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 Project 과 목 명 : 컴퓨터 그래픽스 E14반 담당교수님 : 이병국교수님 팀 원 : 20041591 신호환 팀 원 : 20041591 신호환 20062548 정은경 제 출 일 : 08. 05. 22
목차 팀명 및 팀원 프로젝트 개발동기 & 목적 개발 툴 & 참고 자료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진행 사항 & 계획 구현 기능 고려할 사항
팀 명 & 팀원 팀명 Load 팀원 20041591 신호환 20062548 정은경
프로젝트 개발동기 & 목적 개발 동기 개발 목적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복습하기 위한 프로젝트 OpenGL의 이해, 사용범위 확대 Graphics programing에 대한 이해 전체적으로 깊이 있는 학습 유도 인체의 움직임에 대한 연구 유도 개발 목적
개발 툴 & 참고자료 개발 툴 참고 자료 Microsoft Visual C++ 교수님 PPT Window XP Microsoft Visual C++ 참고 자료 교수님 PPT OpenGL Super Bible 3nd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명 Walking the skeleton 프로젝트 내용 카메라시점으로 바라보는 걸어 다니는 해골
프로젝트 진행 상황 & 계획 팀원 결성 Item논의 참고자료 분석 PPT작성 코드구현&오류 수정 추가코드구현 5월 1일 5월 8일 Item논의 5월 10일 참고자료 분석 5월 22일 PPT작성 5월 23~29일 코드구현&오류 수정 6월 5일 추가코드구현
구현 기능 Push, Pop을 적절히 이용하여 Object의 팔과 다리를 개별적으로 움직이게 함 키보드를 이용하여 카메라 시점을 제어함 Sleep()을 이용하여 속도 제어 추가 구현 가능
고려할 사항 Rotation과 Translation, Push ,Pop 등의 적절한 사용 움직일 몸의 구성부분에 대한 각도 계산 모션의 끊김 현상 제어 상황에 따라 프로젝트 변동이 가능