특성 고등학교 사회
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신 재생에너지 만든 이: 송윤지,하 윤지 신 재생에너지에 대해 알아보자!.
엔트리 학습모드 활동 게임으로 배우는 (1.0v) 엔트리교육연구소 초 · 중등 교원연수 (30시간)
게임수학 제 7 장 조명.
수술 후 5일되는 날 perfusion 한 18, 20, 21, 22번 mouse BBB test :
사업계획서.
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Ⅲ. 세계의 자연환경 -열대기후와 주민생활.
그린토마토 앱 사용자 메뉴얼.
Drag Panel Extender 정보통신 공학부 어현승.
오줌 속에는 무엇이 들어 있을까? 주제 : 노폐물의 배설 과학 1 학년
샘플앱 제작 안내 2016/05/18.
다각형이란? 수학 7-나 도형의 작도와 성질 > 다각형 > 12/24 수업계획 수업활동 [제작의도]
CONTENTS Ⅰ. 대회목적 Ⅱ. 대회개요 Ⅲ. 대회요강 Ⅳ. 대회규정 Ⅴ. 운영계획 Ⅵ. 홍보계획 Ⅶ. 예산계획.
천국 가는 길 천국 가는 길 ♧ 천국 가는 길 ♧ 1. 죄와 사망(지옥) 1) 사람의 3가지 공통점 - 죄인, 죽음, 심판
6월 1주 주간메뉴표 NEW 엄마손 조식 쉐프 삼촌 중식 참새 방앗간 석식 ◎원산지 안내 : 쌀(국내산)
XSS 정 여 진.
성전기공식(안) 식 순 1. 기공미사 2. 기 공 식 3. 축 하 연 천주교 수원교구 퇴촌성당.
3. 도시의 내부 구조 ① 도시 내부 지역 분화의 과정과 원인.
경영학의 상황학파에 대해서… 경제학과 3학년 최준용 회계학과 4학년 진현빈
Lecture 05 문자열, 배열, 디버깅 Kwang-Man Ko
房思琪的初恋乐园 ‘팡쓰치’로 보는 문학의 힘 정은비.
박 현 미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 창업포스터 만들며 포토샵과 친해지기 박 현 미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
의복 마련 계획 및 구매하기 초기화면 기술·가정 2학년 1학기 Ⅰ.의복 마련과 관리 2.의복마련 계획과 구매 >
목재의 구조와 특징 초기화면 기술·가정 2학년 1학기
식품 이물 보고 및 조사 지침 식품의약품안전청.
2009개정 중등 국어과 교육과정.
1-1) 하나투어 매니저 기획전 배너 삽입 ◀ SKT 데이터 로밍 쿠폰 배너 삽입 여행사를 위한 ,
Science Fun? 사이펀?! 나만의 다이어트 컵 만들기
Presentation transcript:

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Level Editor Department of 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Contents 1. Contents Browser 활용 2. Geometry Brush 3. Actor 배치하기

Contents Browser 활용

2. 블루프린트 탭에서 프로젝트 형식(삼인칭) 선택 Contents Browser 활용 1. 새 프로젝트 탭 메뉴 클릭 New Project 만들기 4. 프로젝트 속성 선택 2. 블루프린트 탭에서 프로젝트 형식(삼인칭) 선택 3. 프로젝트 폴더 선택 및 프로젝트 이름 입력 5. 프로젝트 생성 클릭

2. 대화상자 [레벨 열기]에서 [콘텐츠]-[StarterContent]-[Maps]의 ‘Starter Map’ 선택 Contents Browser 활용 1. [파일]-[레벨 열기…] Level 열기 2. 대화상자 [레벨 열기]에서 [콘텐츠]-[StarterContent]-[Maps]의 ‘Starter Map’ 선택

Contents Browser 활용 Static Mesh 배치하기 [콘텐츠 브라우저] – [콘텐츠] 선택 [필터] – ‘스태틱 메시‘ 선택

Contents Browser 활용 Static Mesh 배치하기 Static Mesh List에서 Scene에 삽입하고자 하는 항목을 Click & Drag하고 Viewport로 Drop

2. 디테일 탭의 [Static Mesh]에서 ‘SM_Statue’ 선택 Contents Browser 활용 Static Mesh 변경하기 1. Viewport에 배치한 Mesh 선택 2. 디테일 탭의 [Static Mesh]에서 ‘SM_Statue’ 선택

2. 디테일 탭의 [Materials]에서 ‘M_Metal_Chrome’ 선택 Contents Browser 활용 Static Mesh Material 변경하기 1. Viewport에 배치한 Mesh 선택 2. 디테일 탭의 [Materials]에서 ‘M_Metal_Chrome’ 선택

Contents Browser 활용 Static Mesh Material 변경하기 (계속)

Geometry Brush

Geometry Brush New Level 만들기 2. 대화상자 [새 레벨]에서 ‘공백 레벨‘ 선택 1. [파일]-[새 레벨…] 선택

1. [모드] 탭-[BSP]의 ‘박스’Click & Drag & Viewport로 Drop Geometry Brush Geometry 배치하기 1. [모드] 탭-[BSP]의 ‘박스’Click & Drag & Viewport로 Drop

1. [디테일] 탭-[Brush Settings]의 ‘X’& ‘Y’의 값 ‘3000’으로 변경 Geometry Brush Geometry Size 변경하기 1. [디테일] 탭-[Brush Settings]의 ‘X’& ‘Y’의 값 ‘3000’으로 변경

1. [디테일]의 속성-’고급 디테일 모두 표시'체크 Geometry Brush Geometry Material 변경하기 1. [디테일]의 속성-’고급 디테일 모두 표시'체크

1. [지오매트리]-[선택]의 ‘일치 브러시 선택'선택 Geometry Brush Geometry Material 변경하기(계속) 1. [지오매트리]-[선택]의 ‘일치 브러시 선택'선택

1. [지오매트리]-[선택]의 ‘일치 브러시 선택'선택 Geometry Brush Geometry Material 변경하기(계속) 1. [지오매트리]-[선택]의 ‘일치 브러시 선택'선택

Geometry Brush Geometry Material 변경하기(계속) [콘텐츠 브라우저] 패널에서 [콘텐츠] 탭 선택 검색 창에서 ‘M_Ground_Gravel’ 검색 M_Ground_Gravel’을 Click하고 Viewport로 Drag & Drop

[모드]-[BSP]의 ‘굽은 계단' Click하고 Viewport로 Drag & Drop Geometry Brush Geometry 배치하기 [모드]-[BSP]의 ‘굽은 계단' Click하고 Viewport로 Drag & Drop

[디테일]-[트랜스폼]의 ‘위치’, ‘회전’ 및 ‘스케일‘ 변경 Geometry Brush 배치한 Geometry Transform [디테일]-[트랜스폼]의 ‘위치’, ‘회전’ 및 ‘스케일‘ 변경

Geometry Brush 배치한 Geometry Material 변경하기 방법 1 방법 2 [콘텐츠 브라우저] 탭 – [콘텐츠]-StarterContent-Materials에서 ‘M_CobbleStone_Rough’선택 Viewport에 배치된 Geometry의 Polygon에 Click [콘텐츠 브라우저] 탭 – [콘텐츠]-StarterContent-Materials에서 ‘M_CobbleStone_Rough’선택 [모드]-[BSP]-[굽은 계단] 선택, Drag & Viewport에 Drop 방법 2

Geometry Brush 배치한 Geometry 복사하기 Viewport에 배치된 Geometry 선택 Alt + Drag & Drop Mouse의 Scroll Button – Forward / Backward : Zoom In/Out Mouse의 Scroll Button – Click : Camera Move

Geometry Brush 배치한 Geometry 모양 변경하기 [모드]-[지오매트리편집] 지오매트리 편집 메뉴에서 선택하여 변경

잘라내고 싶은 모양과 가장 가까운 Geometry Click, Drag & Drop Geometry Brush Geometry 잘라내기 [모드]-[BSP]의 ‘빼기‘ 선택 잘라내고 싶은 모양과 가장 가까운 Geometry Click, Drag & Drop

Actor 배치하기

[모드]-[라이트]-[디렉셔널 라이트] 선택 Viewport의 임의의 위치로 Drag & Drop Actor 배치하기 Light 배치하기 [모드]-[라이트]-[디렉셔널 라이트] 선택 Viewport의 임의의 위치로 Drag & Drop

Actor 배치하기 배치한 Light 각도 조절하기 [World Outliner]에서 ‘DirectionalLight’ 선택 [디테일]의 [트랜스폼]에서 ‘위치’.’회전’ 등의 값 조절 [디테일]-[Light]에서 ‘Atmosphere Sun light’ 체크

[모드]-[비주얼 이펙트]-[애트머스페릭 포그] 선택 Viewport의 임의의 위치로 Drag & Drop Actor 배치하기 Fog 추가하기 [모드]-[비주얼 이펙트]-[애트머스페릭 포그] 선택 Viewport의 임의의 위치로 Drag & Drop

[모드]-[기본]-[플레이어 스타트] 선택 Viewport의 임의의 위치로 Drag & Drop Actor 배치하기 Player Start 배치하기 [모드]-[기본]-[플레이어 스타트] 선택 Viewport의 임의의 위치로 Drag & Drop

Toolbar에서 [빌드] Click => Geometry의 Lighting 정보가 Build & Level 최적화 Actor 배치하기 Build Toolbar에서 [빌드] Click => Geometry의 Lighting 정보가 Build & Level 최적화

Actor 배치하기 Test Play

Actor 배치하기 Test Play(계속)

Thanks for Viewing &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