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모꼬 기본 게임 게임 준비 악마카드와 천사카드는 기본게임에서는 사용하지 않는다.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엔트리와 함께하는 언플러그드 활동 (1.1 v) 엔트리교육연구소. 1 언플러그드 활동의 이론 2 언플러그드 활동 체험 목차.
Advertisements

“GO FISH!” 고 피쉬 ! CARD GAME. MAKES GROUPS (4~5 STUDENTS) 4 명 ~5 명씩 한 모둠을 만들어주세요.
나를 지키고, 침착하게 대처하려면, 반드시 익혀야 하는
아프리카 티비 6-3반 강병민.
파워포인트 2007.
제 7 장 함수 사용을 통해 엑셀 정복하기.
(1.1 v) 엔트리교육연구소 엔트리 카드게임 설명서.
풀 다운 메뉴 File > New “intent” 이름을 넣고 OK 를 클릭한다.
게임 엔진 : 프로젝트 PPT_3 참참참 김 현 원.
코크파트너 설치 가이드 Window 7.
떼꿀 떼꿀 굴린 주사위! 6가지 숫자가 지시하는 것은?
2d 게임 프로그래밍 기말 프로젝트 1차 발표 김대현.
상위 2%의 모임 MS 융합탐구 수업 수학 교사 하선영
Report #2 - Solution 문제 #1: 다음과 같이 프로그램을 작성하라.
업체등록신청절차 목차 메인화면 메세지별 유형 2-1. 이미 가입된 공급업체
MOS 자격증 Word-Expert 2003.
3강 한글 맞춤법 총칙.
D / K / I / T / E / C / H / N / O / L / O / G / Y
10 장 데이터 링크 제어(Data Link Control)
학습목표 학습목차 다른 홈페이지의 HTML 파일 코드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Eclipse 를 이용한 네트워킹 퍼즐 게임 “Scrambled Net” 담당 교수님 전진우 교수님 최은아.
자아탐색 Tool Kit 목 차 Chapter 01 _ 흥미 NO.5 Chapter 02 _ 흥미 단어와 동사를 매치하라!
받아 내림이 있는 (두 자리 수) – (두 자리 수)
주의할 점!!!! 1. 문자 쓸 때 문자 틀 글자 크기에 맞추기 2. 색 보정할 때 Colorize 체크하고 /
주의할 점!!!! 1. 문자 쓸 때 문자 틀 글자 크기에 맞추기 2. 색 보정할 때 Colorize 체크하고 /
Name 1 round 승수 순 위 게임득실 (승/패) 득점 실점 합계 : A10` B11 C12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수진이에게 무슨 말을 해줄 수 있을까요? 자전거 사고를 경험한 적이 있나요?
Team-Games-Tournament
WIN95,98 보조프로그램 ‘그림판’을 이용한 포장지디자인.
주의할 점!!!! 1. 문자 쓸 때 문자 틀 글자 크기에 맞추기 2. 색 보정할 때 Colorize 체크하고 /
학부모 수업 참관(3-7) 학부모님께 바쁘신 가운데 공개 수업에 참여해 주 셔서 감사 드립니다.
Quiz #7 다음 수들을 합병 정렬과 퀵 정렬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오름 차순으로 정렬하였을 때, 데이터 이동 회수를 각각 구하라. 여러분은 정렬 과정을 단계별로 보이면서 이동 회수를 추적해야 한다. 단, 퀵 정렬시에 피봇으로 배열의 왼쪽 첫 번째 원소를 선택한다. 5.
마인드 맵.
7장. 다양한 형태의 반복문. 7장. 다양한 형태의 반복문 7-1 반복문이란? 반복문의 기능 세 가지 형태의 반복문 특정 영역을 특정 조건이 만족하는 동안에 반복 실행하기 위한 문장 7-1 반복문이란? 반복문의 기능 특정 영역을 특정 조건이 만족하는 동안에 반복.
정보 동영상의 가공 YoungjinMedia.
포스트잇으로 노란 나비 만들기.
파워포인터 활용 수영문화센터 전명복 만듦.
좀비생존카드게임 좀비어택By 단재학교.
테셀레이션(쪽매맞춤) -나보라 선생님-.
2012 PISA 한국 VS 핀란드.
10 장 데이터 링크 제어(Data Link Control)
10 장 데이터 링크 제어(Data Link Control)
보 색 COMPLEMENTARY COLOR.
(생각열기) 축구장의 전광판에 사용되는 LED에서 나오 는 빛의 3원색은 무엇인가?
과학자유탐구 곽승희 주제-약이 가장 잘 녹는 액체는?.
사이클로이드실험을 하고 느낀점.
메이크앤브레이크 (기본게임) 1. 게임 준비 2. 기본 게임
3차 발표: 양궁 게임 학번: , 이름: 조형윤, 박지훈.
메뉴(Menu) 컴퓨터응용 및 실습 I.
7장. 다양한 형태의 반복문. 7장. 다양한 형태의 반복문 7-1 반복문이란? 반복문의 기능 세 가지 형태의 반복문 특정 영역을 특정 조건이 만족하는 동안에 반복 실행하기 위한 문장 7-1 반복문이란? 반복문의 기능 특정 영역을 특정 조건이 만족하는 동안에 반복.
제4차시 큰절 남녀 큰절의 기본 동작 대구달서시니어클럽 유아전통예절교육단.
Chapter 10 데이터 검색1.
2D 게임 프로그래밍 제안서 김보명.
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 Air Clear 심석용.
Orderly Triangle 수학 산출물 김 경 미.
멍멍->집게 –>라면->원숭이->다윗->할렐루야
훔쳐보기 없기 게임 구성 게임 준비 게임 방법 게임 목표: 눈가리개 가면을 쓰고 내 손에 있는 것이 무엇인지 맞춰본다.
실습 UBLAB.
오델로 게임에 대하여 만든 이: 하서휘, 남형민.
김덕용 게임 엔진론 Project 2차발표.
수학 3학년 1학기 2. 덧셈과 뺄셈 재미있는 놀이 수업 계획 수업 활동.
Erin Chu, Life English Erin Chu,
물들여 만들기 강 진 농 업 고 등 학 교 정 미 희.
이산화탄소 발생실혐 관찰항목 이산화탄소의 색깔 이산화탄소의 냄새 촛불의 변화 석회수의 변화 ?
학습목표 10색상환에 있는 색 이름을 알고 생활 주변의 대상에서 찾아볼 수 있다..
구성품 검정, 흰색 0~11까지 조커 각 1개 조커는 빼고 시작!. 구성품 검정, 흰색 0~11까지 조커 각 1개 조커는 빼고 시작!
빛의 투과율 실험을 통하여 자외선을 잘 차단하면서도 잘 보이는 선글라스를 만들어 보자!
CCISS 어레이 형식 centos7 설치방법
BoardGame 보드게임 따라가기.
졸업프로젝트.
Presentation transcript:

내맘대로 모꼬 기본 게임 게임 준비 악마카드와 천사카드는 기본게임에서는 사용하지 않는다. 게임목표 : 같은 색 카드 5장을 빨리 모아 모꼬판에 손을 먼저 올리는 사람이 승리! 게임인원 : 4~ 8명 게임연령 :5세 이상 도구구성 : 빨강, 주황, 노랑, 녹색, 파랑, 남색, 보라색, 은색카드 각 5장씩 8종, 천사카드 1장, 악마 카드 1장, 모꼬판 1개, 연필 1개, 점수판 30장 악마카드와 천사카드는 기본게임에서는 사용하지 않는다. 게임 준비 카드 선택 플레이어 수 만큼 모꼬 카드를 선택 후 남은 카드는 카드 상자 안에 넣는다. 예) 4명일 경우 4종류의 카드 각 5장씩 초록, 보라, 빨강, 노랑 4종류 색을 선택 총 20장의 카드를 가지고 게임 진행

Tip 기본게임 방법 선택한 카드를 잘 섞은 후 뒷면이 보이도록 바닥에 펼쳐 놓는다. 바닥에 펼쳐놓은 카드 중 5장을 마음대로 선택하여 가져가고 모꼬판을 테이블 가운데에 놓는다. 기본게임 방법 가지고 있는 5장의 카드 중 버릴 카드 1장을 선택한다. 플레이어 전원이 동시에 ‘신난다!’를 외치고 버릴 카드를 그림이 보이지 않게 뒤집어서 바닥에 내려놓는다. 그리고 각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의 카드 중 한 장을 선택해 가져 온다. Tip 총 5장의 카드 중 2장을 가지고 있는 초록색을 제외하고 빨강, 보라, 노랑 중 버릴 카드를 선택 하여 빨리 초록 카드 5장을 모으면 승리! 1장을 버리고 1장을 가져온다.

모꼬! 점수 계산 방법 본 보드게임의 장점 같은 색 초록 5장을 모았다. 번호 2, 3을 반복하다 같은 카드 5장을 모으면 플레이어는 ‘모꼬’라고 외친다. 그리고 한 손을 모꼬판에 올려놓는다. 누군가 ‘모꼬’라고 외치면 모든 플레이어는 빨리 모꼬판에 있는 손등 위에 자신의 손을 올린다. 점수 계산 방법 모꼬판에 손을 제일 먼저 올린 플레이어가 우승자. 점수는 30점 우승자와 마지막에 손을 올린 플레이어 사이에 손을 올린 플레이어들 점수는 10점 제일 마지막에 손을 올린 플레이어 점수는 0점 8회 반복 후 점수를 합산하여 가장 점수가 높은 사람이 최종 승리자! 모꼬! 같은 색 초록 5장을 모았다. 참여 아동의 연령 및 장애 정도에 따라 게임 횟수는 변동한다. ADHA 경우 같은 놀이를 여러 번 반복 할 경우 실증을 낼 수 있으므로 하루에 여러 번 반복하기 보다는 하루에 3번 정도 게임을 진행하고 다음 날 다시 3번 진행하는 형식으로 게임 횟수는 적게 자주 진행하여 게임을 배울 수 있게 한다. *** 장애아동 및 어린 아동을 위한 기본게임 배우기 방법은 다음 단계별 진행 방법에서 자세히 설명하도록 한다. 본 보드게임의 장점 순발력 및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색깔 및 그림 변별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게임 중 간단한 연상 활동을 통행 기초 수학 보조 역할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