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k destroyer 2d게임 프로그래밍 2012180006 김동산
목차 게임 컨셉 개발 범위 개발 계획 대비 현재 진행 상황 Github 커밋 통계 자체 평가
1. 게임 컨셉 슈팅 디펜스 게임 통과지점으로 몰려가는 적들을 최대한 막아내야 한다! 마우스로 간편한 조작 커서 움직임으로 공격방향 조작 클릭으로 공격거리(파워) 조절
2. 개발 범위 내용 최소범위 추가범위 컨트롤 마우스 조작(좌우 움직임으로 공격방향, 좌클릭으로 공격거리 조절과 아이템 사용) 키보드 조작 구현 아이템 적 격파 시 일정확률로 획득 공격력 증가,전력 보충,필드 위 적 파괴 3종 다양한 아이템 추가 아이템 상점 구현 기술 스테이지 클리어 시 획득 종류: 직선공격, 범위공격, 빠른 장전 3종 다양한 기술 추가 장착한 기술의 변경 기능 기술 상점 구현 게임요소 적 통과시 아군 전력(HP)감소,0이 되면 패배 적 파괴 및 스테이지 클리어 시 점수획득 점수나 행동에 따른 업적 추가 및 업적 확인 기능 스테이지 (난이도) 5단계로 구성 단계가 높아질수록 적 강화, 패턴 변화 및 물량 증가 다양한 패턴의 적 추가 사운드 사격,장전,폭발,배경음악 등 4종 이상 기술 효과음, 아이템 효과음 등 애니메이션 조준,사격,발사체,폭발,적 탱크 등 5종 이상 기술 이펙트, 아이템 이펙트 등 기타 타이틀 화면,스테이지 선택 화면 탱크선택 기능 및 탱크 상점 추가,방해물 설치 등
3. 개발 계획 대비 현재 진행 상황 주차 목표 계획 결과 1 리소스 수집 또는 제작 게임에 쓰일 리소스를 수집 또는 제작 이미지 14종 제작 및 2종 수집(계속 작업중) 2 리소스 배치 게임 화면에 리소스 배치 타이틀 및 메인 화면에 이미지 리소스 배치 3 마우스 조작 4 적 구현 5 게임요소 6 아이템 7 스테이지 8 사운드 9 밸런스 조절 10 마무리
4. Github 커밋 통계
(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5. 자체 평가 평가항목 평가 (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발표자료에 포함할 내용을 다 포함했는가? A 게임컨셉이 잘 표현되었는가? 게임 핵심 메카닉의 제시가 잘 되었는가? 개발 범위가 구체적이며, 측정 가능한가? C 개발 계획이 구체적이며 실행 가능한가?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